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도심에서 즐기는 낭만 캠핑

2018. 2. 7.

본문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한복판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캠핑 스팟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캠핑 용품을 사용해 볼 수 있고, 바비큐나 군고구마 같은 캠핑 요리도 즐길 수 있는데요. 서울 도심 속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캠핑 아지트’를 소개합니다. 



옥상에서 즐기는 감성 캠핑 '인디에이'



남산이 보이는 멋진 야경을 배경으로 한 이곳은, 단 한 팀을 위한 프리이빗한 옥상 글램핑장입니다. 인디언 텐트인 ‘티피텐트’와 ‘블랭킷’, ‘화목 난로’ 등이 준비되어 빈티지한 느낌의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바비큐 파티나 소규모 모임은 물론 생일 파티, 프러포즈를 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1~2층에는 흔히 볼 수 없는 독특한 캠핑 소품과 트렌디한 캠핑 아이템을 판매하는 편집숍이 함께 마련되어 재미를 더하는데요. 여행과 캠핑을 좋아하는 주인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된 이 공간은 캠퍼들 사이에서는 이미 핫플레이스라고 합니다. 


Info.


인디에이
주소: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78

문의: 02-790-8571

바로가기



캠핑 별미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키친'



최근 캠핑 스타일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아웃도어키친’은 캠핑 음식점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서울 청계 8가에 직영 1호점이 큰 사랑을 받아 현재는 전국에 16개의 매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캠핑장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와 맛깔스러운 음식으로 굳이 먼 곳까지 가지 않고도 제대로 된 캠핑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인 메뉴는 통삼겹살, 목살 등 각종 고기류인데요. 사이드 메뉴로 소시지, 새우, 치킨은 물론 캠핑장에서 먹으면 더 별미인 군고구마도 준비되어 분위기를 더합니다. 


Info.


아웃도어키친
주소: 서울 성동구 청계천로 440

문의: 02-2233-4309
바로가기



숲속 산장에 놀러 온 듯한 '베이스캠프'



넓은 마당이 있는 주택을 개조한 ‘베이스캠프’에 들어서면 마당 한쪽에 쌓인 장작이 이곳의 분위기를 대변해줍니다. 자리에 앉으면 뜨겁게 달군 숯불을 가져다주는데요. 그 위에 두툼하게 썰린 고기를 구워 먹고 있으면, 마치 숲속 산장에 놀러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죠.



특히 이곳에서는 사람 수에 맞게 구성된 여러 가지 세트메뉴와 목살 무한리필 등 실속 있는 메뉴가 많아 인기인데요. 날이 추우면 한편에 장작으로 모닥불도 피우기 때문에, 캠핑의 꽃이라 불리는 일명 ‘불멍(불을 보며 멍 때리기)’도 즐길 수 있습니다.


Info.


베이스캠프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디로3안길 21

문의: 02-323-2360
바로가기


서울 한복판에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공간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에는 도심으로 떠나는 이색 캠핑 여행 어떠신가요?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