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의 끝을 잡고 제대로 놀고 싶은 이들, 파라다이스시티로 오라!

2017. 8. 17.

본문


8월도 어느새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의 여름은 어떠셨나요? 무더위 때문에 빨리 여름이 지나갔으면 하고 바랬었지만, 막상 여름이 끝난다는 생각을 하니 조금 아쉬워지는데요. 오늘은 얼마 남지 않은 여름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여름 제대로 즐기기1.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풀사이드 BBQ파티!


8월 5일부터 시작된 파라다이스시티의 풀파티,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는 이비자 콘셉트의 이국적인 분위기 때문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8월 19일과 26일에는 기존 풀파티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풀사이드 BBQ 파티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풀사이드 BBQ는 수영장 사용 고객은 물론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들도 참가할 수 있으며,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간 진행됩니다(성인 90,000원, 어린이 50,000). 베테랑 셰프가 요리하는 양 갈비구이, 인도 스타일 치킨구이 등 다양한 구이에다 건강한 샐러드, 코리안 에피타이저는 물론 달콤한 디저트, 거기다 화룡점정으로 시원한 맥주와 와인까지 제공되어 푸짐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더욱 반가운 소식을 알려드리자면, 1인당 이용 금액만 지불하면 와인, 맥주 및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는 특전까지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하우스와 덥스텝 장르를 멋지게 믹싱하는 DJ TECHZIN과 ‘2016 반드시 주목해야 할 퓨처 스타 25인’에 선정된 DJ PRIMIT이 파티의 흥을 돋우기 때문에 기억에 오래 남을 멋진 파티가 될 예감이 듭니다.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의 풀사이드 BBQ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 얼른 예약하셔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마치 해외 팝스타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된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2017 스파클링 파라다이스 풀사이드 BBQ 예약하기 : 032-729-2280






마지막 여름 제대로 즐기기 2.

최고의 기쁨을 누리다, 파라다이스 딜라이트!


‘이렇게 여름을 그냥 보낼 수 없다!’라며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프로모션! 바로 파라다이스 딜라이트(Paradise Delights)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로 유명한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로모션답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쏙쏙 골라 담은 프로모션이지요. 



먼저, 하루를 건강하고 맛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온 더 플레이트(On the Plate)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데요. 뉴욕식, 지중해식, 유럽식, 광동식 음식을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뷔페를 즐기는 것만으로도 작은 해외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지요! 배를 든든히 채웠으니 본격적으로 파라다이스시티의 엔터테인먼트를 탐험해봐야 할 텐데요. 우선 요즘 대세인 VR게임과 추억의 게임 스트리트파이터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소니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 승부욕을 불태워보시기 바랍니다. 



떠나가는 여름이 아쉬운 분들에겐 파라다이스 딜라이트(Paradise Delights)의 하이라이트인 수영장을 맘껏 즐겨보세요. 탁 트인 영종도의 하늘을 배경으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풀과 럭셔리한 인도어 풀에서 즐기는 수영. 설명만 들어도 힐링 되는 느낌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외 수영장은 자쿠지도 넉넉히 배치되어 있어서 지루해질 틈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8월 내내 실력 있는 DJ들의 신나는 BGM과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고, 월~목요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겐 수영장 2회 입장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여름철 마지막 수영을 핫하게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겠지요? 


그 외에도 피트니스센터 이용도 가능하니, 연인과 친구끼리 늦은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딱이지요. 또, 어린이를 동반한 젊은 가족에겐 추가요금만 더하면 엑스트라 베드와 키즈존 입장 혜택까지 제공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누릴 수 있는 딜라이트, 즉 기쁨을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금 알아보세요!



아직 휴가를 못 가신 분들, 혹은 여름휴가를 좀 더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대로 여름을 보내기 너무 아쉬울 텐데요. 해외여행을 가자니 너무 부담스럽고, 국내만 여행하기엔 뭔가 아쉽다면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라다이스시티에 오셔서 색다른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해보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맛, 멋, 즐거움의 삼위일체를 누리며 이번 여름을 멋지게 마무리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