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가족을 위한 낙원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요

2017. 5. 16.

본문


늘 곁에 있기에 소중함을 잊고 지내는 사람들, 고맙다는 말 한마디 건네기도 쑥스러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가족이지요. 아름다운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아이들과 부모님, 부부끼리 방문해도 최고의 만족감과 휴식을 선사할 텐데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하고픈 가족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족별 맞춤 시설과 프로모션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즐거움과 놀라운 감동, 잊지 못할 추억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곳. 가족들의 낙원 파라다이스시티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아이들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위 : 10 PINS  /  아래 :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


함께 웃고 떠들고, 때론 헤매거나 다투기도 하면서 가족은 서로에게 더 깊어 갑니다. 바쁜 일상 때문에 아이들과 어울리는 시간을 갖지 못한 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신나는 한 때를, 10 PINS와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


파라다이스시티의 10 PINS는 다트 게임, 포켓볼 게임, 아이들을 위한 키즈 볼링 레인과 성인용 볼링 레인까지 갖추고 있는 레저 스포츠 시설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신나게 볼링핀을 맞히다 보면 어느새 스트레스는 모두 날아가 버리고 웃음만 남을 것입니다. 볼링으로 신나게 몸을 푸셨으면, 다음엔 최첨단 엔터테인먼트 트렌드를 즐겨보세요. 수도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소니플레이스테이션존은 다양한 장르의 컴퓨터 게임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 VR 게임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남녀노소 모두를 매료시킬 이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키즈존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탐구심을, 키즈존과 LEO 프로그램


어린 자녀를 동반한 부모님들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존을 추천하는데요. ‘지구’를 컨셉으로, 자연 친화적인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기구가 가득한 키즈존에서 부모님과 아이들 모두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6월 22일까지 전문강사와 함께하는 <LEO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아이들에겐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 <LEO 프로그램>에는 나만의 여권 BOOK 만들기와 키즈 액티비티, 그리고 꿀벌가방 만들기 등이 진행돼, 아이들의 특성에 맞는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사우나


나이 드신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은 아마 여행지의 첫 번째 조건으로 ‘편히 쉴 수 있는 곳’을 꼽으실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그 기준을 120% 만족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아래 소개해드릴 고급스러운 사우나, 맛있는 음식,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이 부모님께 최상의 휴식을 선물할 테니까요. 부모님의 취향에 맞는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어메니티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부모님께 선물하는 최고의 힐링 타임, 파라다이스시티의 사우나


우선 파라다이스시티의 사우나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그 공간에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기분을 선사해 드릴 것입니다. 게다가 이국적인 자쿠지와 건식, 습식 등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우나 시설이 갖춰져 부모님이 쾌적하게 쉴 수 있을 것입니다. 느긋하게 사우나를 즐기며 부모님과 평소에 하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도 좋겠지요?  


 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부모님에게 선물하는 건강하고 럭셔리한 식사, On The Plate의 스프링 프로모션 


가족들을 위한 아침 식사 준비로 늘 수고가 많으셨던 어머님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프리미엄 조식 뷔페 ‘On The Plate’에서 아침 식사를 대접해 드리는 건 어떨까요? 정성이 가득 담긴 ‘On The Plate’의 고급스러운 음식들은 어머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데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뉴욕, 지중해, 유럽, 광동 등 다양한 나라들의 요리로 가득한 ‘On The Plate’는 조식뿐 아니라 런치, 디너 시간대에도 운영을 하는데요. 특히 5월 한 달 동안엔 북경 오리 카빙 스테이션 프로모션을 시행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오리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북경 최고의 오리 요리 전문점에서 레시피를 전수받았다고 하니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었던 최고의 미각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부를 위한 파라다이스시티


인도어풀


로맨틱한 여행을 원하는 부부에게도 파라다이스시티는 최고의 선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품위 있는 레스토랑들과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고객의 마음에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해 드릴 것 이기 때문인데요. 


부부를 위한 트렌디한 나이트 라이프, Midnight in Paradise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고픈 부부에겐 트렌디하면서도 럭셔리한 경험을 할 수 있는 ‘Midnight in Paradise’ 패키지가 제격입니다. 낮에는 영종도의 넓은 하늘을 볼 수 있는 아웃도어 폴과 럭셔리한 분위기의 인도어 풀에서 느긋한 휴식을 즐기고, 밤엔 차별화된 컨셉으로 눈을 뗄 수 없는 엔터테인먼트 홀 ‘루빅’에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루빅은 한국에선 경험하기 힘든 고품격 엔터테인먼트 홀로, ‘Midnight in Paradise’ 패키지를 예약하신 분들은 수준 높은 공연과 함께 시그니처 칵테일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보내시는 모든 순간들이 로맨틱한 추억으로 오랫동안 남기를 바랍니다. 

 

좌 : 루빅 /  우 : La SCALA


부부가 알아두면 좋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과 La SCALA의 스프링 프로모션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엔터테인먼트 홀 루빅에선 봄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프링 프로모션으로 루빅을 더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우선, 주중에 방문하시면 음료 Bottle 주문 시 미니 안주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매일 루빅의 셰프가 엄선한 데일리 메뉴를 즐겨보세요. 또한 루빅을 이용하시고, 사진을 찍어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업로드 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샴페인을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밀라노 감성으로 이탈리아 본연의 맛을 선보이는 레스토랑 ‘La SCALA’는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인데요. 5월 동안 ‘La SCALA’에선 이탈리아 랍스터 판자넬라 샐러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드시는 순간 이탈리아로 여행온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판자넬라 샐러드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보세요. 또한, 주중에 방문하시면 메인 메뉴 주문 시, 쉐프 CECATO가 만든 스몰 사이즈 티라미슈까지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고품격 전통 이탈리아식으로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다양한 즐거움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는 점, 바로 복합리조트만이 가진 장점일 것입니다. 아이들, 부모님, 부부까지, 모두를 만족시켜 드릴 동북아 최초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가까운 곳에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엔 소중한 가족들에게 파라다이스를 선물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