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외부필진, 블로거 금별맘님이 작성하신 원고로 파라다이스 블로그의 편집 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술작품이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는 볼거리나 먹을거리가 풍부해 이것만으로도 여유와 휴식을 즐기기 충분했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레저 및 부대시설이 더해져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를 왜 ART-TAINMENT RESORT라 칭하는지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지금부터 우리 가족이 하루 동안 마음껏 즐긴 파라다이스시티 부대시설을 소개해 드릴게요.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 복합리조트 2층에서 바라본 1층 WOW SPACE 모습
파라다이스시티 2~3층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이 위치해 있습니다.
│Indoor / Outdoor Swimming Pool
│SAUNA
│THE SPA AT PARADISE
│FITNESS
파라다이스시티는 실내•외 수영장부터 사우나,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가득 마련되어 있는데요. 종종 호텔에 묵으며 스파나 수영을 즐기고 했지만 이번 여행만큼은 그 외에도 더 많은 부대시설이 있었기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놀이를 과감히 포기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살짝 아쉬운 마음이 들어 잠시 파라다이스시티 내 위치한 피트니스에 들러 구경하는 시간을 가져봤어요.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투숙하면 체크아웃 전까지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사로잡아 꼭 한 번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파라다이스시티 피트니스 입구에 들어서자 보이는 유명 복서들의 사진과 친필사인 그리고 챔피언 벨트!
내부시설 역시 정말 깔끔했는데 피트니스 기구가 다양했고, 원하면 인바디 측정을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 내 상주해 있는 헬스 트레이너에게 1:1 PT도 받을 수 있어 투숙하는 동안 건강관리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PARADISE CITY KIDS ZONE (운영시간 : 09:00~18:00 / 금 •토요일 09:00~20:00)
우리 가족이 수영이나 스파 등을 과감히 포기한 이유! 바로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존 때문이에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에는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객을 위해 자녀들이 마음껏 놀 수 있는 키즈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투숙객 한정 무료로 제공되는 공간으로 우리가 자주 가던 키즈카페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아이들이 놀거리가 풍부해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아이들 입이 떡 벌어질만한 다양한 놀이시설이 완벽히 갖춰져 있는데요! 규모부터 다른 연두색의 정글짐과 함께 커다랗고 귀여운 문어 미끄럼틀, 미끄럼틀 아래엔 볼풀이 연결되어 있고요. 그 옆에는 자석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과 무, 당근, 배추 같은 채소를 심고, 뽑으며 상점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 등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놀잇감과 즐길 공간이 가득했습니다.
그리고 키즈존 안에 별도의 룸이 하나 더 마련되어 있는데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책도 읽고 다양하게 준비된 교구를 통해 놀이를 즐기거나 만들기, 색칠공부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었어요.
키즈존 밖으로 야외 놀이터가 위치해있어 실내•외에서 마음껏 뛰어 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처음 객실에 올라와 우리 막내가 멍하니 바라다보던 곳이 바로 이 놀이터에요. 그 때는 야외놀이터에서만 신나게 놀 것 같더니!
막상 키즈존에 들어와 실내에서만 저렇게 실컷 놀고 있네요^^ 정말 쉴 틈 없이 이리저리 방방 뛰어다니는 이녀석!
마치 밭을 연상케 하는 폭신폭신한 매트에 앉아 무를 심기도 하고, 송송 뽑기도 하고 진열대에 진열한 뒤 상점놀이도 즐겼답니다.
그 옆에서 언니는 신기한 자석놀이 중^^
유리바닥 아래엔 하얀색 모레가 있는데 함께 비치된 나무를 대면 그에 따라 모레가 함께 움직여요.
대충의 원리를 눈치챈 큰딸은 자석놀이라며 그림도 그리고 글씨도 써보고 즐거워했는데요. 그 옆에서 막내는 언니가 마술을 부린다고 엄청 신기해하네요^^
언니가 자석놀이에 빠져있는 사이 막내는 한 시도 쉬지 않고 키즈존을 200% 즐겼어요.
문어 미끄럼틀은 내려오는 통로가 3개 있는데 과연 우리 막내가 어디로 내려올 지 맞추는 게임도 했고요.
볼풀 안에서 어푸어푸 수영도 하고 뒹굴기도 했답니다.
너무 즐거운 나머지 얼굴에 미소 한가득^^
그리고 커다란 원형 매트 안에서 블록 쌓기 놀이도 했습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또 보다 재미있게 놀잇감을 즐길 수 있도록 직원분들이 상주해 있는데 아이들에게 잘한다고 칭찬도 해주고, 놀이법도 알려주니 더 즐거운 모양이에요.
2시간 넘게 신나게 뛰어 놀다가 잠잠해진 우리 딸들!
키즈존 안에 있는 룸에서 만들기를 하고 있어요!
이날 만든 건 피카츄 퍼즐이었는데 직접 도안을 골라 색칠부터 만드는 방법까지 배워 예쁘게 만들 수 있었답니다.
키즈존에서 더 놀고 싶었지만 아직 우리에겐 즐길거리가 너무나도 많기에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10PINS와 PLAYSTATION ZONE이 있는 곳으로 이동했어요.
(키즈존에서 나와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PARADISE CITY SONY PLAYSTATION ZONE (운영시간 : 09:00~22:00)
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좌측에 가장 먼저 플레이스테이션존이 눈에 띕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내 플레이스테이션존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체험공간으로 이 역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투숙객이면 누구나 무료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사실 투숙을 한다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고 기껏 플레이스테이션 몇 대만 갖춰놓았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기대 이상, 놀라움 그 자체였답니다.
│SPORTS ZONE
플레이스테이션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스포츠 존에는 말 그대로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피파17부터 MLB SHOW17 등을 즐길 수 있는데요.
누가 이렇게 열심히 축구를 하나 살펴봤더니 우리 남편이네요. ㅎㅎㅎ
│RACING ZONE
그 옆에는 실감나는 자동차 경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이싱 존이 마련되어 있어요.
동그란 돔 안에 커다란 화면과 핸들, 자동차 페달까지 없는게 없는!
아까 키즈존에서 나온다고 엄청 시무룩해하던 우리 막내 어디갔나요?
짧은 다리로 페달 열심히 밟아가며 레이싱 경주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아이가 게임하는 모습을 한참 들여다봤는데 어찌나 즐거워하던지 파라다이스시티에 또 오고 싶은 이유가 생겼답니다. 게다가 이렇게 멋진 공간을 무료로 이용한다는 점 자체도 기분 좋았고요.
│PLAYSTATION VR ZONE
여기가 끝이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에요! 수도권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곳답게 최신 게임들이 즐비해있었는데요. 이곳은 말로만 듣던 플레이스테이션 VR존 입니다.
여러 VR 기기와 함께 다양한 게임이 어우러져 보다 생동감 넘치고 즐거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 역시 게임에 푹 빠져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VR 게임은 처음 해보는데 정말 실감나더라고요. 하늘로 솟아 올라가는 줄~^^
│PLAYSTATION FIGHTING ZONE
│PLAYSTATION ADVENTURE ZONE
│PLAYSTATION ENTERTAINMENT ZONE
이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 존에는 각 게임의 특성에 맞게 공간이 분리되어 있고 인테리어 역시 그와 비슷하게 해놓아 더 즐겁게 또 게임을 온전히 즐기기 좋았는데요.
이곳에서 최신 게임을 즐기며 휴식도 취하고 스트레스도 풀 수 있어서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아이, 어른할 것 없이 가족이 다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고요.^^
│PARADISE CITY 10PINS (운영시간 : 09:00~22:00)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에는 10PINS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이곳에서는 볼링 외에도 포켓볼, 셔플보드, 다트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 중 간단히 목을 축일 수 있는 SPORTS BAR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그 이상의 감동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볼링 레인이에요. 국내에 단 하나밖에 없는 키즈볼링 레인이 파라다이스시티에 있을 줄이야^^ 정규레인보다 길이가 짧고 어린 아이들도 쉽게 볼링을 즐길 수 있도록 공의 무게가 가볍고 작아요.
덕분에 어려움 없이 태어나 처음으로 볼링을 쳐봤답니다.
처음이기도 하고 포즈도 엉망, 볼링공도 그냥 내려 굴리는 수준이지만 어찌나 즐거워하던지~ 이렇게 파라다이스시티에는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가득해 1박 2일 동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키즈볼링 옆에는 정규 레인이 위치해 있어 저희 부부도 볼링 한 게임 즐길 수 있었어요.
20대 때 처음 볼링 쳐보고 지금이 딱 두 번째! 생각처럼 쉽지 않았지만 또 마음처럼 공이 움직이지 않았지만 남편과 처음으로 스포츠를 함께 즐기니 왠지 모르게 즐겁더라고요! 10년 전 연애할 때 기분도 들고요^^
보통 가족과 호텔에서 묵을 경우 그 동안은 오롯이 쉬는 게 전부였지만 파라다이스시티에는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존, 10PINS 등 즐길거리가 가득가득해 시간 가는 게 아쉬울 정도였습니다. 또 함께 웃고 즐기며 가족애도 더 돈독해지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입이 떡 벌어지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살펴보니 왜 ART-TAINMENT RESORT인지 아시겠죠?
현재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이 계속 진행되고 있는데요.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동반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시그니처 조안베어 인형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긴긴 황금 연휴 여행지를 찾지 못했다면 예술작품과 함께 맛있는 먹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에 방문해 보시면 어떨까요~
│번외편 - 더 놀다 갈거야.JPG
다음 날 온 더 플레이트에서 조식을 먹고 좀 쉬다가 체크아웃 하려는데 그 사이를 못 참고 키즈존을 다시 찾은 발 빠른 막내를 포착했어요! 결국 체크아웃하기 5분 전까지 키즈존에서 놀다 나왔다는 후문이... 가족 여행지로 파라다이스시티 정말 추천드립니다!
가정의 달 5월 가족 나들이 가기 좋은 축제 (0) | 2017.05.16 |
---|---|
사케오타쿠 김성수의 일본이야기_제18회_도야마 알펜루트의 거대한 설벽 (0) | 2017.05.15 |
눈이 호강했던 파라다이스시티 복합리조트 1박 2일 방문기! (2) | 2017.04.24 |
그냥 지나치면 후회 할 일상 속의 벚꽃 명소 (0) | 2017.04.18 |
파라다이스시티, 첫번째 봄맞이 프로모션 (2) | 2017.04.1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