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시설 미리 보기

2017. 4. 18.

본문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오픈을 앞두고 최고의 힐링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시설들이 완성되어가는 중인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파라다이스시티 내부의 고급스러운 시설들을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최상의 휴식과 만족감을 가져다줄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객실



예술적 품격이 묻어나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의 객실은 디럭스 룸부터 프리미어 디럭스, 그랜드 디럭스, 코너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그랜드 디럭스 스위트, 로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풀빌라까지 총 9가지 객실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자랑할만한 품격과 아름다움을 갖춰 하나만 선택하기엔 아쉬울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그럼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객실에서 만날 수 있는 즐거움과 휴식에 대해 알아볼까요? 


우선 특별한 ‘경치’입니다. 영종도의 바다와 인천공항 가까이에 위치한 특장점 때문에, ‘오션뷰’ 뿐만 아니라 ‘에어포트뷰’를 볼 수 있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많은 이들의 여정을 싣고 떠나는 비행기들을 바라보면 여행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답게 객실도 예술품으로 꾸며지는데요. 한국을 대표하는 작가인 이강소와 오수환 등의 작품이 객실에 비치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마치 나만의 작은 미술관에 머무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고품격 휴식을 위한 각종 어메니티와 서비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어메니티는 영국 왕실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펜할리곤스’입니다. 눈으로 즐기는 멋진 뷰와 예술품, 안락한 침대와 여러분만의 특별한 배쓰 타임을 만들어줄 고급스러운 어메니티까지…. 여러분이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휴식과 만족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분위기의 실내•외 수영장과 사우나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수영장은 자연적인 우드 소재와 깔끔한 화이트톤이 어우러져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길이 23m의 풀장은 자유롭게 물살을 가르고 싶은 분들에게 제격인데요. 커다란 통유리로 내리쬐는 햇살을 받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 영종도의 푸른 바다. 그 시원한 바닷바람을 즐길 수 있는 실외 수영장은 파라다이스시티 투숙객의 사랑을 한껏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공간입니다. 영종도의 바다가 펼쳐지고, 아름다운 노을이 덧입혀진 환상적인 뷰에 인천 공항에서 이, 착륙하는 비행기의 모습은 이국적인 느낌마저 드는데요. 이런 근사한 광경 때문에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포토존으로 떠오를 것 같습니다. 실외 수영장의 또 다른 포인트는 ‘카바나’입니다. 투숙객 전용 공간인 이곳은 다양한 어메니티가 제공되어 보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수영으로 열심히 몸을 움직이셨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사우나에서 몸을 풀어주면 어떨까요? 사우나는 자쿠지 탕과 건/습식 사우나가 함께 있어 여러분의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곳이지요. 섬세한 서비스로 피로를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엔터테인먼트 시설



가족, 연인, 친구 그 누구와 함께 즐겨도 좋을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여러 가지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도권 최대 규모 Sony Play Station Zone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에게도 흥미진진한 즐거움을 선사할 공간입니다. 최근 게임계에서 가장 핫한 VR 게임들을 Sony PS VR로 만날 수 있고,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축구게임 FIFA17과 야구게임 THE SHOW17 그리고 우리에게 친숙한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5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와 아이들이 좋아할 라쳇&클랭크(Ratchet & Clank)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 후에도 계속해서 최신 게임이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또 다른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10 Pins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공간에서 다트, 포켓볼, 볼링, 셔플보드 등 10가지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네 개의 어린이용 레인까지 마련되어 아이들과 함께 볼링을 치며 오붓한 가족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지요. 신나게 게임을 즐기다 배가 고파지면 10 Pins 내부에 위치한 스포츠 바에서 배도 살짝 채우고, 휴식도 취해보세요.

 


비즈니스 리더, 가족과 커플을 위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럭셔리한 라운지



파라다이스시티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섬세한 라운지 운영으로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주목되는 공간입니다. 라운지는 클럽 라운지와 패밀리 라운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클럽 라운지는 최고급 호텔 라운지를 나만의 공간처럼 누리고픈 20~30대 커플은 물론 미팅과 휴식을 원하는 VIP및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럭셔리한 뷔페 스타일의 조식은 물론 화려한 애프터눈 티와, 프라이빗하고 매혹적인 다이닝을 통한 미식 체험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패밀리 라운지는 가족단위의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라운지로 가족과 함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소중한 자녀를 위해 좋은 재료로 정성껏 만든 건강한 음식과 엄마, 아빠의 취향을 저격할 트렌디한 F&B(푸드&베버리지)를 한 공간에 담아냈습니다. 또한, 호기심이 넘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TV 시청, 동화책 읽기, 색칠 공부, 보드 게임과 포토존 등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이 패밀리 라운지 전반에 운영됩니다. 그래서 아이들끼리, 가족들끼리 시간보내기 안성맞춤이지요. 아이들과 함께 여유롭고 럭셔리한 순간을 보내고 싶은 것은 모든 부모님의 로망일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패밀리 라운지에서 그 이상을 실현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목적별로 마련해놓은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특별한 라운지. 어떤 라운지를 선택하셔도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9 타입의 화려하고 쾌적한 객실, 럭셔리한 레저시설, 즐거운 엔터테인먼트 공간 그리고 이 모든 것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예술 작품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 모두 둘러보고 경험해보려면 일주일도 부족할 것 같은데요.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어디서도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휴식 그리고 새로운 문화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