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독자적 호텔 브랜드를 확고히 하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2014년 신관 전면 리노베이션 공사를 진행했던 것에 이어 오는 6월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본관 리노베이션 공사를 진행 중입니다.


약 5개월 동안 진행되는 공사는 본관의 모든 객실을 비롯해 뷔페 레스토랑, 로비라운지, 델리샵 등의 식음관련 영업장과 오션스파 씨메르의 키즈존, 야외 오션스파 풀(Pool) 등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대표 야외 부대시설 등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더불어 본관과 신관 사이 지하 1층에는 실내 키즈 테마 월드인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를 새롭게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관 뷔페 레스토랑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관 리노베이션을 통해 해외 유수의 체인 호텔을 능가하는 초일류 호텔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는데요! 2014년 신관 공사에 약 400억 원을 들여 문화ㆍ예술 콘텐츠와 첨단 IT 기술을 접목한 럭셔리 아트 디자인 호텔로 탈바꿈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어 이번 본관 리노베이션 공사는 글로벌 럭셔리의 완성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객실, 레스토랑, 야외 부대시설, 키즈 전용 공간 등에는 예술과 디자인이 깊이 있게 녹여져 있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경쟁력이 꾸준히 확대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2017 겨울에도 뜨끈뜨끈! 야외 오션 스파 풀 리뉴얼 오픈

 

리뉴얼 야외 오션스파 풀


리뉴얼 야외 오션스파 풀 라운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 스파 풀이 지난 1월 7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변신한 야외 오션스파 풀은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공간으로 진화했는데요! 

수영과 스파, 그리고 다이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바다 위의 명소로 거듭나게 된 것입니다. 


새로운 오션스파 풀은 수온에 특별히 신경을 써, 동절기에는 수온을 최대 35도까지 높이며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변 쪽 인피니티 스파 풀은 해수면에 맞춰 설계해, 마치 바다에 맞닿은 듯한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금껏 본적 없는 꿈의 놀이터,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그랜드 오픈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하바 키즈 라운지


2년 동안 준비한 키즈 테마 체험 월드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Paradise Kids Village)’가 2월에 그랜드 오픈했습니다. 

SONY, BMW, HABA, WOONGJIN등 글로벌 메이저 브랜드들이 참여한 호텔 부산 내의 아이들 전용 놀이 공간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약 400평 규모이며 크게 4가지 존으로 구분됩니다.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플레이스테이션 존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 BMW 키즈 드라이빙 존 전경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에서는 먼저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플레이스테이션에서는 VR(가상현실) 게임존과 GT Sports(레이싱)존 등 최신 게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독일 명차 브랜드 BMW 그룹에서 만든 미취학 전용 드라이빙 존은 BMW 키즈 모빌리티로 드라이빙 체험을 하며 즐겁게 안전교육과 교통 법규 등을 배워볼 수 있는 유익한 공간입니다. 


그 외에도 HABA 키즈 라운지에서 클래식한 장난감부터 기하학적인 입체 퍼즐까지 다양한 교구 놀이를 체험할 수 있으며, 웅진 북클럽에서는 독서와 학습 디지털 콘텐츠 약 1만여 개가 탑재된 웅진북클럽 북패드와 1500여 권의 아동 도서를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바로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