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우리가 경험할 수 있는 즐거움엔 무엇이 있을까요?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 트렌디한 쇼핑 그리고 신나는 클러빙과 공연을 대표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숨겨진 또 다른 재미가 있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리한 아름다운 섬, 영종도입니다. 드라이브 명소이자, 운치있는 해변과 산이 어우러진 곳, 그리고 격이 다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리하게 될 미래의 관광 중심지이기도 합니다. 다채로운 모습을 가진 섬, 영종도를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실미도를 바라보다, 마시안 해변


위치: 인천 광역시 중구 마시란로 118


마시안 해변은 모래사장과 갯벌이 한 곳에 공존하는 독특한 지형의 바다입니다. 마시안 해안에서는 영종도의 형제섬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 특히 해변 맞은편엔 영화 <실미도>의 배경인 실미도가 보입니다. 가까운 거리에 섬들이 떠 있어, 쭉 뻗은 해안선에 올록볼록한 재미있는 터치를 더 해줍니다. 갯벌이 드러나면 다양한 갯벌 체험도 할 수 있어 아름다운 경관과 흥미로운 체험 두 가지 모두를 만족할 수 있지요. 더 추워지기 전 방문해 추억을 만들어 보십시오. 또한, 마시안 해변으로 가는 길에 발견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건설 현장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드림카, 영종도에 오다. BMW 드라이빙 센터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1677-77 / 이미지 출처: BMW Driving Center (바로가기)


독일 명품 차의 대표, BMW의 드라이빙 센터는 제품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며 영종도의 새로운 볼거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평소 갖고 싶었던 BMW 자동차를 시승할 수도 있고, 별도로 비용을 지불하면 주행도 가능해서 더욱 매력적입니다. 또한, 키즈 체험공간도 있어 연인과 가족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가을 감성 담긴 사진을 찍다, 선녀바위 해변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


고운 치마를 입은 선녀가 서 있는듯한 모습의 바위가 인상적인 이곳은 을왕리 해수욕장 옆 선녀바위 해변입니다. 주변에 뾰족하게 솟아오른 바위들이 절경을 이루어 사진 촬영 장소로도 유명하지요. 또한, 선녀바위 해변은 바다 가까이 갈수록 조개 조각이 가득 쌓여 발 디딜 때마다 사각사각 청량한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하얀 조개 조각들이 푸른 빛의 바다와 연출하는 조화가 마시안 해변과 또 다른 아름다움을 뽐냅니다. 



자연을 거닐다, 백운산 둘레길 & 용궁사


위치: 인천광역시 중구 운남동


백운산은 아침, 저녁으로 오색구름이 산봉우리에 머물 때면 선녀들이 내려와 약수를 마시며 놀고 간다는 전설이 내려오는 산입니다. 신비로운 전설이 얽힌 백운산은 완만한 경사로 힘들지 않게 등산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런 장점을 살려 인천시에서는 둘레길이라는 등산로를 만들었습니다. 높지 않은 산이지만, 정상에 오르면 영종도를 한눈에 굽어볼 수 있어 멋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백운산 중턱에 있는 ‘용궁사’라는 사찰과 용궁사에 위치한 소원 바위, 11m 높이의 석고 미륵불도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마음이 고요해지는 산, 그리고 산속에 위치한 사찰. 지친 일상에 작은 힐링을 가져다줄 여행 코스가 될 것 같습니다. 



가을을 맞아 그윽해진 영종도의 풍경은 보는 이들을 괜히 생각에 잠기게 합니다. 이번 주말, 멋진 뷰와 체험 시설이 있는 영종도로 짧은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멋진 해안 도로를 달리며, 더불어 인천 국제공항 옆 건설 중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모습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