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반짝이는 연말을 위한 호텔 특별 패키지 소개

2014. 12. 22.

본문

 

계속되는 영하의 추위 속에 겨울이 왔다는 걸 실감하는 요즘입니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지금,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더 풍성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떤 혜택들로, 어떤 기회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일년에 단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이 패키지에 주목해 주시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12월 24일 단 하루, ‘윈터 힐링 스위밍’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하여 라운지 파라다이스 이용 혜택을 2인 제공합니다.

 


‘윈터 힐링 스위밍’ 패키지는 오션스파 씨메르, 오션 풀 무료입장, 각종 크리스마스 와인파티 등 프라이빗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특히 프라이빗 오션 라운지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와인파티에는 고품격의 와인과 카나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어린이 고객을 위해 산타와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르고 클레이 아트로 루돌프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직접 만드는 재밌는 코너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도 편안히 쉴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존과 함께 부산 곳곳을 여행할 수 있는 LEO Activity 또한 마련되어 있어 더욱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윈터 힐링 스위밍’ 패키지를 이용하시는 고객들 중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만 ‘Romantic Holiday in Lounge’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디럭스 시티(트윈), 프리미엄 디럭스(오션더블) 룸에만 한정되어, 프라이빗 라운지에서의 조식 뷔페와 디저트 카페, 스낵과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 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해운대의 풍부한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Info. Romantic Holiday in Lounge

가격은 275,000원부터~ (세금10% 및 봉사료10% 별도)

12 24: 토요일 요금 적용 / 12 25: 금요일 요금 적용

홈페이지 예약만 가능.

Winter Healing Swimming

가격은 210,000원부터~ (세금10% 및 봉사료10% 별도).

12 24, 1 1: 토요일 요금 적용 / 12 25: 금요일 요금 적용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12 31일은 전화 예약만 가능).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

https://www.busanparadisehotel.co.kr 참조


 

 


파라다이스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크리스마스 및 뉴이어 패키지로 보다 뜻 깊은 한 해를 보낼 수 있도록 ‘Oh! Holy Night 패키지’를 12월 19일부터 2015년 1월 5일까지 선보입니다. 도심 속에서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를 위해 준비된 이번 패키지는 강남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오는 편안하고 차분한 분위기인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카페 엘리제 무료 조식 2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 특제 훈제연어와 소 안심구이가 포함된 연말 특선 디너 2인과 하우스 와인 1병이 제공되며 특별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객실 내 인터넷과 르네상스 레크리에이션센터, 실내 수영장 등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르네상스 서울 호텔 레스토랑인 맨해튼 그릴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최고급 7코스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을 맞아 준비한 Festive Menu를 선보입니다. 맨해튼 그릴 외에 다른 레스토랑과 바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 메뉴를 진행 중이니 꼼꼼히 살펴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Info. Oh! Holy Night Package

가격은 300,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및 예약: 02-2222-8500

맨해튼 그릴

문의 및 예약: 02-2222-8637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7

http://www.renaissance-seoul.com 참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윈터 온 아이스(Winter on Ice)’ 패키지는 가족 모두 신나는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남산 전망의 그랜드 룸에 머물며 아이스링크에서 겨울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스케이팅은 보너스죠^^ 스케이트는 클럽 올림퍼스에서 무료로 대여가능하며, 아이스 스케이팅 초보자라면 오전 10시 또는 오후 5시에 그룹 레슨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패키지 이용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크레딧과 깜짝 윈터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파라다이스 또한 한 해의 대미를 장식할 12월 24일과 31일에는 ‘페스티브 파티(Festive Party)’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룸에는 고객을 맞이할 초콜릿과 와인이 세팅되어 있으며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파티’에도 참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31일에는 3만원을 추가하여 한강 전망의 객실을 예약하고 새해를 알리는 카운트다운 쇼를 편안하게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Info. Winter on ICE

가격은 305,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룹 레슨 참가비: 1 33,000.

Festive Party
가격은 415,000 (세금 및 봉사료별도).

문의: 02-797-1234.

주소: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http://seoul.grand.hyatt.com/ko/hotel/home.html 참조.





서울 신라호텔에서는 12월 윈터 패키지의 혜택인 ‘미드나잇 판타지(Midnight Fantasy)’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파티는 12월 한 달 간, 매일 밤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까지 최상층 펜트하우스 분위기의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늦은 밤 미드나잇 판타지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중국 국빈 방한 시 만찬에 올라 주목 받은 ‘핑구스 PSI’, 올해 가장 인기 있는 품종인 피노누아 와인인 ‘피노 프로젝트’ 등 화제의 와인 15종을 맛볼 수 있는 놓칠 수 없는 기회랍니다. 밤 12시가 되면 프랑스의 드골 전 대통령이 즐겨 마셨다는 에코 샴페인 ‘드라피에(Drappier Carte d‘Or Brut)’를 제공하는 등 자정을 알리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해당 파티는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며, 어번 아일랜드의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식 사우나에서 여유로운 시간도 보내시고 특별한 평일 혜택도 누리시길 바랍니다.^^


+Info. Midnight Fantasy

가격은 380,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키지 제외 기간: 12 24~27.

평일 혜택 제외 기간: 12 24~26, 31.

미드나잇 파티는 만 19세 이상 고객에 한해 입장 가능.

문의 및 예약: 02-2230-3310 (수페리에 스위트 룸은 전화 예약만 가능).

http://www.shilla.net/seoul 참조.

 


특별한 연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패키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객실부터 각종 이벤트, 음식까지 어느 한 곳 빼어나지 않은 곳이 없네요.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와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