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아듀 2014! 뻔한 송년회는 가라, 색다른 송년회를 소개합니다.

2014. 12. 11.

본문


다사다난했던 2014년에 작별을 고해야 할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이 맘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우리의 송년회 문화인데요. 12월초가 되면 지인 그리고 직장 동료들과 2014년을 훌훌 털어버릴 송년회 준비로 바빠지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술로 시작해 술로 끝을 맺었던 예전의 송년회 문화가 점점 특별해지고 있습니다. 기업들의 회식 문화가 무조건적인 술 문화에서 벗어나 ‘만취’에서 ‘절주’로, 또 술 없는 송년회 등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송년회를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께, 재미난 송년회를 기획하시는 분들께 “아듀 2014, 색다른 송년회”를 소개합니다.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뮤지컬 올슉업()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직장생활을 하면서 문화생활을 하기란 그리 쉽지 않은 일입니다. 잦은 야근과 회식, 그리고 연말 연초에는 송년회와 신년회 등으로 저녁 시간을 문화생활 향유에 사용할 틈이 없죠. 그러나, 이러한 회식 및 모임을 공연 관람으로 대체한다면 어떨까요? 일부 기업에서는 매 해 유명 공연을 단체로 관람하는 것으로 송년회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올 해 연말에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을 담아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을 엮어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 <올슉업>, 로버트 스티븐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등의 대작 뮤지컬이 무대에 오르는데요, 동료들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 나누면 의미 있는 한 해 마무리가 될 것 같습니다.

 

+Info,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공연 기간 2014 111~2015 21

,, 8/ 3,8 / ,,공휴일 2,7

샤롯데 씨어터에서 러닝타임 총 180(인터미션 20분 포함)

자세한 사항 http://musicalmarieantoinette.com/ 참조

 

[뮤지컬 올슉업]

공연기간 2014 1128~2015 21

,, 8 / 4,8 / 3,7 / ,공휴일 2,6 / 월요일 없음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러닝타임 총 140

자세한 사항 http://www.allshookup.co.kr/ 참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공연기간 2014 1121~2015 45

,, 8 / 3,8 / 3,730/ ,공휴일 2,630/ 월요일 없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러닝타임 총 170(인터미션 20분 포함)

자세한 사항 http://www.odmusical.com/ 참조

 

 

뮤지컬 빨래() 뮤지컬 오!당신이잠든사이() 뮤지컬 달을품은슈퍼맨()

 

수 년 동안 대학로에서 롱런 중인 유명 소극장 공연들도 단체관람 송년회의 단골 아이템입니다. 뮤지컬 <빨래>,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달을 품은 슈퍼맨> 등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따뜻한 주제의 작품들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저녁을 극의 주 배경으로 하고 있어 송년회가 있는 12월에 알맞은 공연입니다. 규모가 작은 소극장의 특성 상 알맞은 시간대의 공연 전 석을 예매하여 단체 관람을 하고, 공연이 끝난 후 백스테이지 투어 및 배우들과의 만남 프로그램도 추가적으로 가지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평소 즐기지 못한 문화생활을 이러한 이색 송년회를 통해 일석 이조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Info, 각 공연 일정 및 예매 문의는

http://www.playdb.co.kr/ 참조




 @스트레스 컴퍼니


술 없는 송년회를 지향하게 되면서, 술이 아닌 다른 것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송년회 프로그램들이 다수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그 중 하나인 ‘분노 캔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스트레스 컴퍼니

 

분노캔들은 스트레스 혹은 소원을 적어 풍등을 만들어 날려 버리듯 내면의 화(火)를 태워버리기 위해 생겨났습니다. 골판지 모양으로 길게 잘린 밀랍을 돌돌 말아 나만의 스트레스 양초를 만들고, 그 스트레스의 원인과 해소 방법을 나누면서 자연스럽게 감정을 치유하게 만들어 줍니다. 평소 트러블이 많은 직장 동료와 함께 할 팀 송년회를 기획하시는 분이 있다면 분노 캔들을 활용해 보세요. 스트레스도 풀고 재미난 아이디어로 스트레스가 반감되는 송년회가 될 것 같네요^^


+Info. 분노캔들 구입 및 워크샵 문의는

스트레스컴퍼니 공식 블로그

http://stresscompany.net/ 참조

 

  



연말이 다가올수록 소중한 사람들과의 송년회가 고민이 되는 이유는 보다 더욱 특별하고 알차게 보내고 싶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번에는 누구보다 더 특별하고 화려한 송년회를 보낼 수 있도록, 호텔에서의 송년회 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연말을 맞아 팝페라, 뮤지컬, 파티 등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객실과 함께 묶어 판매하는 패키지들이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메이필드호텔의 크리스마스 뮤지컬 팝페라@메이필드호텔

 

먼저, 메이필드 호텔의 벨라엠(BellaM)에서는 다음달 24일 팝페라 가수들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뮤지컬 - 팝페라'를 엽니다. 팝페라(Popera)는 장엄한 분위기의 오페라를 팝 뮤직 스타일에 결합시킨 음악 장르인데요, 이번 공연에서는 '오페라의 유령', '지킬 앤 하이드' '미스사이공' 등 이름만 들어도 음악이 떠오르는 대작 뮤지컬들의 주요 넘버와 캐럴 등을 한 편의 뮤지컬로 만들어 선보입니다. 공연 전에는 뷔페와 생맥주, 레드 와인 1잔이 제공되고, 럭키 드로우 경품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 디너 2인 식사권, 스페인 와인 등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분위기 한껏 안 잡을 수 없겠죠?

 

+Info. 메이필드호텔 벨라엠(Bella M)

일시 2014 12 24 19:00~22:00

1인 코스 80,000(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70,000)

02-2660-9000 서울시 강서구 방화대로 94 메이필드호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mayfield.co.kr/ 참조

 


W호텔 크리스마스 파티와 woobar우바@W호텔


워커힐 W호텔 서울의 시그니처 바인 우바(WOOBAR)는 라이브 DJ의 음악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장소입니다. 국내에서 가장 긴 18미터의 바, 둥그런 우주선 디자인의 DJ부스, 달걀 모양의 의자와 역동적인 인터랙티브 아트워크 디스플레이 등의 멋진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우바는 매년 유명 DJ들과 함께하는 파티를 개최하기로 유명한데요, 이번 W호텔 연말 파티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12월 24일 세계 최고의 명품브랜드들의 파티 디제이로 알려진 "얀 카베일", 패션쇼 무대의 음악감독이자 방송인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는 "줄리안 퀸타르드", 세계적인 스케일의 DJ "린제이 라이클리프"가 함께할 예정입니다. 칵테일 한잔이 무료로 주어지는 우바의 연말 파티로 지인들과 짜릿한 연말을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Info. 워커힐 W호텔 서울

일시 2014 12 24 22:00~ 25 04:00

1인 현장 구매 시 60,000(사전 예약 50,000)

02-465-2222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워커힐 W호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wseoul.com/ 참조

  




파라다이스의 특별한 송년회 제안, 어떠셨나요? 올 해는 술로 시작해 술로 끝나는 뻔한 송년회가 아닌 특별하고 즐거운 송년회로 유종의 미를 거두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