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사탕처럼 달콤한 시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미식 추천

2024. 3. 4.

본문

사탕처럼 달콤한 시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미식 추천


싱그러운 봄날만큼 설레는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특별한 기념일을 위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세요. 다채로운 구성의 코스요리부터 스페셜 케이크, 낭만 가득한 바에서 즐기는 와인까지! 사탕처럼 달콤한 화이트데이에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미식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사탕처럼 달콤한 시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미식 추천 

소중한 순간을 더 빛나게,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화이트데이 한정판 코스 요리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화이트데이 디너 메뉴 - Mousse alle fragole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첫 번째 화이트데이 미식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에서 펼쳐집니다. 라 스칼라는 이탈리아 현지의 풍부하고 화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고메 레스토랑인데요. 라 스칼라에서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3월 14일 하루 한정으로 판매하는 특별한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The Moment to Remember 2024' 코스 요리와 달콤한 레드벨벳 홀케이크가 그 주인공인데요. 특히 'The Moment to Remember 2024' 코스 요리는 이름처럼, 연인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물해 줄 수 있는 코스 요리입니다. 런치 코스에서는 신선한 캐비어를 곁들인 도화새우와 카라비네로를 시작으로 블랙 트러플 까르보나라 파스타, 프라임 꽃등심 등 7가지 메뉴가 제공되며, 디너 코스에서는 킹크랩 타르트, 화이트 아스파라거스를 곁들인 한우 안심, 달콤한 카모마일 머랭과 딸기 마멀레이드, 딸기 무스 디저트 등 총 9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직 화이트데이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하고 품격 있는 메뉴 구성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잊지 못할 맛을 경험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The Moment to Remember 2024' 코스 요리 Info.

-기간: 2024년 3월 14일(목) 
-운영 시간:
Lunch 12:00~15:00 Dinner 18:00~22: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1층 라 스칼라
-문의: 032-729-2203

 

 

사탕처럼 달콤한 시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미식 추천 

달콤한 디저트가 빠질 수 없는 화이트데이.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하트 시그널 케이크


▲ 가든 카페 하트 시그널 케이크&호메세라 와인 3종

다음으로 소개할 미식은 화이트데이를 더 달콤하게 만들어 줄 디저트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베이커리 가든카페에서 특별한 기념일을 위한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러블리한 케이크로 로맨틱한 무드와 함께 깜짝 놀랄만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가든카페의 하트 시그널 케이크는 순백의 화이트 베이스 위에 빨간색 심장 박동의 시그널이 포인트인데요. 사랑스러운 비주얼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바닐라 무스와 커피 가나슈의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에 진한 달콤함을 선물합니다. 또한 케이크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질 수 없는 와인을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화사한 꽃다발이 그려진 호메세라 와인 3종과 하트 시그널 케이크를 통해 연인에게 두근거리는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Info.

-기간: 2024년 3월 9일(토)~ 2024년 3월 14일(목)
-구성:
1) 하트 시그널 케이크 케이크 단품 
2) 와인+케이크 세트: 호메세라 와인 3종 中 1종 선택 
3) 와인 3종 단품 구매 가능
-Juame Serra Bouquet CAVA Brut
-Juame Serra Bouquet CAVA Rose 
-Jaume Serra Bouquet Semi Seco Cava

 

 

사탕처럼 달콤한 시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화이트데이 미식 추천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빠니에 리슈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 빠니에 리슈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미식을 만나볼 마지막 장소는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빠니에 리슈인데요. 바&와인샵으로 구성된 빠니에 리슈는 한남동의 데이트 핫플로 우아한 분위기 속에서 프렌치 미식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빠니에 리슈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미식으로 낭만적인 데이트를 계획해 보세요!

먼저 빠니에 리슈의 2층 바에서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하여 예약 고객에게 웰컴 에피타이저와 칵테일을 제공하는데요. 빠니에 리슈의  에피타이저 머쉬룸과 사탕의 달콤함을 담은 ‘츄팝’ 칵테일로 로맨틱한 다이닝의 시작을 선사합니다. 또한 예약 고객에 한하여 당일 10% 할인 혜택과 깜짝선물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선물이 궁금하시다면 빠니에 리슈를 직접 방문해 보세요! 1층 와인숍에서는 이탈리아어로 ‘사랑해’라는 의미를 담은 ‘아마미’ 와인을 포함한 프로모션 와인들을 3월 4일부터 16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로맨틱함을 높여줄 와인과 함께  더 풍성하고 의미 있는 화이트데이를 준비해보시면 어떨까요?

※빠니에 리슈 Info

-정보: 공식 인스타그램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55
-운영 시간 : Shop 12:00 ~ 21:00 / Bar 월~토 18:00 ~ 01:00 (라스트 오더 23:00)
-문의: 0502-0303-6909

 

 

지금까지 사탕처럼 달콤한 화이트데이 데이트에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미식들을 알아봤는데요. 화이트데이 당일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요리부터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케이크와 와인, 달콤한 이벤트가 가득한 빠니에 리슈까지! 연인의 눈과 입 그리고 마음까지 사로잡는 미식으로 기분 좋은 기념일을 보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