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What's on My Plate] Ep1. 해피 뉴 미식! 새해를 맞이하며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미식

2024. 1. 23.

본문

[What's on My Plate] Ep1. 해피 뉴 미식! 새해를 맞이하며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미식

 

파라다이스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지의 요리를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수준 높은 미식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맛보는 플레이트 위 풍성한 미식을 알아보는 코너 [What's on My Plate]! 대망의 첫 번째 주제는 바로 ‘해피 뉴 미식’입니다. 힘찬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든든하고 이색적인 미식들을 즐겨봐야 하겠죠? 일상을 넘어 더 새롭고 다채로워진 파라다이스의 미식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힘찬 새해의 시작은 품격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F&B를 책임지는 장용섭 식음그룹장이 함께해 주었는데요. 최상급 식자재에 트렌디함을 더한 프리미엄 메뉴로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하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죠. 그럼 일상을 넘어선 특별함을 전하는 장용섭 식음그룹장과 함께 예술적인 감동이 가득한 파라다이스 미식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What's on My Plate] Ep1. 해피 뉴 미식! 새해를 맞이하며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미식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복 샤브샤브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복 샤브샤브

플레이트를 화려하게 장식해 줄 첫 번째 미식은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 만날 수 있는 복 샤브샤브입니다. 라쿠는 일식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일본 전통 레시피에 트렌디한 해석을 더해 과거와 현재가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라쿠에서는 최고급 제철 참복을 사용한 보양식 복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는데요. 한 올 한 올 정성을 담아 얇게 썰어낸 복어살은 새하얗고 투명해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선사합니다. 배추, 버섯 등 다양한 채소와 함께 보글보글 끓는 육수에 담가 먹는 재미가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곁들어 먹는 소스도 좋지만 진한 육수 자체의 깊은 풍미와 복어 회의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만끽해 보세요. 새해의 시작을 미각의 신선한 자극으로 깨우고 싶다면 라쿠의 복 샤브샤브를 경험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런치 12:00~15:00 / 디너 18:00~22:00 

-문의: 032-729-2207

 

 

[What's on My Plate] Ep1. 해피 뉴 미식! 새해를 맞이하며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미식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자랑하는 창펀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의 창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 볼 다음 플레이트는 정통 고급 중국요리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죠. 바로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의 창펀입니다.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는 정통 광동식 딤섬과 신선한 재료를 가득 넣은 스팀보트, 북경오리 등 수준 높은 중국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에서는 투명한 쌀피가 포인트인 광동 대표요리, 새우와 차슈 창펀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보들보들한 얇은 피와 꽉 찬 속재료들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맛의 조화를 이루어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은은한 노랑 빛을 띄는 새우 창펀은 새우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씹는 맛이 그 맛이 일품인데요. 한 입 물면 새우살이 오독오독 터지며 고소한 맛이 입 안 가득 퍼집니다. 광동식 요리의 세계에 제대로 빠져보고 싶다면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에서 이색적인 창펀 요리를 즐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런치 11:30 ~ 15:00 / 디너 17: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문의: 032-729-5155

 

 

[What's on My Plate] Ep1. 해피 뉴 미식! 새해를 맞이하며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미식

입맛 돋우는 매콤한 갈치조림 (파라다이스시티 프로간장게장)


▲파라다이시티 프로간장게장 갈치조림

이번엔 새해에 걸맞은 푸짐한 한식 상차림을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 위치한 프로간장게장은 메인 요리인 게장의 맛은 물론이고, 각자의 매력을 지닌 다양한 해산물 요리로 극찬을 받는 맛집인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갈치조림을 추천합니다.

살이 통통하게 오른 새하얀 갈치 속살에 붉은 양념이 자박하게 배어 매콤하고 자연스런 단맛이 일품인데요. 흰 쌀밥 위에 살짝만 건드려도 손쉽게 발라지는 두툼한 생선살을 올려 먹으면 어느새 밥 한그릇이 뚝딱입니다. 추운 겨울, 칼칼하고 얼큰한 국물에 푹 조린 프로간장게장의 갈치조림과 함께 따뜻한 온기 가득한 힘찬 한 해를 시작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프로간장게장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문의: 032-729-5151

 

 

[What's on My Plate] Ep1. 해피 뉴 미식! 새해를 맞이하며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하는 새로운 미식

크리미한 치즈가 폭포처럼 흐르는 미니 치즈 퐁듀 버거 (빠니에 리슈) 


▲빠니에 리슈 미니 치즈 퐁듀 버거

파라다이스의 플레이트를 마지막으로 장식할 미식은 한남동의 핫플! 와인샵&바 빠니에 리슈입니다. 빠니에 리슈의 1층은 트렌디한 프리미엄 와인을 구매할 수 있는 샵, 2층은 프렌치 미식과 와인을 페어링 할 수 있는 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미니 치즈 퐁듀 버거는 바로 2층의 아늑하고 감성적인 바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빠니에 리슈의 미니 치즈 퐁듀 버거를 주문했다면 화려한 퍼포먼스를 놓치지 마세요. 뜨거운 철판 위에 플레이팅 된 버거 주변으로 보글보글 끓는 치즈 퐁듀 소스가 폭포처럼 흘러내리며 먹음직스러운 장관을 이뤄냅니다. 크리미한 치즈, 버터향이 가득한 번 그리고 두터운 고기 패티의 고급스러운 조화도 놓칠 수 없는데요. 특히 버거의 꾸덕한 맛을 깔끔하게 마무리 지어줄 레드와인과의 페어링을 추천합니다. 로맨틱한 무드의 빠니에 리슈에서 지금껏 보지 못했던 이색적인 버거를 즐겨보세요.

 

빠니에 리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55
-운영시
간: Shop 11:00 ~ 21:00 / Bar 월~토 18:00~01:00

-문의: 0502-0303-6909

 

 

지금까지 [What’s on My Plate] 첫 번째 이야기, 새해를 기념하여 파라다이스의 다양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새롭고 이색적인 미식을 소개했습니다. 최고급 제철 참복을 사용한 복 샤브샤브부터 광동식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창펀, 흰 쌀밥과의 찰떡궁합 매콤한 갈치조림, 마지막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퍼포먼스가 곁들여진 치즈 퐁듀 버거까지! 새해에는 일상에서 맛볼 수 없었던 새로운 미식의 향연으로 잠들어 있던 미각을 깨워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