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화려한 미식! 분위기 좋은 2024년 신년 모임 장소 추천 Best 3

2024. 1. 3.

본문

화려한 미식! 분위기 좋은 2024년 신년 모임 장소 추천 Best 3

 

2024년 갑진년의 밝은 해가 떠올랐습니다! 오랜만에 지인들과 만나 새해를 기념하는 신년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최적의 신년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미식까지! 모임에 특별함을 더해 줄 신년 모임 장소 추천 BEST 3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화려한 미식! 분위기 좋은 2024년 신년 모임 장소 추천 Best 3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정갈한 일식 한 상 차림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첫 번째로 소개할 신년 모임 장소 추천은 트렌디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쿠입니다. 라쿠는 다양한 장르의 일식을 창의적으로 재해석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모던한 베이지톤에 강렬한 색채 포인트를 입힌 인테리어로부터 느껴지는 세련된 무드는 신년 모임의 분위기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 주는데요. 개별 룸도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 장소를 찾고 있는 분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후유노슌 런치세트

라쿠를 신년 모임 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라쿠는 겨울 제철 식재료를 아낌 없이 활용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후유노슌 세트’를 선보입니다. 대게 계란찜으로 부드럽게 식사를 시작하고, 방어 사시미의 신선함 그리고 굴 후라이와 복어 가라아게의 바삭함까지 만끽해 보세요. 또한 겨울에 더욱 특별한 맛을 내는 토란 굴 솥밥과 대구가미나베까지 맛 볼 수 있습니다. 눈과 입을 동시에 사로잡으면서 한 해의 시작을 건강하게 열어줄 정갈한 일식 한 상 차림 ‘후유노슌 세트’로 신년 모임을 풍요롭게 채워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후유노슌 세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3년 12월 1일(금) ~ 2024년 2월 29일(목)

-시간: 런치 12:00 - 15:00 / 라스트 오더 14:30 
-문의: 032-729-2207

 

 

화려한 미식! 분위기 좋은 2024년 신년 모임 장소 추천 Best 3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부산 남풍 – 해운대 바다뷰와 함께 즐기는 모던 차이니즈 요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남풍

두 번째로 소개할 분위기 좋은 신년 모임 장소 추천은 정통 광동식 중화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남풍인데요. 남풍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스페셜 포인트는 바로 통유리창 너머로 끝없이 펼쳐진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특별한 뷰입니다.  드넓게 펼쳐진 겨울 바다를 감상하며 신년 모임을 즐긴다면 더욱 낭만과 운치가 넘칠 것 같은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또한 다양한 규모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신년 모임 장소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의 황금부추 요리

남풍의 스페셜 포인트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겨울철 건강을 챙겨주는 중국 황제의 보양식, 황금부추 요리를 남풍에서 선보입니다. 황금부추는 노란 빛깔을 띠는 진귀한 식재료로, 겨울이 되면 진시황제에게 보양식으로 진상 되었는데요. 일반부추보다 비타민, 무기질 함량이 배로 높아 풍부한 영양을 자랑합니다. 남풍의 수준 높은 요리와 함께 건강한 새해의 출발을 기념하는 신년 모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황금부추 요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
2023.12.01(금) ~ 2024.01.31(수)

-문의: 051-749–2260

 

 

화려한 미식! 분위기 좋은 2024년 신년 모임 장소 추천 Best 3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부산 남풍 – 해운대 바다뷰와 함께 즐기는 모던 차이니즈 요리


▲한남동 와인샵&바 빠니에 리슈

마지막으로 소개할 신년 모임 장소 추천은 특별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한남동 핫플레이스 빠니에 리슈입니다. 빠니에 리슈의 1층은 와인샵, 2층은 다이닝 바로 구성되어 있어 고급 와인과 근사한 프렌치 스타일 미식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벨 에포크 시대를 재해석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들이 돋보이는 2층 다이닝 공간은 최근 SNS에서도 신년 모임 장소로 핫하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빠니에 리슈 시즌 메뉴, 비프 타르타르

전문가가 추천해 준 와인을 함께하면 신년 모임 의 분위기가 더욱 특별해질 텐데요. 아늑한 분위기와 함께 와인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비프 타르타르와 같은 시즈널 메뉴를 비롯해 와인과 잘 어울리는 프렌치 스타일 미식을 함께 곁들여 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신년 모임이 끝나고 집에 돌아가는 길, 자리를 함께 빛내준 소중한 사람들에게 빠니에 리슈가 엄선한 특별한 와인을 새해 선물로 건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빠니에 리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치: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55
-운영 시간: Shop 11:00 ~ 21:00 / Bar 월~토 18:00~01:00

-문의: 0502-0303-6909

 

 

지금까지 설렘 가득한 2024년의 시작을 기념하기 좋은 신년 모임 장소 추천을 소개했습니다. 고급스러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파인다이닝 공간부터 탁 트인 자연 경관을 바라보며 건강하게 한 해를 시작하는 겨울 제철 미식, 전문가가 엄선한 스페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바까지! 센스 있는 신년 모임 장소 선정으로 모두에게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할 에너지를 전달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