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2023. 12. 11.

본문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근사한 미식과 함께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도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디너 테이블을 화려하게 장식할 특별한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지금부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과 시즌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는 요리를 자세히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한식의 독창적인 재해석,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새라새


▲새라새의 크리스마스 코스

첫 번째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은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한식 파인 다이닝 새라새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한식에 새라새만의 독창적인 아이디어가 더해져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창의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화려한 샹들리에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으로, 소중한 사람과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새라새는 2023년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최고급 재료를 듬뿍 활용한 캐비어 감자전, 광어와 킹크랩으로 속을 채운 만두, 한우 구이와 소갈비 구이 등 다양한 요리를 코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크리스마스 디너에 특별한 포인트를 더할 눈사람 모양의 디저트가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 해주는데요. 여기에 요리의 풍미를 극대화 해줄 와인 페어링까지 곁들인다면 더욱 완성도 높은 디너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라새의 크리스마스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24일(일) ~ 2023년 12월 25일(월)

-문의: 032-729-5010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셰프의 정성을 담은 최고급 일식,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쿠


▲라쿠의 오미소카 코스

이어서 셰프의 정성을 담은 최고급 일식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를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 레스토랑으로도 추천하는 라쿠는 전문 셰프가 즉석에서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 속에서 깔끔하면서도 정갈한 일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라쿠는 다가오는 연말에 테이블을 풍성하게 채울 오미소카 코스(디너)를 준비했습니다. 신선함이 돋보이는 제철 생선회부터 한우 등심과 참치 뱃살 트러플 스테이크, 스시 5종까지 일식의 다양한 면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코스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풍성하게 대접받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라쿠의 오미소카 코스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멋지게 마무리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라쿠의 오미소카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16일(토) ~ 2024년 1월 1일(월)

-문의: 032-729-2207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품격 있는 재즈 공연과 한 잔의 술,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


▲루빅의 리큐어와 푸드

이번에는 크리스마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음악, 재즈 공연을 한 잔의 술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을 소개합니다. 낭만이 가득한 공간, 파라다이스시티의 루빅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음악 공연이 진행되는데요.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2023년의 마지막 날에는 데이브레이크, 스윗소로우 등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유명 팀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루빅의 품격 있는 라이브 음악 공연에는 한 잔의 술이 빠질 수 없죠.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전문가가 엄선한 샴페인 혹은 와인을 가벼운 푸드와 함께 즐기는 세트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서로 잔을 부딪히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순간을 만들어보세요.

 

루빅의 크리스마스 시즌 세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15일(금) ~ 2023년 12월 31일(일)

*12월 22일과 23일은 대관 행사로 미운영

*12월 24일과 31일은 특별 초청 공연으로, 스페셜 메뉴 제공 예정 (자세한 사항은 영업장 문의)

-문의: 032-729-2209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기는 미식,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Festive 5 코스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싶은 분이라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선택해 보세요. 예술적 영감을 일깨워줄 미술 작품부터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과 안락함을 더해줄 소파까지,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언제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에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대표 메뉴를 포함해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디저트까지 완성도 있게 즐길 수 있는 Festive 5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상큼하게 입맛을 돋워줄 펜넬 샐러드를 곁들인 광어 세비체, 안심과 메로 스테이크,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달콤하게 만들어줄 바스크 치즈 케익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Festive 5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16일(토) ~ 2024년 1월 1일(월)

-문의: 032-729-2220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연말 무드 가득한 고급 이탈리안 코스 요리,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


▲라 스칼라의 코스 요리

다음으로 연말 무드와 어울리는 고급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 스칼라를 소개합니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경력을 보유한 체카토 셰프만의 감각적이고 풍미가 다양한 고품격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무드에 잘 어울리는 라 스칼라에서 특별한 연말 코스 요리를 만나보세요.

라 스칼라의 연말 디너 코스는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달콤한 디저트까지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루꼴라 소스, 호두 크림을 곁들인 메로 웰링턴과 로시니 한우 1++ 안심 스테이크가 품격 있는 디너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하는데요. 소중한 사람과 함께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장식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라 스칼라를 확인해 보세요!

 

라 스칼라의 코스 요리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23일(토) ~ 2023년 12월 25일(월), 12월 30일(토), 12월 31일(일)

-문의: 032-729-2203

 

 

크리스마스 데이트는 여기! 서울과 부산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

겨울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는 전 세계 요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


▲온 더 플레이트의 연말 특선 뷔페

마지막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은 좀 더 이색적인 공간으로 떠나볼까요? 끝없이 펼쳐진 겨울 해운대 바다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뷔페 온 더 플레이트입니다.

올 오픈 키친으로 구성된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웨스턴 그릴, 신선한 해산물 요리, 중국 정통의 맛을 살린 딤섬과 누들, 전문 파티시에가 추천하는 달콤한 디저트 등 전 세계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이해 온 더 플레이트의 마스터 셰프들이 직접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로 만든 특선 메뉴를 선보입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돋울 화려한 미식을 온 더 플레이트에서 만나보세요.

 

온 더 플레이트의 연말 특선 뷔페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2월 15일(금) ~ 2024년 1월 1일(월)

-문의: 051-749-2234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레스토랑 추천을 살펴보았습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미식과 함께 해 더욱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추억을 남겨보기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