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칵테일, 샴페인, 사케,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소흥주, 화요, 위스키)

2023. 11. 16.

본문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파라다이스그룹에서 즐기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이번 월간미식에서는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술(酒)’과 주류의 풍미를 살려주는 페어링 미식을 주제로 이야기를 풀어가려고 합니다. 가볍게 즐기는 칵테일과 샴페인부터 파라다이스만의 색깔이 담긴 시그니처 에일, 다양한 맛과 향으로 완벽한 페어링을 선사하는 사케, 전통적인 증류 방식의 깔끔한 소주, 연말 모임을 럭셔리하게 만들어줄 위스키까지! 요리의 풍미를 더욱 높여 줄 다양한 술에 대해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한국적인 재료로 재해석한 ‘시그니처 모둠’ & ‘시그니처 칵테일’ (라운지&바 새라새)


▲호텔 아트파라디소 라운지&바 새라새의 시그니처 모둠 & 시그니처 칵테일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칵테일!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를 경험할 연말 파티 추천 첫 번째 장소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라운지&바 새라새입니다. 거대한 문을 열고 들어가면 펼쳐지는 황금빛의 라운지&바 새라새는 예술적인 감성을 한껏 높여줄 인테리어로 눈을 즐겁게 하는데요. 밤이 깊어갈 수록 다양한 무드로 바뀌는 음악의 선율이 오감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공간입니다.

라운지&바 새라새에서는 호텔 아트파라디소만의 창의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다양한 칵테일과 푸드를 맛볼 수 있는데요. 특히 한국적인 재료를 활용해 색다르게 재해석한 ‘시그니처 칵테일’을 추천합니다. 여기에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 같기도 한 비주얼의 푸드, ‘시그니처 모둠’도 곁들이면 좋은데요. 매시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바 새라새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스타일리시한 연말 파티를 즐겨보기 바랍니다.

 

※호텔 아트파라디소 라운지&바 새라새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12:00~23:00
-문의: 032-729-5010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가을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추수감사절 디너 코스’

& ‘샴페인 필리조 앤 피스 누메로 8 NV 파라다이스 에디션’ (라 스칼라)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의 추수감사절 디너 코스 & 샴페인 필리조 앤 피스 누메로 8 NV  파라다이스 에디션

연말 파티 추천 두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 펼쳐집니다. 라 스칼라는 수확의 계절을 맞이해 가을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추수감사절 디너 코스’를 선보이는데요. 바닷가재, 새우, 최고급 한우 등심 그리고 추수감사절에 빠질 수 없는 대표 미식, 칠면조까지! 가을 미식의 스펙트럼을 한층 확장해줄 요리로 구성했습니다.

라 스칼라의 추수감사절 디너 코스와 함께 하는 연말 파티에는 샴페인이 빠질 수 없죠.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샴페인 ‘필리조 앤 피스 누메로 8 NV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페어링 해 보세요. 고급 화이트와인 품종인 샤도네이 100%로 양조하여 섬세한 거품이 균일하게 올라와 부드럽고 고급진 풍미가 특징인데요. 연말 분위기를 한 층 돋울 파라다이스 에디션 샴페인과 함께 고품격 미식과 주류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 스칼라 ‘추수감사절 디너 코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11월 24일(금) ~ 2023년 11월 26일(일)
-운영 시간:
Dinner 18:00~22:00
-문의: 032-729-2203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성게알과 한우 카르파치오’ & ‘사케 겐콘이치’로 럭셔리하게 즐기는 일식의 진수 (라쿠)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의 성게알과 한우 카르파치오 & 사케 겐콘이치

다음으로 소개할 연말 파티 추천 레스토랑은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입니다. 일본 스시 장인으로부터 전수받은 전통 일식 레시피에 라쿠만의 창의성이 더해져 새로운 파인다이닝의 맛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특히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을 담아 요리한 ‘성게알과 한우 카르파치오’는 연말 파티의 시작을 알리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입니다. 바삭한 김부각 위에 얇게 썰어낸 한우와 성게알, 캐비어를 듬뿍 얹어 먹으면 입 안은 다채로운 맛과 향으로 풍성하게 채워집니다.

카르파치오에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 라쿠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하우스 사케 ‘겐콘이치’를 곁들여 보세요. 일본 미야기현 지역 쌀을 활용한 사케 겐콘이치는 적당한 산미에 부드러운 향기와 감칠맛이 더해져 일식 요리의 풍미를 더해줍니다. 특히 카르파치오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본격적인 요리를 즐기기에 앞서 입맛을 한층 돋우는데요. 파라다이스그룹만의 특별한 주류를 경험하고 싶다면 라쿠에서 연말 파티를 계획해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쿠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Lunch 12:00~15:00 / Dinner 18:00~22:00
-문의: 032-729-2207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한우 버거’ &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이 선사하는 맥주 한 잔의 여유로움 (라운지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한우 버거 &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이어서 여유롭고 느긋한 분위기 속에서 소규모로 연말 파티와 모임을 하기에 좋은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소개합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호텔 라운지 특유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은은하게 흐르는 음악의 선율이 어우러져 분위기 맛집으로도 유명한 공간인데요. 다양한 주류와 음료, 스낵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한우 버거’도 놓칠 수 없는데요. 윤기가 흐르는 번과 육즙, 불향이 가득한 두툼한 한우 패티, 싱싱한 채소로 탑을 쌓아 올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바삭한 감자튀김까지 곁들이면 완벽한 파티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연말 파티에는 시원한 맥주가 빠질 수 없는데요.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을 생맥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밀과 귀리를 사용해 신선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에일 맥주인데요.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시트러스 향에 라임과 엘더플라워 향을 더해 싱그럽게 만끽할 수 있습니다.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하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한 잔과 여유로움이 가득한 연말 파티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주중 09:00~23:00 / 주말 08:00~24:00
-문의: 032-729-2220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정통 광동식을 캐주얼하게 즐기는 ‘구운 삼겹살과 차슈’ & ‘고월용산 소흥주’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의 구운 삼겹살과 차슈 & 고월용산 소흥주

이번에는 중식과 잘 어울리는 주류를 살펴볼까요? 정통 광동식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에서는 트렌디한 다이닝과 중국의 전통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구운 삼겹살과 차슈’는 겉은 크리스피하면서 바삭하고, 속은 고소하면서 촉촉한 육즙이 인상적인 맛을 선사하는데요. 함께 제공되는 겨자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깊은 풍미와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중식, 광동식 요리와 완벽한 페어링을 선사할 ‘고월용산 소흥주’도 요리에 곁들여 보세요.  중국의 8대 명주 중 하나인 소흥주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고월용산 소흥주는 특유의 향이 강해 ‘구운 삼겹살과 차슈’와 같은 담백한 요리와 잘 어울리는데요. 따뜻한 물에 중탕해서 마시면 향이 더욱 진해지고 몸을 따뜻하게 해줍니다. 이번 연말 파티를 더욱 따스한 분위기로 감싸줄 ‘고월용산 소흥주’를 마시며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임페리얼 트레져 딤섬 & 스팀보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11:30~22:00 (Break time: 15:00-17:30)
-문의: 032-729-5155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신선한 식재료와의 기분 좋은 만남 ‘한우육회’ & ‘화요 25도’ (오발탄)


▲파라다이스시티 오발탄의 한우육회 & 화요 25도

다음으로 소개할 연말 파티 추천 레스토랑은 한식과 주류의 완벽한 조합을 경험할 수 있는 오발탄입니다. 양, 대창 화로구이 전문점 오발탄을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대표적인 구이 요리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전, 신선함이 돋보이는 ‘한우육회’로 먼저 연말 파티의 시작을 열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건강한 맛과 최고급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오발탄의 한우육회는 깔끔한 맛이 일품인 ‘화요 25도’와 궁합이 좋습니다. 한국의 전통적인 증류식 소주인 화요 25도는 마시기에도 부드럽고, 원재료인 쌀 특유의 깊은 풍미가 잘 담겨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마실 수 있으며, 탄산수 등과 섞어 마시기에도 좋습니다. 중요하거나 귀한 자리에 잘 어울리는 화요 25도와 함께 특별한 연말 파티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오발탄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주중 11:30~21:30 / 주말&공휴일 12:00~21:30 (Break time: 15:00-17:00)
-문의: 032-729-5147

 

 

[월간미식 ep.6] 술(酒): 연말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의 세계

비밀스럽게 숨겨진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스몰 디쉬’ & ‘발베니 위스키’  (바 NYX)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NYX의 스몰 디쉬 & 발베니 위스키

마지막으로 다채로운 미식과 주류를 경험할 공간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숨겨진 바 NYX입니다. 비밀스러운 바 NYX의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면, 전혀 다른 세상에 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의 스피크이지 바가 펼쳐집니다. 바 NYX는 음악과 예술, 술을 함께 즐길 수 있어 특별한 연말 파티 장소로 완벽한데요. 시그니처 칵테일, 위스키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발베니 위스키’를 연말 파티에서 즐겨보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발베니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Speyside) 지역의 증류소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입니다. 위스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오랜 시간의 숙성을 거쳐 느껴지는 발베니 위스키 특유의 진한 향과 맛에 빠져들 텐데요. 여기에 제철과일, 캐비어를 곁들인 포테이토 파베 등 바 NYX만의 스몰 디쉬와 함께 매혹적인 밤의 세계를 만끽해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NYX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운영 시간: 18:00~01:00 (일요일, 월요일 휴무)
-문의: 051-749-2266

 

 

지금까지 전 세계 다양한 미식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다채로운 주류를 살펴보았습니다. 와인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영화 ‘어느 멋진 순간’ 속에는 ‘와인은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입 속에 속삭여주지, 정직한 자신의 향기를’ 이라는 명대사가 나옵니다. 저마다 뚜렷한 향과 개성이 매력적인 다양한 주류 중 여러분은 어떤 술이 마음에 들었나요? 다가오는 연말에는 나의 취향에 맞는 술과 음식으로 소중한 사람과 잊지 못할 순간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그룹의 다채로운 미식을 소개하는 코너 [월간미식]은 다음 달에도 색다른 테마와 함께 찾아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