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2월의 그룹 소식

2024. 2. 27.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호텔 선정

▲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4성 호텔로 선정된 아트파라디소

‘럭셔리 아트캉스’ 명소로 주목받고 있는 아트파라디소가 ‘호텔 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호텔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국내 럭셔리 부티크 호텔 중 최초인데요. 아트테인먼트의 가치가 담긴 독보적 시설과 아트워크와의 공존을 바탕으로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온 아트파라디소는 프라이빗한 휴식부터 미식, 아트까지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향후 아트파라디소는 고객들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반영하며 더욱 격조 높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럭셔리한 분위기와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아트파라디소에서 차원이 다른 예술적 휴식을 만끽해 보세요.

 

※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티파라디소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GUEST BARTENDING

김소연 바텐더와 향기로 마시는 칵테일

▲ 2022 서울바앤스피릿쇼 '월드 칵테일 배틀' 우승자 김소연 바텐더

'월드 칵테일 배틀' 우승자 김소연 바텐더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바 닉스(Bar NYX)를 찾아옵니다. 바 닉스(Bar NYX)는 조향사가 만드는 칵테일로 유명한 바 제라늄과 협업하여 특별한 게스트 바텐딩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번 행사는 2월 마지막 날인 29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특별한 게스트, 김소연 바텐더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바 닉스(Bar NYX)에서 김소연 바텐더와 함께 섬세하고 향기로운 칵테일의 매력을 경험해 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바 닉스(Bar NYX)’ X ‘제라늄’
[GUEST BARTENDING]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장소: 2024.02.29(목) 20:00 PM ~ 23:00 PM
- 기간: 본관 3층 바 닉스
- 문의: 바 닉스 051-749-2266

 

 

새로운 감동과 영감,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및 사업설명회 개최

▲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파라다이스문화재단의 창∙제작 지원 사업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가 이달 29일까지 진행됩니다. 5회를 맞이하는 ‘파라다이스 아트랩’은 지금 시대의 예술환경 변화에 대응한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며 이번 공모를 통해 최대 10개의 작품을 선정하게 되는데요. 올해의 핵심 컨셉은 '장충동을 기반으로 한 예술 실험실'로, 선정된 작품들이 서울 중구 장충동에서 순차적으로 전시되며 대중에게 새로운 감동과 영감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사업설명회 이후 네트워킹 현장

파라다이스 문화재단은 지난 2월 3일, ‘파라다이스 아트랩’ 사업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활발한 참여를 위해 공모 오픈과 함께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서울 퇴계로 사옥에서 열린 이번 설명회에서는 아티스트와 기획자, 관계자들까지 총 60여명이 참석해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이어 간단한 질의 응답과 네트워킹 자리까지 마련하여 예술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습니다. 새로워진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파라다이스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 2024 파라다이스 아트랩 작품 공모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사내 엽서 이벤트

▲ 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용 사내 이벤트 현장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소중한 동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2월 13일부터 23일까지 지하 1층 구내 식당 앞에 비치된 핑크색 부스에서 동료에게 전하는 칭찬과 감사의 엽서를 보내면, 해당 직원에게 메시지와 함께 소정의 선물이 배달되는 행사였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평소 고마웠던 동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팀워크를 다지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친환경 재질의 엽서를 사용하여 환경 보호에 힘쓰는 것도 잊지 않았죠. 파라다이스시티는 앞으로도 건강한 조직문화를 위해 임직원들과 다양한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