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2023. 9. 18.

본문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에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끼는 요즘, 특별한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해 주세요. 이색적인 액티비티, 프로그램과 함께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호캉스를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선보이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합니다.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부산 해운대에서의 럭셔리 모먼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어텀 바이브’ 패키지


▲ 요트탈래 더베이 101 퍼블릭 요트투어

이색 가을 여행 추천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어텀 바이브’ 패키지입니다. 높은 하늘 아래 다양한 액티비티를 호캉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텀 바이브’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럭스 객실을 포함해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부산의 랜드마크인 푸른 해운대 바다를 누비고 싶은 분이라면 요트 투어를 즐길 수 있는 A 타입을 추천합니다. 약 1시간 동안 드넓게 펼쳐진 바다 위에서 럭셔리 요트를 타고 해운대, 광안대교, 광안리해수욕장, 마린시티 등 부산의 대표적인 핫플레이스를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요. 탁 트인 바다 위에서 바람을 타고 세일링하며 리프레시의 시간을 가져보기 바랍니다.

한편, 마치 해외여행을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은 분이라면 B 타입을 선택해 보세요. 부산 엘시티에 새롭게 문을 연 프리미엄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 6시간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클럽디 오아시스에는 현대적인 마천루 아래로 펼쳐진 해운대 바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어드벤처 워터파크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어텀 바이브’ 패키지로 부산에서의 럭셔리한 가을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어텀 바이브’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09월 01일(금) ~ 2023년 10월 31일(화)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가을 온천 여행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그레이스풀 모먼트’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이어서 소개할 이색 가을 여행 추천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그레이스풀 모먼트’ 패키지입니다. ‘그레이스풀 모먼트’ 패키지 이용객은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오션스파 씨메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대표적인 힐링 공간인 오션스파 씨메르에는 현재 힐링을 선사할 4가지 종류의 테마존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맨드라미, 메밀꽃, 국화꽃, 코스모스 등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꽃내음과 함께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물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그레이스풀 모먼트’ 패키지 이용 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오션스파 풀을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오션뷰와 함께 스파와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은 특히 노을이 지기 시작할 때 더욱 아름다운데요. 가을밤 하늘 아래서 소중한 사람과 야외 스파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그레이스풀 모먼트’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3년 09월 01일(금) ~ 2023년 10월 31일(화)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품격 있는 가을 음악 여행, 파라다이스시티 ‘Music & Rubik’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

이번에는 인천으로 가을 여행을 떠나볼까요? 음악이 함께 하는 특별한 밤을 보내고 싶은 분이라면 파라다이스시티의 ‘MUSIC & RUBIK’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는 가을 분위기를 한껏 높여주는 부드러운 재즈부터 신나는 DJ 음악까지 다양한 음악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MUSIC & RUBIK’ 패키지 이용 시 라이브 공연과 함께 즐기면 좋은 드링크와 핑거푸드를 제공합니다. 특히 드링크의 경우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혹은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을 사용한 샹그리아 중 나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MUSIC & RUBIK’ 패키지로 술과 감각적인 음악이 함께 하는 가을밤의 기억을 남겨 보기 바랍니다. 

 

※파라다이스시티 ‘MUSIC & RUBIK’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및 투숙 기간: 2023년 09월 01일(금) ~ 2023년 10월 29일(일)
-예약 문의: 032-729-2000

 

 

이번 주말에 어디 갈까?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로 떠나는 이색 가을 여행 추천!

대한항공과 함께 즐기는 2박 가을 여행, 파라다이스시티 ‘FLY TWO NIGHTS’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마지막으로 소개할 이색 가을 여행 추천은 인천공항 근처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와 대한항공의 콜라보가 돋보이는 ‘FLY TWO NIGHTS’ 패키지입니다. ‘FLY TWO NIGHTS’ 패키지를 이용하면 파라다이스시티 투숙 1회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2,000 마일리지가 적립되는데요. 인천공항을 이용할 계획이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 머무르며 럭셔리한 객실과 프리미엄 미식, 다양한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를 추천합니다.

‘FLY TWO NIGHTS’ 패키지 이용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적립뿐만 아니라 파라다이스의 시그니처 막걸리 미심도 제공되는데요. 이외에도 씨메르, 사우나, 원더박스, 플레이랩 등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 중인 ‘Love In Paradise: Banksy & Keith Haring’展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머무르는 모든 순간을 예술적으로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특별한 가을 여행의 추억을 남겨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FLY TWO NIGHTS’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2023년 06월 26일(월) ~ 2023년 10월 15일(일)
-투숙기간: 2023년 07월 01일(토) ~ 2023년 10월 15일(일)
-예약 문의: 032-729-2000

 

 

지금까지 이색 가을 여행에 어울리는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다양한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가을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잊지 못할 가을 여행을 완성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