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 추천 3선! 인천·부산·아산으로 떠나는 추석 여행

2023. 9. 13.

본문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 추천 3선! 인천·부산·아산으로 떠나는 추석 여행

 

모두가 기다린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올 추석은 연휴가 긴 만큼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석맞이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그룹이 추천하는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 3선을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 추천 3선! 인천·부산·아산으로 떠나는 추석 여행

호캉스와 함께 즐기는 명절 분위기 가득한 추석 여행 (feat.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막걸리 미심

먼저 신나는 명절 분위기가 가득한 인천의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볼까요?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는 9월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이번 추석 연휴 우리 가족을 위한 특별한 선물! ‘홀리데이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이용객은 고급스러운 단맛과 함께 명절에 즐기기 좋은 파라다이스의 프리미엄 막걸리 미심, 수제 정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최고급 쌀과 얼그레이를 사용해 마치 달콤한 젤라토를 마시는 듯한 경험을 선사하는 미심은 온 가족이 모이는 특별한 자리에 분위기를 더하기 좋은데요. ‘홀리데이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구매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파 씨메르,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를 모두 즐긴 후 미심과 함께 여유로운 밤을 보내 보세요. 

 

▲파라다이스의 플라자 전경

또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강秋(추) 전통 연희 한마당’이 열릴 예정입니다.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되는 추석 축제는 신명 나는 공연부터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워지는데요. 연희집단 The광대가 선보이는 전통 연희 갈라 공연부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민속놀이와 전통 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추석 이벤트 참가자 대상으로, 포토존에서 즐거운 인증샷을 남기고 선착순으로 달콤한 우리 간식 약과와 오란다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이번 추석 연휴에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풍성한 한가위에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신나는 명절 분위기를 온전히 느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이벤트 Info.
[‘홀리데이 인 파라다이스’ 패키지]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기간: 9 월 13일(수) ~ 10월 3일(화)
-투숙기간: 9 월 25일(월) ~ 10월 3일(화)
-문의: 032-729-2000

[강秋(추) 전통 연희 한마당]
-행사(체험)기간: 9 월 28일(목) ~ 10월 3일(화) 11:00~20:00 (날짜별 시간 상이)
-공연기간: 9 월 29일(금) ~ 10월 1일(일) 15:00~16:00 (1일1회)
-장소: 플라자 광장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 추천 3선! 인천·부산·아산으로 떠나는 추석 여행

가을 정취와 함께 즐기는 온 가족 힐링 추석 여행 (feat.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

추석 여행으로 추천하는 두 번째 장소는 자연 속에서 힐링하며 가을의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입니다. 아름다운 해운대를 배경으로 고품격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오션스파 씨메르는 이번 9월 ‘바다 위 가을 정원’ 컨셉의 감성 가득한 신비로운 공간으로 변신했는데요. 먼저 씨메르는 4가지 가을 꽃과 함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테마 Bath를 선보입니다. 맨드라미, 메밀꽃, 국화꽃, 코스모스가 은은하게 퍼진 향기로운 스파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송편 만들기 연출 이미지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힐링의 시간을 만끽했다면 이번에는 온 가족이 함께 추석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LEO와 함께 추석을 대표하는 음식인 송편과 상투 과자를 직접 만들어보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요. 추석을 맞이해 아이와 함께 한가위 풍습을 체험해 보며 잊지 못할 특별한 기억을 선물해 보세요.

이외에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패키지를 예약한 분에게는 추석 맞이 행운 복권 추첨의 기회를 드립니다.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이 가득 준비되어 있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이벤트 Info.
[AUTUMN CAMPING IN CIMER]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9월 4일(월) ~ 10월 31일(화)
-장소: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문의: 051-749-2358

[풍성한 추석 대잔치]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①LEO와 함께하는 한가위 한마당
▪상투 과자 만들기
-시간: 9월 28일(목) & 9월 30일(토) 14:30 ~ 16:00
-대상: 11 ~ 17년생 어린이(사전 예약 필수/ 보호자 동반)
-요금: 30,000원
-장소: 신관 지하 1층 BMW 드라이빙 체험존

▪송편 만들기
-시간: 9월 29일(금) 14:30 ~ 17:00
-대상: 11 ~ 20년생 어린이(사전 예약 필수/ 보호자 동반)
-요금: 35,000원
-장소: 본관 2층 카프리룸

②추석 맞이 행운 복권
-기간: 9월 28일(목) ~ 10월 1일(일)
-대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패키지 예약 고객
-제공: 체크인 시 스크래치 행운 쿠폰 제공(투숙당 1개)

 

 

추석 연휴 가볼 만한 곳 추천 3선! 인천·부산·아산으로 떠나는 추석 여행

천혜의 자연 속 스파로 떠나는 추석 여행 (feat. 아산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나이트 스파

추석 여행 추천 마지막 장소는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입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다양한 테마의 실내외 스파와 온천탕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여행지인데요. 특히 가을에는 적당히 선선한 날씨를 만끽하며 따스한 물 속에 들어가 야외 스파를 즐겨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추석 여행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방문할 예정이라면 초가을 감성 한 스푼을 더해줄 나이트 스파를 즐겨보세요. 9월 매주 금~일요일과 추석 연휴에 스파는 오후 9시까지, 온천대욕장은 오후 10시까지 나이트 스파가 운영됩니다. 은은한 불빛과 어우러진 가을밤의 스파로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추석 여행을 감성적으로 물들이는 것은 어떨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외 전경

한편 이번 추석 여행으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추천하는 이유는 여기서 끝이 아닌데요. 9월 한 달 동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과 친구를 맺으면 스파 30% 할인 쿠폰을, 추석 연휴 기간 아산 지역 주민에게는 스파 40% 할인을 제공합니다.

더불어 9월 주중에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방문하면 7세 이하 고객에게 50% 할인을 제공하고, 카라반 투숙 시 스파 50% 할인권을 제공하는데요. 할인 이벤트도 챙겨서 더욱 풍성한 추석 여행을 즐겨 보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벤트 Info.
[9월의 스파 도고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①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할인
-기간: 9월 1일(금) ~ 9월 30일(토)
-내용: 스파 도고 공식 채널 친구 추가 본인 스파 30% 할인 쿠폰 증정

②추석맞이 지역 주민 할인 
-기간: 9월 28일(목) ~ 9월 30일(토)
-내용: 아산 지역 주민 스파 입장료 40% 할인

[9월 주중 고객 대상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①스파
-기간: 9월 1일(금) ~ 9월 27일(수)
-내용: 만 7세 이하 어린이 고객은 주중 스파 50% 할인

②카라반 
-기간: 9월 1일(금) ~ 9월 26일(화)
-내용: 카라반 주중 투숙 고객 스파 50% 할인권 제공

 

 

지금까지 추석 여행으로 떠나기 좋은 여행지 3곳을 소개했습니다. 호캉스와 함께 신나는 명절 분위기를 즐기는 파라다이스시티부터, 가을 정취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나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천혜의 자연 속에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까지! 이번 추석에는 파라다이스그룹과 함께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