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여름이 찾아왔다! 더욱 새로워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0% 즐기기(feat. 프리미엄 푸드코트, 카라반)

2023. 7. 4.

본문

쨍쨍한 햇살이 눈 부신 요즘, 시원한 물놀이가 생각나는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여름 가족과 특별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다양한 매력이 있는 여름 휴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신나는 물놀이부터 힐링 스파에 캠핑 감성 가득한 카라반까지! 새 단장을 마치고 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돌아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의 하루를 소개합니다.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들어서는 백광우 과장과 양소윤 대리 부부 가족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단란한 4인 가족이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를 방문했습니다. 바로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의 백광우 과장과 양소윤 대리 부부, 그리고 10살, 6살의 사랑스러운 두 딸이 주인공인데요. 엄마, 아빠의 손을 잡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 들어서는 아이들의 표정에는 기대감이 가득했습니다. 네 식구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어떤 특별한 하루를 보냈을까요?

 

 

더 안전하게, 더 쾌적하게, 더 즐겁게! 유수풀 & 키즈풀 & 파도풀

▲ 바데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백 과장과 아이들

네 식구는 먼저 다양한 바데풀이 있는 실내풀장으로 향했습니다. 아이들은 부모님의 도움을 받으며 가볍게 물속에서 몸을 푸는 워밍업의 시간을 보낸 후 실외 공간으로 이동했는데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가장 새롭게 변신한 부분이 바로, 이 실외 유수풀과 파도풀, 그리고 키즈랜드 공간입니다. 실감 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파도풀의 바닥을 실제 해변가와 같이 디자인하고 안전을 위해 유아풀과 키즈랜드 시설도 일부 개선되었죠.

 

▲ 파도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백 과장 가족

본격적인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백 과장 가족이 선택한 첫번째 픽은 파도풀입니다. 엄마, 아빠와 손을 맞잡고 철썩이는 파도의 리듬에 맞춰 물놀이를 즐기는 아이들의 얼굴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는데요. 맑은 날씨에 기분 좋은 햇살까지 맞고 있으니 실제 해변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유수풀을 즐길 차례입니다. 초당 1m 유속으로 물이 흐르는 길이 150m의 유수풀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이기도 하죠. 상쾌한 자연을 듬뿍 느끼며 여유롭게 유수풀을 둥둥 떠다니다 보면 자연스레 행복감에 젖어 듭니다.

 

▲ 키즈랜드 수중 놀이터로 향하는 백 과장 가족

두 아이에게 하이라이트는 역시 키즈랜드였습니다. 미끄럼틀과 컵 분수 등의 재미있는 시설들이 가득한 수중 놀이터인데요. 이번 리뉴얼 때 키즈랜드가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물놀이할 수 있도록 새롭게 변화한 만큼 가족 모두 안심하고 짜릿한 컵 분수를 즐겼습니다. 이날만큼은 엄마, 아빠도 걱정 없이 아이들이 마음껏 뛰노는 모습을 지켜보았답니다.

 

 

스파 도고의 또 다른 즐거움! 프리미엄 푸드코트에서 만나는 미식의 향연

▲ 프리미엄 푸드코트에서 메뉴를 고르는 백 과장 가족

다양한 시설에 오가며 물놀이를 실컷 즐기다 보니 어느새 배가 고파진 네 식구는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파 시설뿐 아니라 푸드코트에도 특별한 신메뉴가 등장했는데요.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 셰프로부터 재료와 요리법을 전수 하여 만든 기장 미역국을 비롯해 왕갈비 설렁탕, 차돌 숙주라면 등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습니다. 이 밖에도 한식, 중식, 양식, 분식까지 메뉴 선택의 폭이 넓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맛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다 보니 네 식구는 키오스크 앞에 서서 행복한 고민의 시간을 보냈는데요. 네 식구는 과연 어떤 메뉴를 골랐을까요?

 

▲ 프리미엄 푸드코트에서 주문한 음식들

 

엄마와 아빠는 따뜻한 국물이 맛있는 왕갈비 설렁탕과 차돌 숙주라면을, 아이들은 맵지 않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자장면과 새우볶음밥을 골랐습니다. 야외 풀이 드넓게 펼쳐진 테라스에 자리 잡고 앉아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는데요, 먼저 왕갈비 설렁탕에 들어 있는 커다란 갈빗대가 온 가족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차돌 숙주라면 역시 재료가 듬뿍 들어 있어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고소한 유니짜장면과 탱글탱글한 새우가 가득한 새우볶음밥도 한 그릇을 싹싹 비울 정도로 인기 만점이었습니다.

 

직접 맛을 본 가족들은 모든 메뉴가 기대했던 맛 그 이상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고급 레스토랑 못지않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프리미엄 푸드코트를 아산 맛집으로 인정한다며 엄지를 한껏 올려준 아이들! 야외풀을 보며 즐긴 맛있는 점심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주었습니다.

 

 

스파 도고의 저녁을 빛내 주는 낭만적인 야경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산책길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백 과장 부부

프리미엄 푸드코트에서 맛있게 식사를 마친 후 어둠이 내려앉기 시작한 스파에 색색의 조명들이 밝혀졌습니다. 낮에는 활기찼던 풍경이 저녁이 되자, 로맨틱한 감성 가득한 풍경으로 바뀌었는데요. 엄마와 아빠는 운치 있는 나이트 스파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이트 스파는 금, 토, 일 및 공휴일에 운영되고 있으니 저녁의 운치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꼭 참고해주세요.

 

스파가 끝났다고 해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의 즐거움이 끝난 것은 아니죠. 반짝거리는 조명으로 수 놓아진 산책길을 걷는 낭만적인 시간도 놓칠 수 없습니다. 스파를 즐기고 한결 가벼워진 몸으로 즐기는 산책으로 여름밤의 로맨틱함을 완성했습니다.

 

신나게 앞서 뛰어가는 아이들 뒤로 천천히 발맞추어 걸어가는 부부의 모습에서는 가족의 행복이 고스란히 느껴졌는데요. 이렇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는 다이나믹한 물놀이부터 몸과 마음에 힐링을 주는 스파, 그리고 고요한 시간 속에 맞이하는 휴식까지, 가족 모두에게 완벽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위치: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운영시간: 주중 09:00~ 18:00 주말 09:00~ 21:00
- 이용요금: 스파(온천+실내외풀장) 44,000원
- 문의: 041-537-7100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나이트 스파]
- 운영시간: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 오후 5시 이후  

 

 

완벽한 하루, 추억의 완성! 카라반 캠핑장

▲ 카라반 캠핌장에서 저녁 시간을 즐기는 백 과장 가족

완벽한 하루의 마무리를 위해 네 식구가 찾은 마지막 코스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만의 특별한 장소, 카라반 캠핑장입니다. 별빛이 쏟아지는 야외에서 가족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카라반 캠핑장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카라반 역시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재탄생하여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물놀이로 허기진 배를 채울 시간입니다. 이날 저녁 백 과장의 가족은 캠핑의 꽃 바비큐를 즐기기로 합니다. 별빛 아래 도란도란 모여 앉아 예약해 둔 고기와 식사로 즐거운 저녁 시간을 가졌습니다. 음식부터 장비까지 별도의 준비 없이 캠핑의 묘미를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카라반 숙박 시 스파와 온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매력에 네 사람은 점점 빠져들어 갔습니다.

 

▲ 모닥불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무드를 즐기는 백 과장 부부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또 하나 더 있죠. 바로 불멍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에는 모닥불 옵션이 있어 더욱 낭만적인 저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낮에 실컷 물놀이를 즐긴 아이들이 일찍 잠이 들고 오랜만에 백 과장 부부는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모닥불을 바라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여유롭게 불멍을 즐기며 로맨틱한 무드를 즐겼습니다. 이렇게 네 가족의 여름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의 특별한 추억 한 페이지가 완성되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카라반 캠핑장]
- 위치: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 시설 이용:
1. 웰컴센터: 7:00~22:00
2. 족욕탕: 10:00~19:00
- 문의:  041-1522-2089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지금까지 파라디안 가족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만나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스파 실외 유수풀과 키즈랜드를, 부부는 나이트 스파와 카라반 캠핑장 불멍 타임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으로 꼽았는데요. 여러분도 다가오는 휴일, 가족 혹은 친구들과 완벽한 여름을 위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