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풀파티,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인 여름 물놀이 추천 (Feat. 2023 Purpool Party, SUMMER SPLASH in Cimer,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3. 6. 15.

본문

풀파티,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인 여름 물놀이 추천

 

어느덧 우리 곁을 찾아온 여름! 오직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물놀이를 어디로 떠날지 고민인 분들이 많을 텐데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즐기는 힙한 풀파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스파 등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여름 물놀이 추천 장소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풀파티,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인 여름 물놀이 추천

뜨거운 여름을 더욱 핫하게! 파라다이스시티 ‘2023 Purpool Party’


▲파라다이스시티의 2023 풀파티 ‘2023 Purpool Party’

여름 물놀이 추천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에서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열리는 풀파티 ‘2023 Purpool Party’인데요. 보랏빛으로 파라다이스시티가 물들기 시작하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모습과 함께 뜨거운 밤이 찾아옵니다!

‘2023 Purpool Party’가 특별한 이유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4팀의 특색 있는 해외 내한 아티스트들(FERRECK DAWN, MYGMA, D.O.D, TOM STAAR) 그리고 다채로운 국내외 DJ의 공연과 함께 여름의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이때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테이블 또는 카바나에서 샴페인, 보드카 그리고 플래터의 맛있는 음식과 함께 편안하게 공연을 즐길 수도 있답니다. 신나는 음악 그리고 짜릿한 물놀이로 2일 동안 식지 않는 열기와 함께 올여름을 뜨겁게 불태워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2019 풀파티 ‘아쿠아 파라다이스’

풀파티를 즐긴 후에 여유로운 휴식으로 여름휴가를 마무리할 수 있는 특별한 객실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1ST EARLY BIRD PURPOOL PARTY’ 패키지는 풀파티 입장 2인권, 웰컴 드링크 2잔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을 제공합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에 럭셔리한 객실에서 몸뿐만 아니라 마음의 피로를 풀며 낭만적인 밤을 보내 보세요.

‘1ST EARLY BIRD PURPOOL PARTY’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하는데요. 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씨메르와 원더박스 그리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랩, 피트니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로 여름휴가를 더욱 다채로운 추억으로 채워보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2023 PURPOOL PARTY’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7.22 ~ 07.23 (15:00 ~ 24:0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풀
-문의: 032-729-7536

 

 

풀파티,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인 여름 물놀이 추천

이국적인 분위기 속 물놀이! 파라다이스시티 ‘2023 SUMMER SPLASH in CIMER’


▲ 파라다이스시티 ‘SUMMER SPLASH in CIMER’ 연출 이미지

여름 물놀이 추천 장소 두 번째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로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씨메르의 야외 수영장에서 트로피칼 음악과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SUMMER SPLASH in CIMER’입니다.

6월 3일부터 9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는 씨메르의 아쿠아 라운지와 선셋 라운지에서 특별한 뮤직 파티가 진행되는데요. THEOFF, SPARK 등 매주 달라지는 라인업의 DJ들이 각각 낮과 밤에 어울리는 음악 공연을 선보입니다. 마치 해외 비치 클럽에 온 듯한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SUMMER SPLASH in CIMER’와 함께하는 특별한 여름 물놀이 파티를 즐겨 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인피니티풀

한편 ‘SUMMER SPLASH in CIMER’가 열리는 장소인 씨메르의 아웃도어풀과 인피니티풀은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1층에 위치한 아웃도어풀의 경우 자연을 가까이 느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넓은 공간에서 싱그러운 낮 그리고 로맨틱한 밤의 두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SUMMER SPLASH in CIMER’의 메인 이벤트가 열리는 공간인 만큼 낮부터 밤까지 달라지는 분위기를 느끼며 음악을 즐기기에 제격인 곳이죠. 

반면 3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은 탁 트인 전망이 돋보이는 공간으로 특히 인천의 전경과 함께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피니티풀에서는 ‘SUMMER SPLASH in CIMER’가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니 해질녘 시간에 맞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해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SUMMER SPLASH in CIMER’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06.03 ~ 09.24
-문의: 032-729-7700

 

 

풀파티, 스파를 즐기기에 제격인 여름 물놀이 추천 

짜릿한 어트랙션부터 여유로운 스파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파도풀

마지막 여름 물놀이 추천 장소인 아산의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다양한 테마의 스파와 온천, 어트랙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짜릿한 파도풀, 스릴 만점인 워터 슬라이드 등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물놀이 후에는 실내외로 마련되어 있는 온천수에서 여유로운 스파를 즐기며 힐링의 시간도 가질 수 있답니다.

이외에도 금/토/일 운영하는 나이트 스파 이용 시, 온천대욕장과 스파를 최대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길어진 여름밤을 낭만적으로 만들어 줄 은은하게 빛나는 불빛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키즈랜드

대표적인 물놀이 추천 장소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잠시 주목! 6월 한 달 동안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카카오톡 공식 채널과 친구를 맺으면 스파 30% 할인 쿠폰을, 공식 유튜브 구독자에게는 주중 스파 입장료 50% 할인이 제공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이벤트 Info.
[유튜브 구독 할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6월 1일(목) ~ 6월 30일(금)
-내용: 스파 도고 공식 유튜브 구독자 본인 주중 스파 입장료 50% 할인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할인]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6월 1일(목) ~ 6월 30일(금)
-내용: 스파 도고 공식 채널 친구 추가 본인 스파 30% 할인 쿠폰 증정

 

지금까지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3가지 물놀이 장소를 소개했습니다.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 그룹이 추천하는 매력적인 3가지 테마의 물놀이 장소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