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올여름을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방법! 바이브 가득한 파라다이스 가든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비치 라운지)

2023. 7. 7.

본문

올여름을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방법! 바이브 가득한 파라다이스 가든

 

초록빛 녹음과 파란 하늘이 어우러진 여름 정원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 호텔 앤 리조트에서도 아름다운 정원을 만날 수 있는데요. 바로 여름을 맞이하여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더 비치 라운지입니다. 여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두 정원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올여름을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방법! 바이브 가득한 파라다이스 가든

음악과 예술, 미식이 공존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가든


여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첫 번째 공간은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입니다. 기존의 아트가든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아니쉬 카푸어, 수보드 굽타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여유와 사색의 공간이었는데요. 이번 여름에는 음악과 예술, 미식이 공존하는 흥미롭고 낭만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했습니다. 호텔 셰프의 음식과 함께 즐기는 생맥주부터 낭만적인 버스킹과 화려한 미디어아트까지! 평범한 여름날을 특별하게 만들어 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 라 스칼라의 화덕피자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미식과 시원한 생맥주

 

이번 여름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에서는 마치 유럽의 노천 레스토랑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출신의 수석 셰프 '체카토'가 직접 만든 음식과 더불어, 시원한 생맥주도 맛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화덕에 구워 쫄깃한 5종의 수제 피자는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깊은 풍미가 가득하고, 셰프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는 피크닉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합니다. 

맛있는 음식에 음료가 빠질 수 없겠죠? 아트가든에서는 국내, 해외의 다양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캐릭터 바틀을 제공하는 어린이용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때 스텔라 생맥주 2잔 주문 시 글라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품격 있는 미식의 즐거움이 배가 되는 시원한 생맥주도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아트가든의 미디어파사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드는 버스킹 공연과 미디어 아트

 

올여름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이 더욱 매력적인 이유는 음악과 미술을 아우르는 다양한 예술 무대가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아트가든에서는 매주 토요일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정상급 아티스트의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는데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만드는 감미로운 공연은 여름날의 야외가든을 더욱 감성적으로 물들입니다. 공연이 열리지 않는 시간에는 지그재그형으로 물을 뿜어내는 미로 분수를 만날 수 있으니, 물길 속에서 재미와 시원함까지 느껴보세요.

음악 공연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미디어아트 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주 금, 토, 일 아트가든 옆에 위치한 원더박스의 건물 외벽은 8대의 대형 프로젝터와 함께 완전히 다른 공간으로 변화하는데요. 화려한 영상미가 더해진 미디어 파사드는 아트가든을 방문한 모두에게 잊지 못할 광경을 선사합니다. 선선한 밤바람, 아름다운 멜로디 그리고 다양한 빛깔의 영상과 함께 한여름 밤의 낭만을 느껴보세요.

 

※ ‘ARTISTIC PLEASURE IN ART GARDEN’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① 체카토 셰프의 음식&생맥주
- 기간: 7월 1일~10월 3일
- 장소: 아트가든 1층 라 스칼라 매장 앞
- 문의: 032-729-2203

② 버스킹 공연
- 기간: 7월 1일~8월 26일 (매주 토요일)
- 시간: 1회차: 18:00 - 18:40 / 2회차: 19:00 - 19:40
- 장소: 아트가든 (우천 시, 플라자 광장으로 변경될 수 있음)

③ 미디어 파사드 공연
- 기간: 7월 1일 - 8월 27일 (매주 금, 토, 일)
- 시간: 20:30 - 21:30
- 장소: 아트가든

 

 

올여름을 특별하게 즐기기 위한 방법! 바이브 가득한 파라다이스 가든 

해운대 바다와 야외 정원이 어우러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더 비치 라운지' 


다음으로 오직 6~8월에만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여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더 비치 라운지는 해운대 바다 앞에 위치한 야외 정원인데요.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낭만적인 공간에서 낮과 밤, 다른 매력을 느끼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 더 비치 라운지의 낮

따사로운 햇살 아래 여유로움을 즐기는 낮

 

한낮의 비치 라운지는 마치 그림과 같은 풍경을 연출합니다. 정원에 쏟아지는 햇빛 덕분에 더욱 반짝이는 초록빛 녹음과 푸른 해운대 바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기 때문인데요. 편안한 야외 소파에 앉아 바라보는 천혜의 자연은 보는 것 만으로도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합니다.

힐링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더 비치 라운지에서는 여유로운 낮시간, 차 한 잔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는데요. 특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샌드위치, 구움과자 등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어,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품격 있는 오후를 보내기에 제격입니다.

 

▲ 2021년 더 비치 라운지

분위기 있는 음악과 술 한 잔을 즐기는 밤

 

한편 밤이 되면 더 비치 라운지는 180% 바뀐 모습과 함께 찾아오는데요. 흥겨운 음악과 함께 즐기는 술 한 잔으로 마치 해외의 야외 비치 펍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정성껏 준비한 치킨과 맥주 또는 와인과 치즈 플래터로 음식이 주는 즐거움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어두워질수록 노란빛으로 물드는 조명은 은은한 달빛과 함께 여름밤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데요.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한 여름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새길 수 있습니다.

 

※ 더 비치 라운지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운영시간:
[7 ~ 8월]
17:00 - 24:00 (7월 1, 2일 13:00 - 24:00)
- 위치: 본관 야외가든

 

지금까지 여름에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가든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더 비치 라운지를 살펴보았습니다. 두 장소 모두 싱그러운 여름 정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요. 이번 여름 인천 또는 부산 방문을 계획한다면 아름다운 정원에 방문해 기억에 남을 하루를 만들어 보는 것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