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선물같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추천

2022. 12. 1.

본문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선물같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추천

 

다가오는 연말, 설레는 기분으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 주세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선물 같은 패키지, 함께 알아볼까요?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추천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 'Great Gigantic Pumpkin'

파라다이스시티 ‘Magical Christmas’로의 초대

 

12월을 더욱 로맨틱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의 ‘Magical Christmas’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입장 순간부터 플라자 광장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새롭게 단장했는데요. 이와 함께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다면 먼저 쿠사마 야요이의 작품 ‘Great Gigantic Pumpkin’을 만나보세요.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꾸며져 평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첫 엔데믹 크리스마스를 맞아 3년 만에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꼭 즐겨야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북유럽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1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운영되며 다양한 먹거리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단 2일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바로 산타클로스&루돌프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이벤트인데요. 플라자 광장에서 양일간 진행되는 산타클로스&루돌프 포토타임은 아이들에게는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부모님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매일 진행하는 연말 특별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니 12월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잊지 못할 추억과 행복을 채워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Magical Christmas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1.18~ 2023.01.01
-시간: 이벤트 별 상이
* 산타/루돌프 포토 이벤트, 경품 이벤트의 경우 선착순 진행 이벤트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원더박스에서 즐기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아직 끝이 아닙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추운 겨울, 신나는 어트랙션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실내 테마파크인 원더박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 3인권과 ‘미니막스 정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제공합니다. ‘미니막스 정글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정글 비타민’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은 ‘미니막스 정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DIY 키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향의 퍼퓸 핸드크림도 제공되는데요. 추운 날씨로 야외활동이 부담스럽다면, 놀이와 축제가 가득한 원더박스에서 가족들과 설렘 가득한 연말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판매 기간: 2022.12.01~2022.12.30
-이용 기간: 2022.12.05~2022.12.30
-기준: 자유이용권 3인권(대인2인+소인1인)
-문의: 032-729-7500
*미니막스 정글 크리스마스 에디션 (1set) 제공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핸드크림(1개) 제공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크리스마스 패키지 추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호캉스


함께 만드는 크리스마스의 기적!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번에는 부산으로 크리스마스 호캉스를 떠나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디어 산타’ 패키지를 준비했는데요.

 

먼저 소개할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국제어린이양육기구인 한국컴패션이 함께 준비한 특별한 패키지입니다.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5,000원이 한국컴패션에 기부되는데요. 기부금은 전 세계 컴패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누며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데 사용됩니다. 따뜻한 나눔을 함께한 고객께는 파라다이스 위시 트리 오너먼트도 제공됩니다.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트리에 소원을 적은 오너먼트를 매달아 보세요. 

 

또한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분들께는 지친 몸과 마음을 향기롭게 위로해 줄 씨메르의 티타임(유자차)이 제공되며,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와인 2잔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오션스파 씨메르, 스파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랩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예약 기간: 2022. 12. 01 ~ 2022. 12. 31
-기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 프리미엄 디럭스ㆍ스위트 (성인 3인 + 어린이 1인) 기준
-옵션: [A타입] 기본 혜택 + 테마음료 / [B타입] 기본 혜택 + 테마음료 + 조식 (성인 2인 or 3인)
*12.24~12.25 와인 나잇 이벤트 (20:00 PM~21:00 PM / 와인 2잔 제공)
*01.01 삼진어묵 시그니처 어묵탕 선착순 100명 제공

 

산타클로스로부터 받는 크리스마스 편지, ‘디어 산타패키지

 

마지막으로 소개할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어 산타’ 패키지인데요. ‘디어 산타’ 패키지를 이용하면 산타클로스에게 편지를 보내고 답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가 호캉스를 즐기며 산타클로스에게 쓴 편지는 핀란드 산타마을에 전달되고, 2023년 크리스마스에는 산타클로스가 직접 작성한 답장 편지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또한 부모님이 미리 준비한 선물을 호텔 프론트에 접수하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산타클로스가 일정 시간에 방문해 직접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산타 기프트 딜리버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을 비롯한 다양한 부대시설의 이용권도 제공됩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디어 산타’ 패키지로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해 주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디어 산타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 12. 24 ~ 2022. 12. 25
-기준: 디럭스(성인2인+어린이2인)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선착순 한정판매 상품

 

 

지금까지 크리스마스를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줄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패키지를 소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Magical Christmas’부터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홀리데이’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미라클 포 크리스마스’ 패키지와 ‘디어 산타’ 패키지까지! 올해 크리스마스에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패키지로, 온 가족이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