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더 드림 페스타(The Dream Festa)’

2022. 11. 7.

본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대축제! ‘더 드림 페스타(The Dream Festa)’

 

해운대를 대표하는 특급 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난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편안한 휴식과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산 해운대를 대표하는 호텔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41번째 생일을 맞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축제 ‘더 드림 페스타(The Dream Festa)’가 열리고 있습니다. 11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 채울 ‘더 드림 페스타’  어떤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꿈같은 호캉스! ‘더 드림 페스타’ 패키지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문라이트 어텀 씨메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는 창립 41주년을 맞아 꿈같은 하루를 선물할 ‘더 드림 페스타’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더 드림 페스타’ 패키지는 객실 숙박권과 더불어 몸과 마음을 향기롭게 위로해 줄 국화차를 제공하는데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본관 4층에 위치한 오션스파 씨메르 ‘아쿠아 바’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드림 페스타’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션스파 씨메르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오션스파 씨메르는 현재 초롱초롱한 풍등과 가을 단풍을 한껏 품은 ‘문라이트 어텀 씨메르’로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문라이트 어텀 씨메르’에서 여유로운 티타임을 가져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 오션스파 풀

‘더 드림 페스타’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션스파 씨메르 외에도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플레이 랩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조식 여부에 따라 A타입과 B타입으로 나누어지며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비오템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크림이 제공되니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잊지 못할 호캉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1주년 기념 ‘더 드림 페스타’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1.01 ~ 2022.11.30
-문의: 051-749-2111
* 본 상품은 디럭스 (성인 2인 + 어린이 2인) / 프리미엄 디럭스ㆍ스위트 (성인 3인 + 어린이 1인) 기준 상품 입니다.
*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이므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레스토랑의 달콤한 선물!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뷔페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미식을 책임지는 레스토랑 역시 41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11월 30일까지 주중(월~금요일) 방문객에게 온 더 플레이트 1인 식사권을 증정합니다. 해운대 바다와 초록빛 가든의 멋진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 럭셔리한 미식을 경험해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중식당 남풍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파인 다이닝을 찾는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11월 15일까지 주중(월~금요일)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대표하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 스칼라와 남풍, 사까에를 방문해보세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트러플 풍기 피자’ 밀키트를, 광동식 모던 차이니즈 중식을 선보이는 남풍에서는 ‘팔진탕면 & 탕수육’ 밀키트를, 일식 명가 사까에에서는 ‘41주년 기념 마카롱 세트’를 제공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레스토랑 별 2인 이상 식사 주문 시 매일 선착순 10팀에게만 제공되니 늦지 않게 방문해 미식도 즐기고 선물도 받기를 바랍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1주년 기념 레스토랑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온 더 플레이트: 2022.11.01 ~ 2022.11.30 (월~금요일)
라스칼라, 남풍, 사까에: 2022.11.01 ~ 2022.11.15 (월~금요일)

 

 

11월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특별한 이벤트가 가득!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스위트 오션 테라스 객실

11월의 월요일 오후 2시에 찾아오는 혜택, 타임 어택 쿠폰 이벤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창립 41주년 맞이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도 진행됩니다.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쿠폰이 증정되는데요. 매주 월요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링크)에서 선착순 41명에게 41,000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이와 더불어 11월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30,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되는데요. 할인 쿠폰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니,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월요일 오후 2시를 기억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동갑이라면? 81년생 모두 모여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탄생했던 1981년생이라면 주목해주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동갑내기인 고객들을 위한 낭만적인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다음, 체크인 하면 로맨틱한 초콜릿과 와인, 웰컴 레터가 제공되는데요. 기분 좋은 선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행복한 41번째 생일을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창립 41주년 기념 ‘더 드림 페스타(The Dream Festa)’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1.01 ~ 2022.11.30

1) 타임 어택 쿠폰 이벤트
-대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회원
* 쿠폰 유효기간은 각 쿠폰별로 상이하오니, 사용 전 기간 확인바랍니다.
* 쿠폰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 발급받으신 쿠폰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예약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2) 81년생 모두 모여라
-대상: 기간 내 체크인 한 1981년생 투숙 고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홈페이지 패키지 상품 예약 고객 한정)
*객실 예약 시 81년생 프로모션 대상자임을 미리 말씀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예약 시 요청사항에 기입 필수)
* 체크인 시 프론트에서 인증 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객실에 제공됩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브랜드 <순다리>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을 위한 최고의 휴식,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 스페셜 이벤트

 

마지막으로 보태니컬 에스테틱 전문 스파 ‘순다리’의 할인 이벤트도 만나볼까요? 11월 30일까지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에서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멤버십 서비스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반값 혜택을 선보입니다.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이라면 등급에 상관없이 누구나 순다리의 시그니쳐 바디 트리트먼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단, 월요일부터 목요일 한정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 스페셜 이벤트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11.01 ~ 2022.11.30 (월 ~ 목요일 한정)
-대상: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5층 순다리 리트리트 스파
-문의 및 예약: 051-743-6105
* 스파 프로그램은 사전예약 필수 (마지막 예약 가능 시간: 오후 9시)
* 임산부는 건강상 이유로 제한이 됩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창립 41주년을 기념해 준비한 ‘더 드림 페스타(The Dream Festa)’를 소개했습니다. 41년간의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패키지와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11월, 창립 41주년을 맞이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