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와플과 감자튀김, 스머프와 맥주의 나라 벨기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다! (feat.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

2022. 9. 13.

본문

와플과 감자튀김, 스머프와 맥주의 나라 벨기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다!(feat.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는 벨기에! 파라다이스시티가 가을을 맞아 벨기에의 미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을 방문하면 벨기에를 대표하는 메뉴는 물론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 스머프의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과 함께 맛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살펴보세요. 먼 유럽의 벨기에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 지금 소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는 벨기에! 벨기에 Gourmet & Culture Festival

벨기에 정통 와플부터 스머프 팝업스토어까지! 한자리에서 즐기는 벨기에의 매력


▲ 벨기에 와플 브랜드 <GAUFRES & WAFFLES>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즐기는 미쉐린 2 스타 쉐프 레시피의 벨기에 와플

 

벨기에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 바로 와플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를 방문하면 벨기에 유명 와플 브랜드 ‘GAUFRES & WAFFLES’의 쉐프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벨기에 현지에서 활동하는 쉐프들이 주문과 동시에 눈과 입이 즐거워지는 벨기에 와플을 직접 만드는데요. 미쉐린 2스타 쉐프 Yves Mattagne의 레시피로 탄생한 정통 벨기에 와플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단순한 와플이 아닌 디저트에서 요리로 재탄생한 ‘GAUFRES & WAFFLES’ 와플 메뉴는 브뤼셀 오리지날, 벨지안 초콜릿, 훈제 연어 등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과 정성, 특별함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벨기에 와플의 매력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경험해 보세요.

 

▲ 맥주 시음회 연출 이미지

세계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벨기에 맥주를 한 자리에서

 

벨기에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메뉴, 바로 맥주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바이라쿠에서는 벨기에의 다채로운 맥주들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트리포터 헤븐', '홈멜비어' 등 유명 수도원 맥주들을 포함해 오랜 역사와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맥주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2시부터는 벨기에 대표 맥주 샘플러 5종을 가볍게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가 진행됩니다. 깊고 진한 벨기에 맥주의 맛을 즐겨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보세요.

 

▲ 벨기에식 감자튀김 연출 이미지

맥주와 찰떡궁합, 벨기에식 감자튀김까지

 

벨기에 하면 감자튀김도 빼놓을 수 없겠죠?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에서는 톡 쏘는 맥주와 찰떡궁합인 벨기에식 감자튀김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짭짤한 감자튀김에 발사믹 마요네즈, 모르네 소스, 케찹 등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게 곁들이면 풍성한 맛이 축제의 즐거움을 한껏 끌어올려주는데요. 벨기에식 감자튀김,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마치 벨기에 현지에 있는 듯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 소개 이미지

벨기에를 대표하는 캐릭터, 꼬마 요정 스머프 팝업스토어

 

벨기에의 미식을 즐겼다면 다음으로는 벨기에 문화를 즐겨볼 차례입니다.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에서는 벨기에를 대표하는 캐릭터, 스머프를 팝업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지난 2월 강남에 국내 최초로 문을 연 도심형 테마파크 ‘스머프 매직 포레스트’에서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특별히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귀여운 파란색 스머프 친구들의 팬이라면 9월의 금요일과 토요일에만 운영하는 스머프 팝업스토어를 방문해보세요. 팝업스토어에서는 스머프 티셔츠, 인형, 스티커, 편지지 등 다양한 굿즈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시티 벨기에 Gourmet & Culture Festival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09 ~ 2022.09.30
-시간: 12:30 ~ 20:30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호텔&리조트 1층 가든바이라쿠
* 벨기에 맥주 시음회 및 스머프 부스는 매주 금/토 한정 운영합니다.
* 본 행사는 내부 상황에 따라 일정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페스티벌 행사 기간 동안 착석이 가능한 좌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는 벨기에! 벨기에 Gourmet & Culture Festival

파라다이스시티로 떠나는 벨기에 맛캉스, ‘Check-in to Belgium’ 패키지


▲ 벨기에 <GAUFRES & WAFFLES> 블루베리 와플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과 함께 벨기에의 미식 메뉴와 호캉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Check-in to Belgium>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1박당 ‘GAUFRES & WAFFLES’의 벨기에 와플과 감자튀김이 제공되며, 주중 원더박스와 주중 씨메르, 수영장, 플레이랩, 키즈존 등 다채로운 시설을 즐길 수 있는데요. 이번 가을에는 벨기에의 맛과 문화가 펼쳐지는 파라다이스시티로 맛캉스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파라다이스시티 ‘Check-in to Belgium’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간: 2022.09.09 ~ 2022.09.29
-문의: 032-729-2000
* 해당 상품은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예약 날짜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의 객실 투숙 인원은 성인 2인 & 어린이 2인 입니다.

 

 

지금까지 가을을 맞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벨기에의 맛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벨기에 Gourmet & Culture 페스티벌>을 소개했습니다. 와플과 맥주, 감자튀김의 나라다운 다채롭고 퀄리티 있는 미식 체험부터 스머프 팝업스토어, 맛과 호캉스를 모두 잡은 객실 패키지까지! 남녀노소의 취향을 만족시키기 충분한 프로그램이 가득한데요. 이번 주말,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이국적인 감성이 가득한 축제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