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파라다이스 뉴스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6월의 그룹 소식

2022. 6. 22.

본문

 

페스티벌의 여운을 간직한 2022 PARADISE ART LAB+ 오픈

 

많은 이들의 발길이 닿았던 2022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 (2022 Paradise Art Lab Festival)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이제 6월부터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에서 플러스(PAL+)로 그 여운을 이어갑니다. CROSSING, ‘현재와 미래의 교차지점에서 새로운 감각을 깨우다’라는 페스티벌의 메시지를 담아 PAL+에서 펼쳐질 장르의 경계를 초월하고 예술 경험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는 작품 두 점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김준서X보라리의 <난외(欄外)>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김준서X보라리의 <난외(欄外)>는 정지한 듯 하지만 끊임없이 움직이는 물의 물성을 표현한 미디어 설치 작품입니다. 한 개의 모듈에는 12장의 종이 날개가 들어가고 총 7,000개 이상의 날개를 이어 붙여 웅장한 물의 움직임과 속성을 연출했습니다. 움직이는 종이 날개 위로 쏟아지는 프로젝션 영상은 작가가 직접 물결치는 바다를 찍은 모습인데요. 굴곡진 거대한 조형물을 바라보며 종이의 움직임과 영상의 조화가 인간의 감각을 어떻게 확장하는지 느낄 수 있습니다. 

 

▲ korinsky/seo x Orhan "aib" Kavrako ğ lu 의 <Whiteout>

아트스페이스 2층에 위치한 korinsky/seo x Orhan “alb” Kavrakoglu의 <whiteout>은 빛으로 이루어진 인공 밀밭 위에 몽환적인 이미지와 사운드를 구현한 작품입니다. 바람과 들판의 움직임을 빛으로 시각화하고 자연의 소리로 시작한 사운드가 불쾌한 소리와 교차되다 폭발하는 빛과 함께 ‘whiteout’의 절정을 맞이하게 됩니다. 러닝타임 25분으로 관객은 양가적 감정 속에서 공포와 안도 사이의 여정을 반복하게 됩니다.
이번 PAL+에서는 두 작품 외에도 영상 아카이브와 10팀의 아티스트 인터뷰 클립을 함께 선보여 파라다이스 아트랩 페스티벌의 여운을 진하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올해 9월까지 진행되는 2022 PAL+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PAL+ 영상 아카이브를 감상하는 모습

※2022 PAL + Info.

- 일시: 2022.6.23 (Thu) ~ 2022.9.5 (Mon), 10:00-20:00. 
           *매주 화요일 휴관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아트스페이스
           (인천 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186)
- 관람료: Free Admission ┃무료입장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즐기는 COOL한 여름

 

▲ ‘2022 원더풀 파티’ 포스터

파라다이스시티가 3년 만에 2022 원더풀 파티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7월 22~23일 양일간 서울 시내 유명 클럽, 라운지, 바 등 총 9곳과 연계한 대규모 풀 파티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인데요. 오는 30일까지 입장권을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최대 18% 할인하는 ‘1차 풀 파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객실 1박 상품에 풀 파티 2인 입장권, 웰컴 음료 2인 혜택을 기본으로 풀 파티 테이블, 카바나 옵션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죠. 핫한 여름을 가장 쿨하게 보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2022 원더풀 파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2 원더풀 파티 Info.
- 시간: 07.22(금) ~ 07.23(토) 15:00 ~ 24:00
- 장소: HOTEL PARADISE OUTDOOR POOL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선셋 파라다이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는 오션풀 루프탑 뮤직 콘서트인 선셋 파라다이스가 개최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오션풀과 루프탑은 해운대의 하늘과 바다를 야외에서 조망하며 럭셔리 오션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고객을 대상으로 보컬, 디제잉 등 다채로운 라이브 뮤직 공연인 선셋 파라다이스를 진행합니다.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과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15일간 1일 2회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름다운 루프탑에서 다양한 뮤지션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여름날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선셋 파라다이스에서 경험해 보세요. 

 

※선셋 파라다이스 Info.
- 일시 : 06.24(금) ~ 07.09(토) [매주 금, 토 진행]
             07.29(금) ~ 08.06(토)
- 시간: 1부 16:00 ~ 16:40 / 2부 17:00 ~ 17:40
- 장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풀

 

24시간 언제든 OK!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톡(TALK)’ 오픈

 

▲ ‘ 파라다이스 톡’ 챗봇 상담 서비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호텔업계 최초로 24시간 챗봇과 일대일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톡’을 오픈했습니다. 대표전화 ARS,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속하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웹 채팅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운영됩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챗봇 상담’은 시나리오 기반 AI 서비스로 객실, 식음, 레저, 멤버십, 주차 및 발렛 등 잦은 고객 문의 사항을 중심으로 답변을 제공하는데요. 간편하게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문의에 대한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이 필요하다면 상담사 연결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평일과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는 ‘1:1 채팅 상담’은 전화 연결 없이 채팅을 통해 전문 상담사가 응대하는 서비스입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예약, 결제 등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 변화에 맞춰 채팅 상담을 확대 운영할 예정입니다. 

 

 

무더운 여름 파라다이스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름 디저트

 

▲ 파라다이스시티의 ‘ 또바 빙수’(좌)와 ‘코코넛 빙수’(우)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는 이국적인 여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빙수를 선보입니다. 곱게 간 눈꽃 얼음 위에 달콤한 대추 토마토 마리네이드와 바질 셔벗을 얹어 이색적인 맛을 자랑하는 ‘또바 빙수’는 정성스러운 과정을 거쳐 준비되는데요. 4일간 햇볕에 잘 말린 대추토마토를 꿀에 4일 더 숙성하는 과정을 거처 ‘8일의 빙수’라고도 불립니다. 싱그러운 여름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메뉴이죠. 이와 함께 ‘코코넛 빙수’도 맛볼 수 있는데요. 열대 과일 코코넛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곁들어진 매력적인 빙수입니다. 코코넛과 함께 먹으면 조화로운 홍시 퓨레도 함께 제공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빙수 Info.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 운영시간: 11:00 ~21:00      
-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또바 빙수’(좌)와 ‘망고 빙수’(우)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도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빙수 ‘또바 빙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소복하게 갈아낸 우유 눈꽃 위 신선한 망고를 듬뿍 올려 고소함과 달콤함을 함께 전하는 ‘망고 빙수’를 통해 시원한 여름 디저트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빙수 Info.
- 위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크리스탈가든
- 운영시간: 10:00 ~24:00
- 공식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 가기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