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선보이는 새로운 공간,
가든 와인&리큐어 샵 오픈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종류의 주류 제품을 선보이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고객들에게 와인이나 위스키 등 고품질의 주류를 제공하는 가든 와인&리큐어 샵은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 카페 옆에 위치했는데요. 이곳에서는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비롯한 90여 종의 와인과 20여 종의 위스키 및 주류, 가볍게 곁들일 수 있는 스낵, 견과류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새로운 공간 ‘가든 와인&리큐어 샵’을 방문하시고, 취향에 맞는 주류와 함께 더욱 낭만적인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제20대 대통령 취임식 자리를 빛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아이소리앙상블’ 합창단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아이소리앙상블’이 지난 5월 10일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제20대 대통령 취임식’에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아이소리앙상블 단원들은 취임식 축하공연에 초대받아 서울 ‘아르도르합창단’, ‘방주합창단’ 등 300여 명의 합창단원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세계 최초 청각장애 아동 합창단 ‘아이소리앙상블’의 단원들은 국회 앞마당을 가득 채운 4만여 명의 시민과 수많은 중계 카메라 앞에서도 긴장하지 않고 타 합창 단원과 함께 ‘애국가’, ‘위풍당당 행진곡’, ‘우리는 챔피언’, ‘아리랑’, ‘네슨도르마’ 총 5곡의 노래를 완곡 하였습니다. 이번 공연으로 한걸음 더 성장한 ‘아이소리앙상블’ 합창단의 앞으로의 무대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와 인천 맥주의 콜라보레이션,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출시
파라다이스시티가 로컬 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인천맥주’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맥주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지난해 지역 상생의 일환으로 인천맥주와 함께 진행했던 첫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프리미엄 맥주를 공동 개발한 것인데요. 이번 제품은 지친 하루에 휴식을 선사하는 릴렉스 비어를 표방하며 밀과 귀리를 사용해 갓 뽑아낸 듯한 신선하고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파라다이스 디퓨저의 고유 향기인 시트러스 향에 라임과 엘더플라워 향까지 추가되어 기분 좋은 청량감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은 매주 금, 토요일 밤 7시부터 11시까지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 바이 라쿠의 스프링 펍 가든에서 생맥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론칭을 기념해 3잔 주문 시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3+1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5월 말부터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 ‘라운지 파라다이스’, 풀사이드 바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며 추후 병맥주(330ml)형태로도 출시 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1층 스프링 펍 가든
- 운영 시간: 매주 금, 토 오후 7시 ~ 11시
*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3잔 주문 시 1잔 무료 제공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X 네덜란드 유아용품 뉴나(NUNA)
영유아와 함께하는 가족을 위한 VIB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5월 1일부터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와 함께 영유아를 둔 가족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호캉스를 위한 VIB(Very Important Baby) 패키지를 운영합니다. VIB 패키지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중 영유아 토탈 케어 브랜드 뉴나의 프리미엄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특수 에어폼 시트 쿠션으로 장시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식탁의자, 양대면 폴딩이 가능해 컴팩트한 유모차, 아기침대와 바운서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유아용품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프리미엄 뉴나 제품들을 체험하며 소중한 아이와 함께 더욱 편안하고 특별한 호캉스를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VIB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및 예약 : 051-749-2111~3
[파라다이스 50주년] EP 03. IMF의 위기,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돌파구를 찾다 (0) | 2022.10.19 |
---|---|
파라다이스 사보가 전하는 6월의 그룹 소식 (0) | 2022.06.22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