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인천&부산 호텔 딸기 뷔페 추천! 파라다이스시티&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딸기 프로모션.zip

2022. 1. 19.

본문

달콤상큼! 파라다이스만의 딸기 페스티벌, 스트로베리 블라썸

 

올해도 어김없이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매해 겨울부터 이른 봄까지는 당도 높고 신선한 딸기를 테마로 한 시즌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도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딸기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파라다이스만의 딸기 페스티벌 ‘스트로베리 블라썸’을 소개합니다!

 

 

2022 파라다이스 딸기 프로모션.zip

싱그러운 숲 속의 딸기 뷔페,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프로모션


▲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

다시 돌아온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뷔페,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 3’

 

지난해 파라다이스시티가 진행했던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2’ 프로모션은 일주일 만에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었는데요. 지난해의 성원에 힘입어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비주얼과 맛 모두 업그레이드된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를 준비했습니다.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 3’는 지난해와 동일하게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진행되는데요. 통 유리창으로 햇살이 가득 비치는 ‘가든 바이 라쿠’는 싱그러운 숲 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자아내는 공간으로 3월 13일까지 주말마다 딸기를 테마로 한 뷔페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딸기 뷔페'

햇살 가득 ‘가든 바이 라쿠’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딸기 뷔페

 

이번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3’은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타르트 등 14종의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섹션, 그릭 딸기 샐러드, 샌드위치 등 신선한 메뉴로 이루어진 콜드디쉬 섹션, 주문 시, 즉석에서 셰프가 직접 크로플을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섹션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뷔페는 고급스러운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핫 디쉬 섹션도 갖추고 있는데요. 달달한 디저트 외에 안창살 스테이크, 명란 오일 파스타와 같은 메뉴 또한 맛볼 수 있습니다. 나른한 주말 오후, 특별한 공간에서 따뜻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가족, 친구, 연인과 파라다이스시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딸기 뷔페를 즐겨보세요.

 

※ 파라다이스시티 ‘STRAWBERRY BLOSSOM’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가든 바이 라쿠
-기간: 2022.01.08~2022.03.13 매주 토요일 & 일요일 (*주중 및 공휴일 제외)
*구정 연휴 기간 : 01.31(월) & 02.01(화) 추가 운영
-시간: 12:00 ~ 15:00
-문의: 032-729-2080 (10:00 - 19:00)

 

 

2022 파라다이스 딸기 프로모션.zip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의 향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딸기 프로모션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티크 베이커리 '딸기 디저트'

딸기의 계절, 다채롭게 즐기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딸기 페스티벌

 

올겨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여러 영업장에서는 다채로운 딸기 메뉴들을 준비했습니다. 뷔페 ‘온 더 플레이트’부터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 각 영업장의 특징을 살린 시그니처 딸기 메뉴들을 출시한 것인데요. 해운대 바다 바로 옆에서 펼쳐지는 딸기 디저트의 향연, 자세히 알아볼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크리스탈 가든 '딸기 베리에이션 음료'

식후에 맛보는 딸기 디저트부터,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딸기 음료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오감을 사로잡는 다양한 딸기 시즌 메뉴를 준비했습니다. ‘온 더 플레이트’는 뷔페 레스토랑인만큼 다양한 뷔페 메뉴를 즐긴 뒤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디저트로 식사를 마무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여기에 낭만적인 겨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뷰도 갖추고 있어 특별한 식사 자리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또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도 싱그러운 딸기 디저트를 출시했습니다. 전문 파티셰들의 손길을 거친 딸기 쇼트 케이크, 딸기 타르트 등 정교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이는데요. 마지막으로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딸기로 만든 베리에이션 음료와 딸기 빙수, 보기만해도 기분 좋아지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맛 볼 수 있습니다.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STRAWBERRY BLOSSOM’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장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온 더 플레이트, 파라다이스 부티크, 크리스탈 가든
-기간: 2022.01.15 ~ 2022.02.28 (*일정은 영업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문의: 
온 더 플레이트: 051-749-2234~5
파라다이스 부티크: 051-749-2258
크리스탈 가든: 051-749-2230

 

 

지금까지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딸기 프로모션을 소개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주말 딸기 뷔페부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다양한 영업장에서 즐기는 딸기 시즌 메뉴들까지! 올 겨울, 파라다이스가 준비한 딸기 프로모션으로 마음에 화사한 기운을 불어 넣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파라다이스의 딸기 페스티벌, 놓치지 마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