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GOURMET

본문 제목

맛과 분위기를 한번에 사로잡은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을 만날 수 있는 추천 레스토랑 BEST 4

2022. 1. 5.

본문

 

맛있는 음식, 감성적인 분위기와 함께 즐기는 비노 와인

 

맛있는 음식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있다면, 여기에 빠질 수 없는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와인이죠. 와인과 분위기가 조화롭게  갖춰진 레스토랑을 찾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전국 곳곳에 특색 있는 와인바들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 비노파라다이스 와인과 함께 여러분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곳을 소개합니다.

 

 

제철 맞은 남도 음식과 곁들이는 와인 한 잔

한옥에서 즐기는 따뜻한 감성요리 주점 <구각>

▲한옥을 모티브로 한 '구각' 레스토랑 (제공: @gugakgugak)

특별하고 개성 있는 안주와 와인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일산의 감성요리 다이닝바 ‘구각’을 추천합니다. 구각은 남도음식을 모티브로 한 다양하고 특색 있는 요리들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인테리어에는 곳곳에 한옥 감성이 더해져 있어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있답니다. 게다가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죠. 감성요리 주점답게 다양한 주종과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나리 오일 파스타, 한우 타다키와 아보카도 타르타르, 목포 병어회 등 맛있는 제철 요리와 와인을 즐겨 보세요. 

 

▲구각에서 만날 수 있는 비노파라다이스 '러시안잭 쇼비뇽블랑' (제공: @anuzik)

구각에서 만날 수 있는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은 ‘러시안잭 쇼비뇽블랑’입니다. 패션후르츠 등 열대 과일의 상큼하고 신선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화이트 와인인데요. 쇼비뇽 블랑 특유의 신선한 허브향과 열대과일의 풍미가 산뜻하게 잘 어우러진 맛이랍니다. 높은 산도감이 있어 다양한 요리와 곁들이기도 제격이죠. 닭이나 생선 요리, 치즈와 함께 마시면 더욱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 와인바 ‘구각’ info
- 위치: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441번길 87-7
- 문의: 070-4102-2000

 

낮술 러버들이 사랑하는 공간

치즈 와인바 <유어네이키드치즈>

▲유어네이키드치즈 내부 높은 벽면에 가득히 채워진 와인들 (제공: @eungaemi_)

진정한 와인 러버는 시간에 상관없이 와인을 즐기는 편이죠. 특히 따사로운 햇빛이 드는 낮에 브런치와 함께 즐기는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사랑하신다면,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유어네이키드치즈’를 추천합니다. 낮부터 와인을 마실 수 있는 곳이라서 나른한 오후에도 많은 이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곳은 독특한 매장 내부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캐주얼한 식료품점을 연상시키듯 높은 벽면 가득히 와인과 곁들이기 좋은 치즈, 크래커들이 가득 쌓여 있는데요. 알록달록 개성이 넘치는 인테리어는 보기만해도 기분이 상쾌해 집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내추럴 와인도 글라스로 마셔볼 수 있고, 피크닉 세트로 포장도 가능해요.

 

▲ 고급스런 맛과 합리적인 가격의 ‘라펠리시다드 프리미엄 쿠파주’

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은 ‘라펠리시다드 프리미엄 쿠파주’입니다. ‘행복’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이 와인은 고급스러운 맛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스페인 와인입니다. 조화로운 바디감에 부드러운 탄닌감과 은은한 초콜렛 늬앙스가 감돌아 매력이죠. 특히 양념이 있는 요리나 바비큐요리와 함께 마시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 와인바 ‘유어네이키드치즈’ info
- 위치: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0길 6
- 문의: 02-2124-0924

 

 

부산 전포사잇길의 핫플레이스

캐주얼 테라스 와인바 <드므>

▲비노파라다이스의 비냐퓨라와인을 만날 수 있는 '드므 부산' (제공 : @demue_busan)

부산의 트렌디한 가게들이 가득한 곳, 전포사잇길에는 보물처럼 숨겨진 와인바가 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부터 독특한 분위기가 가득한 캐주얼 와인바 ‘드므’입니다. 옛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서인지 친근하고 따뜻한 공간엔 정겨운 분위기까지 느껴집니다. 마당에는 테라스석도 마련되어 있어, 어느 주택집의 앞마당에서 와인을 마시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요.

 

▲바질파스타와 페어링한 비노파라다이스의 '브로드 사이드 프린터스 앨리 프로프라이어터리 레드' (제공: @demue_busan)

캐주얼 테라스 와인바 드므에서 만날 수 있는 비노파라다이스 와인은 ‘비냐퓨라 그릴로 시칠리아’입니다. 이탈리아의 유기농 와인 비냐퓨라 그릴로 시칠리아는 상쾌하고 풍부한 과실향이 돋보이는 와인인데요. 드므에서 크림베이스의 파스타나 리조또, 해산물 요리와 곁들여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와인바 ‘드므’ info
-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10번길 37 1층
- 문의: 070-8888-1201

 

제주에서 여유롭게 마시는 와인 한잔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 <청수미방>

▲정원을 바라보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청수미방' (제공: @chungsumibang.jeju)

제주 서쪽 한경면에 청수리라는 조용한 마을, 깊숙한 곳에 위치한 ‘청수미방’을 소개합니다. 조용하고 따뜻하게 프랑스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죠. 한적하고 심플한 청수미방은 돌담과 귤 나무로 둘러싸인 정원에 있어 더욱 아름답습니다. 가게 안에서 초록초록한 정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이 가게의 매력 중 하나죠.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다면 청수미방에서 프랑스 가정식과 와인 한 잔 어떠세요?

 

▲'플래몽 에코 인디고 루즈'와 즐기는 프랑스 가정식 (제공: @chungsumibang.jeju)

추천하는 와인은 플래몽 에코 인디고 루즈입니다. 잘 익은 베리류와 플럼이 연상되는 스위트한 맛과 넛맥, 카카오 등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진 풍부한 맛의 와인이죠. 과일의 단 맛과 산미가 기분 좋게 어우러진 와인으로, 남프랑스의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맛입니다. 샐러드나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요리들과 궁합이 좋아 프랑스 가정식과 곁들이기에 참 잘 어울리는 와인입니다.

※와인바 ‘청수미방’ info
- 위치: 제주시 한경면 낙수로 271-18
- 문의: 070-7797-7823

 

여기까지, 비노파라다이스의 와인을 만날 수 있는 레스토랑을 알아보았습니다. 나른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할 시간이 필요한가요? 그렇다면 이번 휴일에는 특별함을 찾아 소개해드린 레스토랑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