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뻔한 설 명절 선물이 싫다면?!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한 감각적인 국내 편집샵 BEST 4

2022. 1. 17.

본문

 

 

개성과 취향이 담긴 명절 선물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며 가족들과 따스한 시간을 나누는 설 명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22년 설에는 소중하고 가까운 이들에게 어떻게 마음을 전해야 할지 고민하고 계셨다면 주목해주세요. 매번 주고받은 선물이 아닌, 개성과 취향이 듬뿍 담긴 명절 선물을 소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특별한 명절 선물을 위한 감각적인 편집샵 4곳을 함께 만나볼까요?

 

 

싱그러운 초록 식물이 전하는 힐링,

서울 성수동 틸테이블

 

▲도심 속 식물가게, 틸테이블 내부(제공: @tealtable)

최근 집에서 반려 식물을 키우는 분들이 늘고 있죠. 인테리어와 식물(Plant)의 합성어인 ‘플랜테리어’ 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식물에 대한 관심이 부쩍 커졌는데요. 이런 트렌드에 맞추어, 소중한 사람이 머무는 공간에 싱그러움을 더해 줄 식물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성수에 위치한 틸테이블은 도심 속 식물가게라는 컨셉을 가진 가드닝 인테리어 샵입니다. 꽃과 식물, 그리고 플랜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소품과 화병 등을 구매할 수 있죠. 게다가 디자인 식물로 실내 공간을 아름답게 꾸밀 선물들이 가득합니다. 이 곳의 모든 화기와 화병은 질 좋은 천연 재료를 엄선해 사람이 손으로 직접 빚어낸다고 하는데요. 친환경으로 제작된 화병에 싱그러운 식물을 더해 따뜻함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틸테이블의 감각적인 플랜테리어 소품 (제공: @tealtable)

‘틸테이블’ info
-위치: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20 베델플레이스 B1F-1F
-운영 시간: 평일 10:00 – 19: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문의: 02-544-7936

 

 

고급스러운 취향을 선물할 수 있는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PART

 

▲‘샵파트’ 내에 위치한 비노파라다이스 와인 셀러 (제공: @official.vinoparadise)

나만의 멋진 취향과 그 기준이 있는 사람은 겉으로 보기에도 단단하고 아름답습니다. 명절을 맞이해 고급스러운 취향의 선물을 준비해야 한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샵파트(#PART)’를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이프 스타일 편집숍 ‘샵파트’는 엄선한 브랜드의 인기 많은 제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소중한 이에게 일상 생활의 가치를 업그레이드시켜 줄 수 있는 선물을 골라 볼 수 있죠.

 

 

▲파트샵에 진열된 비노파라다이스의 다양한 와인

게다가 이곳에서는 비노파라다이스의 품질 좋은 와인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와인에 막 관심이 생긴 지인부터 ‘와인 잘알’까지 모두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동물을 사랑하는 지인에게는 수익금의 일부가 코알라 보호를 위해 기부되는 귀여운 모양의 코알라 랜치를, 알코올에 약한 지인에게는 논알콜 와인 쏘 제니 파리를, 그리고 와인을 잘 아는 지인에게는 이탈리아 명품 와인, 라 후가 부르넬로 디 몬탈치노를 추천합니다. 현재 샵파트에서는 파라다이스 로고가 새겨진 고급 케이스에 와인을 선물 포장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폭 넓은 구성의 와인이 준비된 이곳에서 취향에 맞는 와인을 선택하고 귀한 분을 위한 품격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PART’ info
-위치: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운영 시간: 월 - 일 12:00 – 21:00
-문의: 032-729-5138

 

 

실용적인 리빙 디자인 상품이 가득,

서울 동대문 DDP디자인스토어

 

▲트렌디한 생활 용품 편집샵 ‘동대문 DDP디자인 스토어’(제공: ddpdesignstore)

특색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 상품은 누구라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선물입니다. 여기, 트렌디한 생활 용품들이 함께 모여 있는 편집샵 서울 동대문 DDP디자인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이 곳에서는 분야별로 우수한 디자인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더불어 최근 디자인 트렌드를 가장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죠.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리빙 제품들(제공: @ddpdesignstore)

이처럼, 디자인 트렌드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선물을 골라볼 수 있어요. 거실 식탁에 앉으면 보이는 꽃이 담긴 화병부터 식사 때마다 기분 좋게 해주는 알록달록 접시, 어둑한 저녁 침실에 무드를 더해주는 조명까지.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품에 디자이너의 특별한 감각이 담긴 선물을 준비할 수 있죠. 이번 명절에는 동대문 DDP 디자인 스토어에서 소중한 사람의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 줄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서울 동대문 DDP디자인스토어’ info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281 살림터 1층 DDP 디자인스토어
-홈페이지: https://www.ddpdesignstore.org/index.html
-운영 시간: 매일 10:00 – 21:00, 매월 세 번째 월요일 휴무
-문의: 02-2153-0632

 

 

향긋한 커피에 담긴 진심

부산 금정구 고고커피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백화점 ‘고고커피’ 내부 (제공: @first_mind_heart)

신선하고 맛있는 원두는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언제나 반가운 선물입니다. 혹시, 주변에 커피에 진심인 분들이 계시다고요? 그렇다면, 부산 금정구에 위치한 고고커피를 추천해요. 고고커피는 커피 원두는 물론, 핸드밀, 드리퍼 등 다양한 커피 용품들까지 가득한 국내 최대 규모의 커피 백화점입니다. 직접 로스팅한 품질 좋은 원두는 물론 각종 차와 홍차 종류도 구매할 수 있죠. 원두는 구매 전 미리 향을 맡아 볼 수 있도록 샘플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드립 커피 용품, 모카 포트, 시럽 등 전문 용품이 구비된 ‘고고커피’ (제공: @lovejiya)

또한, 홈카페를 즐기는 분에게 선물하기 좋을 드립 커피 용품, 모카 포트, 시럽 등 다양한 제품들이 가득하죠. 로스팅부터 드립까지, 직접 내려마시는 커피 러버에게 선물한다면 다양한 대륙에서 온 생두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온라인 쇼핑몰도 있으니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은 홈페이지로 구매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고고커피’ info
-위치: 부산 금정구 중앙대로 1784
-홈페이지: https://www.gogocoffee.co.kr/
-운영 시간: 매일 09:00 – 18:00
-문의: 1544-7355

 

여기까지 받는 이의 취향을 듬뿍 담은 센스있는 선물을 위한 편집샵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선물은 받는 사람보다 주는 사람이 더 행복을 느낀다고 하죠? 다가오는 설은 파라다이스 사보가 추천한 편집샵에서 행복을 전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을 준비해보는 건 어떠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