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인천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여름 실내 나들이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원더박스에서!

2021. 8. 9.

본문

인천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 원더박스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야외 나들이를 즐기기가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날씨와 상관 없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여름 이색 실내 나들이 장소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년 간의 기다림 끝에 재개장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씨메르와 원더박스가 그 주인공인데요. 재개장을 맞이해 인천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씨메르 & 원더박스의 즐길 거리들을 함께 살펴볼까요?

 

 

인천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실내 나들이 ①

환상적인 밤의 유원지, 짜릿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입구    

첫번째로 소개할 여름 실내 나들이 장소,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컨셉의 실내 테마파크인데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부터 스릴 가득한 다이나믹 어트랙션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됐습니다. 날씨와 상관없이 꿈꾸는 듯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상적인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보다 자세히 소개합니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동심 가득 어트랙션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어트랙션

상상 속 밤의 유원지 원더박스에는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어트랙션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와 즐기기 좋은 어트랙션은 ▲멋진 마스커레이더카와 함께 즐기는 범퍼카, ▲찻잔 안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즐기는 티컵, ▲별똥별과 함께 떨어지는 점핑스타, ▲환상적인 원더박스의 전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회전목마와 관람차 등이 있는데요. 동심 가득한 어트랙션으로 아이와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스릴 가득!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만의 짜릿한 어트랙션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어트랙션

원더박스에는 아이들을 위한 어트랙션 외에도 스릴 가득한 다이나믹 어트랙션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7M 높이에서 즐기는 다이나믹 공중 브릿지 스카이트레일, ▲국내 최초 아찔한 360도 종횡 회전 어트랙션 메가믹스, ▲12m 높이에서 빅트리를 타고 내려오는 자이언트슬라이드 등이 있는데요. 원더박스만의 짜릿한 어트랙션으로 스릴을 즐기길 바랍니다.

 

인천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추천, 파라다이스시티 여름 실내 나들이 ②

다채로운 컨셉이 가득한 MZ세대 인생샷 명소,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입구

두번째로 소개할 여름 실내 나들이 장소인 씨메르는 유럽의 이국적인 감성과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시설인데요. 차별화된 시즌 컨텐츠와 다양한 테마의 휴식 시설을 갖추고 있어 취향에 따라 각양각색의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 존과 찜질 스파 존을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아쿠아 스파 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쿠아 스파 존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 존은 다양한 컨셉의 힐링과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하고 트렌디한 시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낭만적인 파라다이스시티의 전경과 노을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풀장부터 LED 미디어와 트렌디한 음악이 힙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AQUA CLUB이 대표 시설인데요. 이 외에도 동굴에 있는 듯한 느낌으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CAVE SPA, 사계절 내내 이국적인 분위기 속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WATER PLAZA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씨메르의 아쿠아 스파 존을 방문해 마음에 드는 나만의 장소를 찾아 달콤한 힐링을 만끽해보세요!

 

건강한 심신 회복을 위한 찜질 스파 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찜질 스파 존

이어 소개할 씨메르의 찜질 스파 존은 한국 고유의 여유로운 찜질 문화를 즐길 수 있는데요. 품질 좋은 편백나무의 고장인 후쿠오카현의 편백나무를 사용한 편백나무룸, 몸의 열기를 달래주는 아이스룸, 북한산 자수정으로 이루어져 피부 생기 회복 및 질병 예방이 가능한 자수정방 등 고급스러운 찜질 시설과 함께 고급 리클라이너 체어에서 TV, 영화, 음악, 수면 등을 즐길 수 있는 릴렉스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최고급 찜질 스파 존에서 잊지 못할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AI로봇 도입

한편,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와 ‘원더박스’는 고객들의 안전한 휴식을 위해 AI 로봇 운영과 전문 바이러스 관리 솔루션 적용 등을 통해 방역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부 규정에 따라 동시 수용인원의 50%로 입장을 제한하고 각 시설 곳곳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 관리하는 등 직원과 방문 고객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데요. 최근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하며 글로벌 수준의 위생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은 파라다이스시티다운 모습입니다.


지금까지 인천 영종도 가볼 만한 곳, 여름 실내 나들이 장소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더박스를 소개했는데요. 이번 여름이 지나가기 전,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원더박스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