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드라마, 예능 인기 촬영지! 파라다이스시티를 소개합니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드라마월드 시즌2, 헤이즈 - 헤픈 우연 라이브)

2021. 6. 4.

본문

드라마, 예능, MV 인기 촬영지!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국내 최초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객실 외에도 개성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빌라, 실내형 테마파크 원더박스 등은 ‘호텔 델루나’, ‘더킹:영원의 군주’, ‘스카이캐슬’과 같은 인기 TV 프로그램의 배경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외에도 아시아 최고의 파티 공간인 ‘크로마’, 세계적인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또한 최근 방영된 드라마, 예능 촬영지로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인기 프로그램 속 파라다이스시티의 모습을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드라마, 예능, MV 촬영지 소개 ①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1화 中 로비

로비부터 풀빌라까지, ‘개미는 오늘도 뚠뚠’ 속 파라다이스시티

 

카카오TV,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재테크 웹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1화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시설들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데미안 허스트, 쿠사마 야요이 등 세계적인 작가의 예술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로비부터 햇살 아래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풀,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공간에서 ‘개미는 오늘도 뚠뚠’의 촬영이 이루어졌습니다.

 

▲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1화 中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특히 파라다이스시티의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는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4’ 1화의 주요 배경이 되기도 했는데요.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는 예술적인 감성이 집약되어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공간으로 전용 수영장을 비롯해 스팀 사우나 시설, 운동 공간, 다이닝룸 등 풀빌라 고객 전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앤디 워홀, 리히텐슈타인 등 세계적인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기도 한데요. 특히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분위기는 경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가 오고 가는 프로그램의 색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드라마, 예능, MV 촬영지 소개 ②

드라마 ‘드라마월드 시즌 2’


▲ 드라마 ‘드라마월드 시즌 2’ 7화 中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드라마월드 시즌 2 속 예술적인 그 공간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크로마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한미 공동 제작 드라마 ‘드라마월드’가 2021년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시즌에는 배우 하지원과 헨리가 합류해 더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드라마월드 시즌2’에서도 개성 넘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시설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월드 시즌2’ 7화에서는 제프 쿤스의 작품이 돋보이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와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유명한 크로마의 외관이 노출되었는데요.

 

▲드라마 ‘드라마월드 시즌 2’ 7화 中 크로마 외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는 국내외의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만나 볼 수 있는 파라다이스만의 예술 전시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의 전시공간은 상설전시실과 기획전시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드라마월드의 배경이 된 곳은 상설전시실로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프 쿤스와 데미안 허스트 등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월드 시즌 2’ 7화의 또 다른 배경인 크로마의 외관 디자인은 서울로 7017로 한국에서 이름을 알린 건축가 그룹 MVRDV의 작품이기도 한데요. 크로마의 외관 디자인은 황금빛과 곡선의 조화가 마치 태양이 녹아 내린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드라마월드 시즌2’의 7화에서는 밤을 배경으로 한 크로마의 외관을 만나볼 수 있어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드라마월드 시즌2’
기획,제작: Third Culture Content, 공동제작: 래몽래인
프로듀서&주연: 션 리차드, 연출&작가: 크리스 마틴

 

 

▲ 라미란, 미란이 - 라미란이 (RAMIRANI) MV 中 크로마 외관

독특한 매력의 크로마는 최근 발매된 배우 ‘라미란’과 래퍼 ‘미란이’의 ‘라미란이 (RAMIRANI)’ 뮤직비디오의 배경이 되기도 했는데요. 이 세상의 모든 ‘미란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당찬 힙합 장르의 노래인 만큼 세련되고 강렬한 크로마의 외관 디자인과 잘 어우러졌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드라마, 예능, MV 촬영지 소개 ③

헤이즈(Heize) – 헤픈 우연 라이브


▲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헤이즈 – 헤픈 우연’ 라이브 영상’ 中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헤이즈의 라이브 무대,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파라다이스 워크

 

최근 파라다이스 아트스페이스와 파라다이스 워크를 배경으로 한 헤이즈의 신곡 ‘헤픈 우연’의 라이브 무대가 에스콰이어 코리아의 유튜브 계정에 공개됐습니다. ‘헤픈 우연’의 라이브 무대는 제프 쿤스의 작품과 데미안 허스트의 작품이 전시되어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와 신비로운 분위기의 파라다이스워크를 배경으로 촬영이 진행됐는데요.

 

▲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헤이즈 – 헤픈 우연’ 라이브 영상’ 中 파라다이스 워크

헤이즈의 라이브 영상의 중반부터 배경으로 등장하는 파라다이스 워크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퍼플 윙과 플라자 스퀘어를 연결하는 공간입니다. 파라다이스 워크는 빛과 공간의 예술가 '제임스 터렐'의 작업을 오마주 한 공간으로 아치형 천장과 벽면의 조명이 내뿜는 신비로운 빛이 특징입니다. 파라다이스 워크는 다양한 미디어 전시가 진행되는 공간이기도 한데요. 지난 5월 한달 간은 강이연 작가의 ‘PROXEMICS : DRAWING SOCIAL BUBBLE’ 전시를 감상할 수 있었죠.

 

▲ 에스콰이어 코리아 유튜브 채널 ‘헤이즈 – 헤픈 우연’ 라이브 영상’ 中 파라다이스워크

지금까지 최근에 방영된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뮤직비디오의 촬영이 이루어진 파라다이스시티의 공간들을 소개했습니다.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컨셉과 테마를 가진 공간들을 보유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배경이 되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협업하며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모습을 기대해주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