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나는 호캉스, 강아지는 멍캉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하는 ‘댕댕 치휴 트립’

2021. 3. 17.

본문

펫팸족 주목! 반려견과 견주 모두의 호캉스를 소개합니다  

 

오랜만에 여행을 떠나볼까 하니 집에서 주인만 애타게 기다릴 강아지 생각에 반려인들의 걱정은 깊어집니다. 데려갈 수도 없고, 두고 떠나기엔 분리 불안 증세를 보이진 않을까 영 불안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견주와 반려견 모두의 온전한 힐링을 위해 준비한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나의 소중한 댕댕이에게 선물하는 ‘멍캉스’


▲브이케어 센텀점

믿고 맡겨주세요, 당신과 강아지의 ‘치휴(治休)’

 

‘댕댕 치휴 트립’은 견주와 반려견 모두가 각자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선보이는 펫팸족 고개 맞춤 패키지입니다. 반려견의 멍캉스를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수의사들이 설계한 반려동물 전문 케어 센터, 브이케어(v+care)와 손을 잡고 ‘댕댕 치휴 트립’ 을 운영하는데요.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란 견주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투숙하는 동안, 반려견은 브이케어 센텀점에서의 호캉스를 즐기는 서비스입니다. 브이케어에서는 반려동물 전문 관리사의 24시간 상주 및 수의사 회진으로 보다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호텔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이케어 센텀점

브이케어에서 머무는 동안 반려견은  ▲발톱 관리 ▲건강 진단 및 컨설팅 ▲문제행동 교정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혹여나 반려견이 낯선 장소에 대한 불안감을 느낄까 걱정이 되신다면, ‘반려견 그루밍 서비스’를 구매하여 탄산 또는 아로마 스파를 선물해보세요. 스트레스 해소 및 안정감 회복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댕댕 치휴 펫 트립 어메니티 세트

Welcome! 특별하고 소중한 나의 강아지를 위한 풍성한 어메니티

 

댕댕 치휴 트립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반려견 전용 어메니티와 사료 및 영양제 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펫캉스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 사료 6영양겔 스틱 7▲덴털터그&이뮨플러스(덴탈껌) ▲노즈워크 장난감 ▲브이케어 키트 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는데요. 사랑하는 강아지에게 정성이 가득한 어메니티 세트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반려견 전문 택시 ‘동반’ 서비스

당신의 댕댕이, 안전하게 모십니다. ‘반려견 택시 서비스’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를 이용하신다면, ‘반려견 택시’ 서비스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반려견 전문 택시업체 ‘동반’과 제휴하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부산역, 브이케어 센텀점 간 왕복 반려견 픽업 및 샌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캉스의 시작과 끝을 쾌적하고 안전하게 책임져줄 반려견 택시 서비스와 함께 편안한 여행을 완성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 기간: ~21.04.30
- 문의 및 예약: 051-749-2111~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051-715-5640 (브이케어)
- 유의 사항
※선착순 한정 판매 상품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해당 패키지는 펫호텔(브이케어)과 연계된 상품으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객실의 반려견 동반 입장은 불가합니다.
※브이케어 호텔링 서비스는 사전 예약 필수이며, 법적으로 등록된 일부 맹견과 25kg 이상의 대형견은 시설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준비한 '댕댕 치휴 트립' 패키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강아지와 견주 모두 오롯이 각자의 휴식에 집중하는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