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공식블로그 입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2년 연속 선정된 파라다이스시티

 

어느 때보다 추웠던 2021년 새해,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 기분 좋은 봄 같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작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최단 기간 기록을 세우며 4성 호텔로 선정되었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 2년 연속으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전례 없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2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을 획득할 수 있었던 비결을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2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획득①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세계적인 권위의 평가 기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세계적인 여행 평가 전문지로, 매년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 스파에 대한 평가 정보를 제공하여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기도 합니다. 1958년에 창간해 올해로 63주년을 맞았는데요. 현재 세계적으로 상용화되고 있는 5성 호텔 시스템의 시초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매년 전 세계 각지에서 손꼽히는 5성급 호텔에 평가단이 신분을 숨기고 방문해 최대 900개에 달하는 평가항목에 따라 엄격하게 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합니다. 이 평가에 따라 ‘5성(5-Star)’, ‘4성(4-Star)’, ‘추천(Recommended)’ 3개의 등급으로 평가 호텔들을 나눠 발표하는데요. 2021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국내 호텔 중에서는 13개 곳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실외 온수풀

2020년 국내 최단 기간 기록에 이어, 2년 연속 4성 획득까지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2020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신규 등재와 동시에 4성 호텔로 선정됐습니다. 그리고 2021에는 2년 연속으로 4성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올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호텔로 선정된 국내호텔은 단 4곳으로, 파라다이스시티가 국내 최고의 휴양지임을 다시 한 번 인정받은 순간입니다. 특히,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의 명성에 걸맞은 다채로운 아트와 화려한 시설, 다이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적인 차별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2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획득②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대표 안심 여행지, 파라다이스시티


코로나 19 상황이 빠르게 펼쳐지며 혼란이 가중된 시기에 파라다이스시티는 발빠르게 안전한 영업장 환경을 조성하고 방역·위생 관리 전담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하는 등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하는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습니다. 특히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공동으로 진행한 ‘치휴(治休) 캠페인’은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불안감 없는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의 ‘안심비(安心比)’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고메 드라이브 스루

안전이 최우선! 코로나19 속 파라다이스시티의 수준 높은 안전 서비스

 

파라다이스시티의 대응은 차별화된 비대면 서비스에서 더욱 빛났습니다. 연말연시 외출을 삼가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파라다이스시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집에서도 안전하게 품격있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투 고 박스를 선보이는 한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픽업 가능한 드라이브 스루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2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획득③

고객과 온택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아트테인먼트


▲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오! 마이 시티'전 온라인 도슨트

파라다이스시티는 2021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고객이 경험하는 모든 공간에 예술적인 품격을 더한 핵심 가치인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에서 즐길 수 있는 유명 작가들의 작품들과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되는 전시회가 대표적인 예인데요. 2020년에는 ▲영원의 숲 ▲오! 마이시티 ▲2020 파라다다이스 아트랩+ 등의 전시를 개최했습니다.

 

▲무관중 온라인 뮤직 페스티벌, On your H.AN.D의 모습

파라다이스시티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들이 안전하게 파라다이스의 아트테인먼트와 ‘온택트(On-tact)’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펼쳤는데요. ‘오! 마이 시티’전의 경우 전문 도슨트의 설명과 함께 작품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도슨트 영상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소개하는 한편,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무관중 온라인 콘서트도 개최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2021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수상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코로나19로 하늘길이 막힌 포스트 코로나 시대, 차별화된 아트테인먼트 스페이스로 세계적인 인정을 받은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최고의 휴양을 즐겨보세요. 

  1. Babziprer 2021.02.23 1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