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파라다이스 (feat. 트래블러스 초이스, 데일리 트루어워즈,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2021. 3. 15.

본문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그룹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최고의 관광선도기업임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인천 중구 영종도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 2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2년 연속 4성 호텔로 선정, 세계적인 수준의 예술적 차별성을 입증했는데요. 이는 국내 최단 기간으로 2년 연속 선정된 쾌거입니다.

이 외에도 부산 해운대의 랜드마크이자 부산 최고의 특1급 호텔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역시 ‘2020 트래블러스 초이스’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는데요. 파라다이스 그룹의 영광스러운 순간들을 주요 수상 소식들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2년 연속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성 획득


▲파라다이스시티 전경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세계적인 여행 평가 전문지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매년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 스파에 대한 평가 정보를 제공해, 일명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도 불립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손꼽히는 5성급 호텔에 평가단이 신분을 숨기고 방문해 최대 900개에 달하는 평가 항목에 따라 엄격하게 시설과 서비스를 평가하는데요. 평가 결과에 따라 ‘5성(5-Star)’, ‘4성(4-Star)’, ‘추천(Recommended)’으로 3개 등급을 선정해 발표합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지난해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신규 등재됨과 동시에 국내 최단 기간으로 4성을 획득한 바 있는데요. 지난해에 이어 2021년에도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 4성 호텔로 선정됐습니다. 올해에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4성을 획득한 국내호텔은 단 4곳 뿐일 정도로 파라다이스시티는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 자리매김을 한 순간인데요. 특히 다채로운 아트워크와 화려한 시설, 다이닝 부문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예술적인 차별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습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의 BEST OF BEST, 파라다이스시티와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전경

세계 최대 여행 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

 

매달 4억 6,0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플랫폼인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년 전 세계 여행자가 공유하는 리뷰와 평가 등을 바탕으로 가장 우수한 여행지와 시설을 선정하는 ‘트래블러스 초이스’를 개최합니다. ‘트래블러스 초이스’는 해마다 엄선된 카테고리별로 상위 1%에 속하는 시설에게 수여하는 트립어드바이저 최고의 상인데요. 고객들이 직접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수상을 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큽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트래블러스 초이스 2020년도 ‘국내 Top25 호텔 부문’과 ‘럭셔리 호텔 Top25 호텔 부문’, ‘서비스 Top25 호텔 부문’에 선정됐으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또한 ‘럭셔리 호텔 Top25 호텔 부문’에 선정됐는데요. 두 호텔 모두 특히 직원들의 세심하고 친절한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가 많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에게 늘 진심을 다하는 파라다이스 그룹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입니다.

 

 

<데일리 트루 어워즈> 국내 호텔 순위를 점령한 파라다이스 그룹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룸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랙폼,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은 특급 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으로, 2018년부터 매년 530만 고객이 남긴 ‘트루리뷰’를 바탕으로 최우수 호텔&레스토랑을 선정하는 ‘데일리 트루어워즈’를 발표합니다. 여기서 ‘트루리뷰’란 실제 이용자가 남긴 항목별 평점을 바탕으로 작성된 데일리호텔만의 구체적인 리뷰를 말하는데요. 이와 함께 판매 데이터 등을 종합해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해외호텔, 레스토랑 총 4개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선정해 발표합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은 ‘데일리 트루어워즈’가 시작된 2018년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데요. 2020년에는 파라다이스시티가 ‘호텔&리조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는 동시에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같은 부문 4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 그룹의 주요 수상 소식들을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해외 여행이 어려운 요즘, 국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대외적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 그룹에서 삶의 재충전과 함께 힐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Info.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전화: 1833-8855      
- 홈페이지: https://www.p-city.com/front/hotel/overview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Info.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 해변로 296(중동)
- 전화: 051-742-2121
- 홈페이지: https://www.busanparadisehotel.co.kr/front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