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 그룹의 따뜻한 나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와 복지재단의 환경 개선활동, 클린하트

2021. 1. 21.

본문

플라워 버킷 챌린지


2021년 새해가 밝은지도 벌써 3주가 지났습니다. 올해는 잦은 눈 소식과 한파로 몸과 마음이 모두 움츠러들고 있는데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파라다이스 그룹의 따뜻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많은 행사가 취소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소식과 올해도 계속되는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환경개선활동 ‘클린하트’ 모집 소식까지 알려드립니다.

 

 

파라다이스 그룹의 따뜻한 나눔


플라워 버킷 챌린지

▲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동참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김영종 사무국장(좌)와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우)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 동참

 

파라다이스 그룹이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이 ‘클린하트 사업’을 진행한 복지시설 25곳에 공기정화식물을 전달했습니다. 파라다이스 박병룡 대표이사가 플라워 버킷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했기 때문인데요. 플라워 버킷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며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시작된 공익 캠페인입니다. 지목된 사람이 다음 대상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박병룡 대표이사는 동화약품 윤인호 전무이사의 지명을 받아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습니다.

 

박병룡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작은 힘을 보탤 수 있어 뜻깊다”며, “일상이 회복되는 그날까지 우리 사회와 이웃들이 새로운 희망의 싹을 틔울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린하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환경개선활동, 클린하트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의 환경개선활동, 클린하트

 

파라다이스 클린하트는 깨끗하고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사회복지 기관을 직접 찾아가 교재, 교구를 살균, 소속하는 클리닝 서비스입니다. 서울, 경기, 인천 소재의 장애인 복지관, 종합사회복지관, 특수학교, 기타 기관 등을 방문해 환경조사와 오염도 측정부터 치료실 안과 밖을 모두 소독합니다.

 

작년에는 종로장애인복지관을 시작으로 총 24개의 장애인복지관에 클린하트 서비스를 제공했는데요. 코로나19로 소독과 방역의 중요성이 강조된 시기인 만큼 복지재단 직원들이 열정 가득 한마음 한뜻으로 작업에 임했습니다.


클린하트 서비스

▲교재와 교구를 살균 소독하는 파라디안

 

올해도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에서 클린하트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1월 27일까지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클린하트 서비스가 필요한 사회복지 기관들의 신청을 받습니다. 수도권 지역 소재의 장애인 이용 시설 및 기관에서 근무하고 계신 담당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클린하트 대상 기관 모집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가기

-접수기간: ~ 2021-01-27

-결과발표: 2021-01-29

-문의: 파라다이스 복지재단 장애아동 연구소 070-8630-9626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