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X 노블레스 맨의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의 촬영지! 파라다이스시티를 소개합니다.

2021. 2. 1.

본문

 

호텔에서 생쇼


화제작 다수 탄생한 촬영 맛집 파라다이스시티 

전 세계에 한국의 흥을 알리며 ‘신(新) 한류’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하이엔드 남성 매거진 <노블레스 맨(Noblesse MEN)>이 협업 제작한 ‘호텔에서 

(생

)쇼’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영상 공개 후 최근 SNS상에서 화제가 되며 촬영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신나게 게릴라 춤판을 벌인 촬영지는 다름 아닌 파라다이스시티였습니다. 독보적인 스케일과 아트워크로 눈길을 사로잡은 파라다이스시티를 지금 소개합니다.  ‘호텔에서 生(생)쇼’의 촬영지, 파라다이스시티 ①게릴라 춤판이 벌어지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생쇼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 캡쳐 이미지

 노블레스 맨과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협업 영상 ‘호텔에서 生(생)쇼’ 이번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은 어디든 무대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무대에 오를 수 없는 댄서들이 하루 동안 방구석에서 받은 예술적 영감을 더해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여러 공간에서 게릴라 춤판을 벌인다는 것이 주 스토리인데요. 각자의 공간에서 전 국민이 함께 춤추자는 취지의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만의 국민체조를 고안한 것으로, 전작들보다 쉽게 따라할 수 있다는 점이 돋보입니다.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신명 나는 춤판의 무대가 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 속 배경이 된 장소는 인천 영종국제도시에 위치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최상급 객실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와 호텔과 플라자 광장을 잇는 감각적인 분위기의 통로 ‘파라다이스 워크’,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의 독특한 외관 등이 신명 나는 춤판의 무대로 등장합니다.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을 촬영 중인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이번 영상에서 댄서들은 호텔 곳곳을 누비며 신나게 게릴라 춤판을 벌입니다. 웅장하고 화려한 공간에 색 변환과 반전이 더해진 초현실적 분위기, 강렬한 비트의 신나는 음악, 그 속에서 한복을 입고 리듬에 맞춰 흥 나는 쇼를 펼치는 댄서들의 모습이 한데 어우러져 눈과 귀를 사로잡는데요. 반복되는 일상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신나고 환상적인 장면을 선사합니다.  ‘호텔에서 生(생)쇼’의 촬영지, 파라다이스시티 ②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변신


나로 바꾸자

▲비X박진영 듀엣 JYB 뮤직비디오 ‘나로 바꾸자’ 영상 캡쳐 이미지

 다수 화제작 촬영지로 러브콜을 받은 파라다이스시티 압도적인 규모와 럭셔리한 시설로 국내에서 대체 불가한 호텔로 자리 잡은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영상 외에도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촬영지는 물론 각종 콘서트와 페스티벌 개최지로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비와 박진영의 듀엣곡 ‘나로 바꾸자’ 뮤직비디오 역시 파라다이스시티의 다양한 공간에서 촬영됐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로비 입구 ▲파라다이스워크 ▲아트파라디소의 새라새 ▲크로마의 비치클럽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 등이 배경으로 등장해 화려하고 힙한 분위기를 완성시켰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장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등장한 아웃도어 풀장

 이 외에도 파라다이스시티는 ▲방탄소년단(BTS)의 ‘방방콘’ ▲JTBC ‘비긴어게인’ 등 화제의 아티스트가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으며, ▲호텔 델루나  ▲더 킹: 영원의 군주 ▲스카이 캐슬 ▲부부의 세계 등 인기 드라마의 배경이 되기도 했죠.

※파라다이스시티 촬영 영상Info.

 

 

-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X노블래스 맨 ‘호텔에서 生(생)쇼’

[바로가기]

 

- JYB 뮤직비디오 나로 바꾸자

[바로가기]

 

노블레스 맨과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협업 영상처럼, 파라다이스시티는 현실 속 판타지를 만나 힐링하고 감성적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지향합니다. 계속되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치고 힘든 요즘,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특별한 호캉스를 랜선으로 경험하고, 신나게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