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온천과 캠핑이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020. 12. 11.

본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 가족이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마음껏 취할 수 있게 해주는 신개념 힐링 공간입니다.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를 비롯해 다양한 실내외 스파풀장과 카라반 캠핑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휴양시설인데요. 피로가 쌓인 몸에 치유의 시간을 갖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자연 속에서 지친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소개합니다.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캠핑과 온천이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①

따뜻한 온천수 속 겨울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내바데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내바데풀

한겨울에 즐기는 물놀이

 

찬 바람이 온몸을 에워싸는 겨울, 물놀이를 맘껏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온천욕과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인데요. 물 밖으로는 차가운 공기를 느끼며 따뜻한 물놀이를 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유황 성분이 함유된 온천수는 만병의 근원인 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죠. 많은 관광객들이 지친 몸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겨울 여행지로 찾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렌탈샵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층에 위치한 렌탈샵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2층에는 수영복을 대여할 수 있는 렌탈샵이 있습니다. 오천 원으로 수영복을 대여할 수 있는데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구매도 가능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실외유수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실외유수풀

 스파 도고에는 실내바데풀, 실외유수풀, 키즈랜드 등이 있습니다. 특히, 겨울에는 온천을 즐기기에 제격인 노천탕이 무려 5개나 있는데요. 사상 체질에 따라 다양한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외유수풀에서 튜브에 몸을 싣고 따뜻한 물 속을 둥둥 떠다니며 여유를 느껴보세요. 낭만적인 추억을 남기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아쿠아 바

▲따뜻한 오뎅과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아쿠아 바

 물 위에서 만나는 지상낙원, 아쿠아 바

 

신나는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금방 배가 고파지는데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는 물속에서 간단한 스낵부터 생과일주스, 칵테일, 생맥주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바가 마련돼 있습니다. 허리까지 찰랑이는 물속에서 식사나 간식을 즐기는 특별한 체험과 감미로운 음료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 바 Info.
- 운영 시간: 매일 10:00~18:00*아쿠아 바는 신장 110cm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
*기상 상태 및 현장 운영상황에 따라 운영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캠핑과 온천이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②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카라반 캠핑 여행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카라반 캠핑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전경

 국내 최대 규모의 카라반 캠핑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따뜻한 스파 후,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더욱 안성맞춤입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카라반 캠핑장을 갖추고 있는데요. 카라반 숙박 시 체크인한 첫날은 스파를, 체크아웃하는 날에는 온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바비큐 세트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바비큐 세트

 그릴 장비, 모닥불 장비와 같이 캠핑에 필요한 물품도 대여해줍니다. 카라반 체크인시 바비큐 세트를 미리 주문할 수 있는데요. 추억의 옛날 도시락과 오동통한 새우가 포함된 맛있는 바비큐 세트로 물놀이 후 출출해진 배를 채워주세요. 4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 소고기 세트부터 커플 소고기 세트와 통 삼겹살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트러블 메이커 와인

▲비노파라다이스의 ‘트러블 메이커’ 와인

 바비큐에 와인도 빠질 수 없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비노파라다이스의 ‘트러블 메이커’를 추천합니다. 빨간 패키지가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주는데요. ‘Just for Fun’이라는 와인의 모토처럼 모든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입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족욕장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족욕장 가는 길

 카라반 투숙 시, 족욕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족욕탕까지 가는 길이 조명으로 예쁘게 장식되어 있는데요. 바비큐로 만족스러운 저녁 식사를 마치셨다면 잠들기 전 족욕으로 따뜻하게 몸을 녹여보길 바랍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충청남도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전화: 041-537-7100 - 스파(워터파크) 운영시간: 09:00(실내), 10:00(실외)~18:00- 사우나(온천대욕장) 운영시간: 09:00 ~ 19:00

*매주 화요일, 수요일은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클린데이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의 전시설 이용이 제한됩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지금까지 따뜻한 스파부터 카라반 캠핑, 바비큐까지 가능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를 소개했습니다. 추운 겨울, 최고의 힐링을 위한 국내 여행지를 찾고 계시다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어떠세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