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LIFE

본문 제목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데이트 코스 추천! 실내 이색 데이트 3선 (호캉스, 캔들 만들기, 가죽 공예)

2020. 3. 11.

본문

화이트데이 데이트 코스

 

화이트데이 맞이 실내 데이트 코스 추천


다가오는 3월 14일은 화이트데이입니다. 특별한 날을 맞아 평소와는 조금 다른 특별한 데이트를 기대하게 되는 날인데요. 코로나19 때문에 실외 활동이 꺼려지는 요즘, 실내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하게 이색 데이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장소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캔들 공방 루나밍 ▲가죽공방 레더오브레전드를 소개합니다.



실내 이색 데이트!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추천 데이트 코스 ①

완벽한 1박 2일, 호캉스


 

연인과 로맨틱한 1박 2일 럭셔리 호캉스

 

호텔은 수영장을 비롯해 각종 레스토랑과 쇼핑 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이자 최적의 실내 데이트 장소입니다. 같은 호텔이라도 어떤 종류의 호텔이냐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는데요.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완벽한 1박 2일을 보낼 수 있는 부티크 호텔을 소개합니다.

 

유러피안 부티크 컨셉의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는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호텔입니다.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 어워드에서 청결, 서비스, 시설 부분에서 4.9점의 높은 점수를 얻은 기 호텔이죠. 성인만 입장 가능해 연인, 특히 신혼부부가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아트파라디소 가장 큰 장점은 프라이빗한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에 반해 재방문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객실이 모두 스위트룸으로 구성돼있고, 프라이빗 스파와 객실 내 와인셀러 등 럭셔리한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 역시 아트파라디소의 자랑거리입니다.

 

복층 구조로 이뤄진 아트파라디소는 화이트데이와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복층 객실의 2층에서는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영화관처럼 연출돼있어 로맨스 영화를 보기에도, 둘만의 작은 파티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아트파라디소 프라이빗 스파

 

소수만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

 

아트파라디소의 프라이빗 스파는 예약을 통해 최대 10명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적인 분위기에서 몸과 마음에 진정한 휴식을 선물해주죠. 성인만 입장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더욱 조용한 분위기로 럭셔리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의 특별한 호캉스가 필요하다면 아트파라디소를 추천합니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파라다이스시티 가든카페에서 한정 케이크를 준비했습니다. 화이트 초콜릿 바나나 무스 케이크와 상큼한 딸기 무스가 조화를 이룬 ‘러브 큐피드 케이크’인데요. 빨간 러브 큐피드 케이크로 사랑을 전해보세요. 입안 가득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둘만의 오붓한 호캉스를 계획 중이라면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아트파라디소에서 러브 큐피드 케이크와 함께 로맨틱한 파티를 즐겨보세요.

 

화이트데이 스페셜 케이크, 러브 큐피드 케이크 Info.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위치: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카페

- 예약/문의: 032-729-2262

- 판매: ~3/14(토)까지 

 

화이트데이 실내 데이트 추천 장소, 아트파라디소 Info.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 전화: 1833-8855

- 홈페이지: https://www.p-city.com/front/artParadiso/overview

 

  

실내 이색 데이트!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추천 데이트 코스 ②

향긋함과 함께 캔들 만들기 데이트


▲향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캔들 클래스

 

향긋함 속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 클래스

 

냄새는 사람의 감성과 감정을 건드리는 매우 예민한 감각이라고 합니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연인과 함께 감성을 자극하는 캔들 클래스에 참여해보는 건 어떨까요? 캔들 클래스는 여러 향을 맡아보고 나만의 향을 고른 후, 아기자기한 소품을 더해 초를 만드는 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각자 자신만의 향 또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고픈 향을 만들며 향긋한 향기 속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맞춤 데이트 코스죠.

 

 ▲연남동 캔들 공방 ‘루나밍’

 

하나부터 열까지 취향대로 만들 수 있는 젤 캔들

 

연남동에 위치한 캔들 공방 ‘루나밍’은 하얀 레이스 커튼으로 꾸며져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입니다. 공방에는 캔들 만드는 법이 적힌 설명서가 테이블마다 놓여 있는데요. 설명서의 이해가 어려운 부분은 선생님이 직접 꼼꼼하게 설명해주니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캔들 컵에 심지를 꽂는 작업이 젤 캔들 제작의 시작입니다. 컵 바닥에 심지를 붙인 후, 캔들 내부를 꾸미는 순서로 이루어지는데요. 만드는 중간중간, 컵을 돌리면서 옆쪽을 꼭 체크해야 합니다. 캔들을 어느 쪽에서나 보았을 때 모양의 왜곡 없이 예쁘게 디자인하기 위함이죠.

 

▲취향대로 만들 수 있는 캔들

 

세상에 하나뿐인 캔들 완성

 

캔들을 만들 때 캔들의 향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향을 시향하고 연인에게 어울리는 향을 직접 추천해주세요. 완성된 캔들에 불을 붙이고 향기가 방안에 은은하게 퍼지면 서로 함께한 추억이 떠올라 행복해질 것입니다.

  

화이트데이 실내 데이트 추천 장소, 캔들 공방 Info.


-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8, 1층 루나밍

- 전화: 02-322-1130

 


실내 이색 데이트!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추천 데이트 코스 ③

정성 가득 가죽 공예 데이트


▲정성을 선물할 수 있는 가죽 공예 클래스

 

사랑하는 연인에게 손수 만든 것을 선물할 수 있는 가죽 공예

 

가죽 공예 클래스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손수 만든 것을 서로 선물 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습니다. 고급 원단인 가죽을 선택하고 꿰매고 붙이는 제작의 모든 과정을 전부 직접 하는데요.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면 가방, 지갑 등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물건을 만들 수 있어 실용성까지 매우 좋습니다. 한 땀, 한 땀 정성 가득한 바느질로 완성해가는 재미가 있는 가죽 공예를 화이트데이 실내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가죽으로 만든 커플 에어팟 케이스

 

커플 아이템으로 만들기 좋은 가죽 에어팟 케이스

 

최근 에어팟의 열풍에 힘입어 관련 소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케이스부터 키링까지 주변에서 다양한 에어팟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데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로 언제나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커플 아이템으로 에어팟을 하기도 하죠. 귀여움과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에어팟 가죽 케이스를 커플 아이템으로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가죽 에어팟 케이스를 만드는 작업은 어렵지 않아 초보자에게도 부담이 없으며, 약 2시간이면 충분히 완성할 수 있죠.

 

▲가죽 재단부터 바느질까지, 직접 만드는 가죽 공예

 

정성 가득한 바느질과 특별함을 더해줄 이니셜 각인

 

가죽 에어팟 케이스 만들기에서 중요한 부분은 바느질입니다. 나무 고정대에 에어팟 케이스를 고정하고, 실을 이용해 양손으로 한 땀, 한 땀 바느질합니다. 바느질 후, 식물성 천연 마감재를 손에 묻혀 가죽 위를 살살 문질러주면 가죽 에어팟 케이스가 완성되죠. 커플 아이템에 특별함을 더하고 싶다면 이니셜 각인을 추가해보세요. 원하는 문자를 직접 각인할 수 있는데요. 특별함을 더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화이트데이 실내 데이트 추천 장소, 가죽 공예 Info.


- 주소: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77 대창빌딩 502호 레더오브레전드

- 전화: 010-3509-5563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