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은 ‘사랑의 헌혈 운동’

2020. 2. 21.

본문

헌혈 활동

 

헌혈 운동에 동참한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

 

지난 19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이 진행됐습니다. 파라다이스 그룹 계열사들은 헌혈 캠페인을 통해 헌혈의 가치를 알리고 실천을 독려하고 있는데요. 이번 ‘사랑의 헌혈 운동’은 코로나19 여파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시설과 환우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헌혈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


사랑의 헌혈 운동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임직원들

 

헌혈에 동참하는 아름다운 마음

 

이번 ‘사랑의 헌혈 운동’은 파라다이스시티 직원주차장 내 대한적십자사 헌혈 버스에서 진행됐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무려 6시간 동안 진행됐는데요. 호텔, 카지노, 리조트, 식음(F&B) 등 다양한 부문의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헌혈에 동참해 의미 있었습니다.

 

 

 

안전한 헌혈을 위해 임직원들은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손 소독, 여행력 확인 등의 철저한 사전 검사를 거친 후, 헌혈을 진행했습니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서 모인 혈액은 대한적십자사 혈액원의 관리에 따라 혈액 지원이 가장 시급한 국내 의료기관에 공급될 예정입니다.

  

사랑의 헌혈 운동

 

헌혈에 참여한 리조트상품개발팀의 박소영 사원은 “코로나19 사태로 그 어느 때보다 헌혈이 필요한 시기에 동료들과 뜻을 모아 헌혈에 동참하게 돼 큰 보람을 느꼈다”며 “오늘 행사가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을 도울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사랑의 헌혈 운동

  

파라다이스 그룹은 지역사회와의 행복한 상생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복지재단을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사업도 전개하고 있죠. 앞으로도 진행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