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스타 획득

2020. 2. 19.

본문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국내 호텔 중 최단기간 ‘4성’을 획득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작년에 이어 새해에도 파라다이스 그룹 계열사들의 기분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의 스타 레이팅(Star Rating)에서 ‘4성(4-Star) 호텔’로 선정됐는데요. 국내 호텔 중 최단기간만에 '4성(4-Star)' 등급을 획득해 그 의미가 더 특별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스타’ 획득 ①

세계적 권위의 평가 기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호텔∙레스토랑∙스파의 등급을 선정해 발표하는 세계적인 권위를 가진 평가 기관입니다. 1958년에 '모빌 트래블 가이드'로 시작해 올해로 62주년을 맞았는데요. 세계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5성 호텔 시스템의 시초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로벌 관광 업계에서 중시되는 우수한 서비스와 시설 기준을 적용, 평가해 '호텔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죠.

 

미스터리 쇼퍼와 같이 신분을 숨긴 평가단이 매년 전 세계 호텔을 방문해 시설 및 서비스를 경험하고, 900개에 달하는 엄격하고 객관적인 평가항목 기준에 따라 심사합니다. ‘5성(5-Star)’, ‘4성(4-Star)’, ‘추천(Recommended)’의 총 세 개의 등급으로 시설을 평가하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지난2017년 처음으로 한국을 평가 국가로 선정했습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스타’ 획득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2020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첫 평가를 받았습니다. 첫 평가에서 신규 등재와 동시에 4스타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죠. 평가항목 중 고객 서비스와 시설, 다이닝 부문에서 특히 높은 점수를 받으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인천 영종도에 자리 잡은 파라다이스시티는 동북아 최초의 글로벌 복합리조트입니다. 호텔, 카지노, 아트 갤러리, 스파, 컨벤션 등 다양한 관광 시설이 융합된 복합리조트에서 기존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차원의 여행을 제공해주죠. 세련되고 감각적인 공간, 세계 각국의 미식 메뉴를 재현한 레스토랑, 그리고 매 순간을 예술로 만드는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는 방문하는 전 세계인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스타’ 획득 ②

국내외적으로 인정받는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의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4스타 획득은 어쩌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국내외 다양한 기관들에게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노력과 특별함을 인정받아왔기 때문이죠.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데일리호텔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 최우수 호텔

 

파라다이스시티는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의 ‘2020 데일리 트루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리조트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실제 이용객의 후기를 기반으로 평가돼 파라다이스시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죠. 데일리호텔을 통해 직접 투숙한 고객들이 남겨준 리뷰에 따르면, 5점 만점에 청결4.8점, 서비스 4.7점, 시설 4.8점을 기록했습니다. ‘어떤 호텔을 견주어도 손색없는 최고의 룸 컨디션을 가진 파라다이스시티’라는 평가가 기억에 남습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파라다이스시티의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 선정

 

2019년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시설이라고 할 수 있는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가 ‘2019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됐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하는 것으로 총 10곳의 관광지를 꼽았는데요. ‘웰니스 관광’은 힐링과 건강을 목적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죠. 씨메르의 다양한 복합 스파공간, 찜질스파존, 아쿠아스파존이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건강한 휴식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파라다이스시티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원더박스 제26회 TEA 테아 어워즈 수상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는 공식 오픈 약 8개월 만에 세계적 테마시설 시상식 ‘제26회 TEA 테아 어워즈(TEA Thea Awards)’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습니다. ‘테아 어워즈’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아카데미 어워즈로 불리는데요. 매년 100개 이상의 우수 작품들이 경쟁을 겨루는 테마파크 시상식으로, 세계 테마파크 및 체험시설 등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수상이 주어지는 가장 공신력 있고 권위 있는 행사입니다.

 

어워즈 관계자는 “원더박스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마음속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환경 연출과 고객 경험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는데요. 원더박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니 꾸준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국내외 무대에서 인정받은 차별화된 시설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여행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하는 국내 최고의 휴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즐기는 모든 공간에 예술적 품격을 더한 아트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세계적 수준의 럭셔리 여행을 즐겨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