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특별한 설캉스를 원한다면?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WONDER-FULL HOLIDAY & NEW YEAR WISHES>

2020. 1. 17.

본문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2020년 설 연휴가 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설날 연휴는 주말을 포함해 총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이기도 한데요. 연휴를 맞아 멀리 여행을 떠날 수도 있지만, 최근에는 도심 속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연휴에 국내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지금부터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설 연휴 패키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맞이하는 새해 <WONDER-FULL HOLIDAY>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디럭스 스위트 룸

 

첫 번째로 소개할 ‘원더풀 홀리데이’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스위트 객실인 디럭스 스위트룸에서 투숙할 수 있는 패키지입니다. 넓고 쾌적한 디럭스 스위트룸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이 머무르기에 충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가족과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디럭스 스위트 룸 베드 타입은 KING과 TWIN으로 구성됩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 

 

호캉스에 빠질 수 없는 호텔 조식 타임! ‘원더풀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엄선된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하여 최고급 쉐프들이 선사하는 미식의 힐링과 다채로운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온 더 플레이트에서의 조식 뷔페로 완벽한 아침을 열어보세요.

 

ON THE PLATE 조식 뷔페 Info.


- 운영시간: 06:30 – 10:30

- 입장 제한 시간: ~10:00



새해를 맞아 찾아온 행운의 선물, <NEW YEAR WISHES>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100% 당첨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

 

이번에는 2020년 새해맞이 행운 이벤트와 함께하는 ‘뉴 이어 위시’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 혜택은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보너스 크레딧 스크래치 이벤트인데요. 최소 1만 5천 크레딧부터 최고 15만 크레딧까지 모두가 당첨되는 기분 좋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 참여 방법은 체크인 후 프론트 데스크 맞은편에 위치한 키오스크에 객실 키를 태그 하여 당첨 내역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보너스 크레딧은 투숙기간 내 사용 가능하며 잔액은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는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그랜드 볼룸 캐주얼 조식

 

‘뉴 이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두 번째 혜택! 바로 파라다이스시티 그랜드 볼룸에서 맛보는 조식인데요. 그랜드 볼룸에는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조식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한 키즈 특별 이벤트가 열려, 온 가족이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도 있지요.


GRAND BALLROOM CASUAL BREAKFAST Info.


운영시간: 08:00–10:30

- 입장 제한 시간: ~10:00

- 키즈 특별 이벤트 진행: 사전 예약이 불가하며,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호텔 파라다이스 객실

 

호캉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 뭐니 해도 객실! ‘뉴 이어 위시’ 패키지에서는 안락하고 쾌적한 디럭스 룸부터 그랜드 프리미어 디럭스까지 다양한 객실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한 수면과 힐링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WONDER-FULL HOLIDAY & NEW YEAR WISHES> 투숙객 혜택


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패키지

 

마지막으로 이번 설 연휴 패키지를 이용하는 투숙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소개해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호캉스의 성지답게 한 번 들어가면 나올 필요가 없을 정도로 풍성한 즐길 거리와 부대시설이 가득한데요. 과연 어떤 혜택이 제공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스위밍 풀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영종도의 전경을 만끽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이국적인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겨울에도 따뜻하게 수영이 가능한 온수풀에서 진정한 파라다이스의 힐링을 느껴보세요.

 

플레이스테이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에서는 다양한 최신 게임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키즈존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존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자신감을 심어주는 키즈존에서 아이들의 사고력을 쑥쑥 키워보세요!

 

피트니스

 

쾌적한 환경과 최신 장비로 구성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여행 속에서도 건강한 하루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권 (2회 / 성인 2인, 어린이 2인)

 

파라다이스시티의 투숙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와 다이나믹한 어트랙션, 환상적인 공연이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30% 할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 전시입장과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설 연휴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지금까지 2020년 설 연휴 패키지 WONDER-FULL HOLIDAY와 NEW YEAR WISHES 패키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안락한 객실은 물론, 맛있는 조식, 다양한 액티비티로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잊지 못할 설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WONDER-FULL HOLIDAY패키지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2020.01.24 ~ 2020.01.26

- 객실가격: 800,000원~

*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판매 종료된 날짜는 대기 예약만 가능합니다.

 


NEW YEAR WISHES 패키지 Info.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투숙기간: 2020.01.24 ~ 2020.01.26

- 객실가격: 520,000원~

* 한정된 객실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판매 종료된 날짜는 대기 예약만 가능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