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상상 속 산타마을이 현실로! 파라다이스시티 ‘산타 빌리지’

2019. 12. 19.

본문

산타 빌리지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산타 할아버지를 기다리던 어린 시절! 그 때의 순수한 동심을 일깨워줄 산타마을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만나보세요. 남녀노소, 나이 불문!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줄 파라다이스시티 ‘산타 빌리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동화 속 산타마을로의 여행! <SANTA VILLAGE>


산타 빌리지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 들어서면 초대형 달을 중심으로 열기구와 크리스마스 하우스, 트리, 루돌프 썰매가 어우러진 ‘산타 빌리지’를 만날 수 있는데요. 마치 북유럽의 크리스마스 풍경을 그대로 옮긴 듯한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공간이랍니다. 특히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면 누구나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으니, 연인, 가족, 친구와 함께 예쁜 추억을 남겨보세요.

 

이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 푸드존, 이벤트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볼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과연 어떤 모습을 담고 있을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산타 빌리지


국내 최대 규모의 크리스마스 마켓 <WINTER MARKET> 

 

현재 산타 빌리지에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판매하는 국내 최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 있는데요. 지난 해보다 더 커진 규모와 화려한 MD로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한답니다. 특히 리테일존에서는 패션, 뷰티, 쥬얼리, 잡화 등을 판매 중인데요. 파라다이스시티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샵파트’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비롯해 디자인 소품숍 ‘텐바이텐’,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SNS 히트 아이템까지! 여러 상품들을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 버릴지도 모릅니다.

 

여기에 프랑스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 굿즈와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 ‘브리오’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며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지요.

  

산타 빌리지


오직 파라다이스시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FOOD ZONE> 

 

윈터 마켓을 열심히 구경하다 보면 배가 출출해질 텐데요. 그럴 때는 스트리트 푸드존에 들려보세요. 이곳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유의 감성이 담긴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과 지역 인기 간식, 스트리트 푸드존 특별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여기에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 ‘제니스 웡’ 초콜릿과 아이스크림,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까지 맛본다면 더욱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겠죠?

  

산타 빌리지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줄 <EVENT ZONE> 

 

산타 빌리지 내엔 체험거리로 가득한 이벤트존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포토존,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눈송이 공을 눈사람에 넣어 골인 시키는 스노볼 토스부터 컬링, 크리스마스 캐치볼, 트리 스텝퍼와 같은 카니발 게임들을 구성해 재미를 더했지요.

 

또한 상상 속의 산타클로스를 실제로 만나보고,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산타 이벤트와 매주 토요일 및 22~25일, 31일과 1월 1일에 열리는 버스킹 공연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권, 씨메르, 원더박스 입장권 등의 경품이 걸린 ‘슈퍼 드로우’ 행사도 진행될 예정인데요. 참고로 마켓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한 경우에만 응모가 가능하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이 밖에도 산타의 풍선 아트 쇼, 성탄 카드 컬러링 등 가족 고객을 위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산타 빌리지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만약 크리스마스에 방문하지 못하시더라도, 산타 빌리지는 2020년 1월 5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기간 내 방문하셔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SANTA VILLAGE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9.11.29 - 2020.01.05

- 시간: 12:00 – 21:00

- 장소: 플라자 광장

- 문의: 032-729-512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