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 <2019 페스티브 위크>

2019. 12. 17.

본문



어느덧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접어들면서 거리 곳곳에는 연말연시의 설렘이 가득합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누구보다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파라다이스시티에 방문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현재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겨울 축제 ‘페스티브 위크’가 열리고 있는데요. 얼마 남지 않은 2019년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들어 줄 페스티브 위크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동화 속 산타마을로의 여행! <산타 빌리지>


 

어릴 적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살고 있는 산타마을로 떠나보는 상상, 한 번쯤은 해보셨을 텐데요. 그런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줄 ‘산타 빌리지’가 파라다이스시티에 등장했습니다! 플라자 광장에서는 초대형 달을 중심으로 낭만적인 열기구와 반짝이는 트리, 썰매 장식이 어우러져 북유럽 크리스마스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뿐만 아니라 산타 빌리지 내에는 크리스마스 마켓, 푸드존 등 다양한 행사도 준비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즐겨보세요.

 

WINTER MARKET

현재 산타 빌리지에는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와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이 가득한 국내 최대 크리스마스 마켓이 열리고 있는데요. 지난 해보다 더 커진 규모와 화려한 MD를 만나볼 수 있으니, 마음껏 구경하시고 알찬 쇼핑도 즐겨보세요.

 

FOOD ZONE

신나는 축제엔 음식이 빠질 수 없죠! 이곳에는 유럽 유명 크리스마스 마켓을 재현한 스트리트 푸드존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반짝이는 조명 아래, 맛있는 음식을 맛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해보세요!

 

EVENT ZONE

산타 빌리지에는 체험형 이벤트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포토존, 카니발 게임,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산타 이벤트 등 다양한 경험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SANTA VILLAGE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9.11.29 - 2020.01.05

- 시간: 12:00 – 21:00

- 장소: 플라자 광장(무료입장)

- 문의: 032-729-5120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즐기는 겨울 축제! <원더 윈터 페스타>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있다면? 파라다이스시티의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제격! 원더박스에서는 내년 1월 1일까지 ‘원더 윈터 페스타(Wonder Winter Festa)’가 열리는데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이벤트와 다양한 선물이 쏟아지는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산타 홀릭 스페이스

페스타 기간에는 원더박스 스카이트레일 하단에서 팝업 스토어가 운영됩니다.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MD 상품을 비롯해 외계인 큐빙, 조안 테디베어 등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세요.

 

러블리 윈터 애비뉴

퍼플윙 1층 원더박스 게이트에서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캐릭터 요기보, 사랑스러운 조안베어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포토존이 자리잡고 있답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예쁜 기념사진을 남겨보고 가세요!

 

드레스 박스 & 메리 글로우 페인팅

이색적인 크리스마스를 만들어줄 코스프레 체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루나 드레스박스에 방문하면 화려한 귀족 의상을 입어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착용하고, 루돌프 요정이 직접 그려주는 ‘메리 글로우 페인팅’까지 받으면? 완벽한 크리스마스 룩 완성!

 

WONDER WINTER FESTA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9.11.30 - 2020.01.01

- 문의: 032-729-7500

 

▶ 산타 홀릭 스페이스 (패밀리존)

- 운영시간: 평일 12:00 ~ 19:00, 주말 및 공휴일 12:00 ~ 20:00

 

▶ 메리 글로우페인팅 (윈터 뷰티숍)

- 원더박스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이벤트 티켓 구매 가능

- Small Size 5,000원 / Big Size 10,000원

 

▶ 드레스박스 (크리스마스 살롱)

- 원더박스 내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드레스박스 티켓 구매 가능

- 1인 5,000원 / 패밀리 티켓(4인) 15,000원

  


신나는 공연과 함께하는 연말


  

DJ들의 우상이자 롤모델 <THE LEGENDARY DJ TIESTO IN CHROMA>

 

이번에는 연말에 빠질 수 없는 공연들을 살펴볼까요? 가장 먼저 크로마에서 열리는 내한공연 소식! 2018년 클럽 크로마에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세계 최정상 아티스트 티에스토가 2019년 12월, 파라다이스시티를 다시 찾아옵니다. 티에스토는 최근 MAVLE과 함께한 싱글 ‘GOD IS A DANCER’를 발표했는데요. 그의 신곡을 현장에서 직접 듣고, 보고, 함께 즐기고 싶다면 12월 14일 크로마로 놀러 오세요!

 

  

2019년의 마지막 날을 화려하게 장식할 <2020 COUNTDOWN PARTY IN CHROMA>

 

이번에는 2019년의 마지막 날을 더욱 뜨겁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파티를 소개합니다. 바로, 크로마에서 열리는 ‘2020 카운트다운 파티’ 인데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DJ RAIDEN의 스폐셜 무대는 물론, VANDAL ROCK, BEQUZ, REXTER 등 핫한 DJ들이 꾸미는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기에 오직 크로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환상적인 파티 분위기 속에서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해보세요!

 

CHROMA 공연 Info.


- 문의: 032-729-7600~2

▶THE LEGENDARY DJ TIESTO(12.14)

- 정보 : 홈페이지 바로 가기

▶2020 COUNTDOWN PARTY(12.31)

- 정보 : 홈페이지 바로 가기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공연 <VERY MERRY CHRISTMAS IN RUBIK>

 

매년 기념일이면 어김없이 파티가 열리는 루빅에서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공연을 선보이는데요. 가족 관객을 위한 1부에서는 신비로운 크리스마스 매직 버블쇼와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뮤지컬 배우들이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어 2부에서는 소울 넘치는 보컬 난아진이 함께하는 밴드 ME.G.UN이 출연해 흥 넘치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이브에는 가족, 연인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봐도 좋겠죠?

 

RUBIK 공연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문의: 032-729-2209

▶VERY MERRY CHRISTMAS (12.24)

- 1부(For Family) : PM 7:30

- 2부(For Couple) : PM 9:30

 


다채롭고 풍성한 겨울 미식



미식으로 예술을 창조하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이번 페스티브 위크에 찾아주신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겨울 미식을 선보입니다.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더욱 의미있게 만들어줄 풍성한 미식의 향연을 만나보고 싶다면, 지금 바로 파라다이스시티를 찾아주세요.

  

FINE DINING

 

ON THE PLATE : WINTER FESTA

파라다이스시티만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도로스시, 문어사시미, 어자해삼과 크리스마스 디저트로 유명한 스톨렌 등 특선 메뉴를 제공합니다.

 

SERASE : 冬味, THE TASTY OF WINTER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는 겨울 제철 도미냉채, 가리비 구이, 트러플을 곁들인 단호박 구이 등 국내산 겨울 식재료로 선보이는 건강한 한식 코스를 구성했습니다.

 

LA SCALA : WINTER FROM ITALY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에서는 메인 쉐프 체카토가 원터 스페셜 코스를 선보입니다. 푸아그라 타르트, 단호박 카넬로니, 최고급 안심 한우 등 겨울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들은 내년 3월 1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AKU : WINTER GOURMET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에서는 세계 3대 진미인 트러플, 캐비어, 푸아그라 메뉴를 선보입니다.오직 라쿠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음식과 함께 럭셔리한 미식 여행을 떠나보세요.

  

 

DESSERT & BEVERAGE

 

GARDEN CAFE : NOEL AU JARDIN

가든 카페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리와 산타클로스, 통나무 모양의 타워 케이크 3종 &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예술적 감각이 담긴 디저트로 더욱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보세요.

 

LOUNGE PARADISE : BLACK&WHITE IN LOUNGE PARADISE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블랙&화이트로 더욱 멋스러워진 시즌 한정 디저트 메뉴와 음료를 제공합니다. 초콜렛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곁들여진 퐁당 오 쇼콜라, 달마시안 핫초코 등 고급스럽고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RUBIK : FLY UP INTO THE RUBIK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는 새하얀 눈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스노우 칵테일 4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슈가 파우더가 눈꽃처럼 올려진 ‘White Christmas’, 마쉬멜로 스노우맨이 칵테일에 빠진 ‘Snowman’ 등 독특하고 예쁜 칵테일과 함께 연말 공연을 즐겨보세요.

 


겨울 시즌 스페셜 메뉴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 2019.11.01 – 2019.12.31

*레스토랑 별 프로모션 내용 및 기간 상이

- 문의

ON THE PLATE : 032-729-2200

SERASE : 032-729-5010

LA SCALA : 032-729-2203

RAKU : 032-729-2207

GARDEN CAFE : 032-729-2262

LOUNGE PARADISE : 032-729-2220

RUBIK : 032-729-2209

  

지금까지 소개해드린 2019 페스티브 위크는 2020년 1월 5일까지 계속될 예정인데요. 얼마 남지 않은 2019년, 한 해를 떠나보내는 것이 아쉽게 느껴진다면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가득한 페스티브 위크와 함께하는 건 어떨까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