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세계적인 테마 시상식 <Thea Award 수상>

2019. 12. 4.

본문

원더박스


지난 11월 19일, 파라다이스시티의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가 세계적 테마시설 시상식 ‘제26회 티이에이 테아 어워즈(TEA Thea Awards)’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이번 수상은 올해 3월 31일 원더박스 공식 오픈 이후 약 8개월 만의 성과이기에 더욱 특별한데요. 지금부터 그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립니다.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아카데미 어워즈 <TEA Thea Awards>


아카데미 어워즈

▲제26회 ‘TEA Thea Awards’

 

‘테아 어워즈(Thea Award)’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아카데미 어워즈로 불리며, 매년 전 세계

매년 100개 이상의 우수 작품들이 경쟁을 겨루는 테마 시상식인데요. 세계 테마파크 및 체험시설 등 우수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수상이 주어지는 가장 공신력 있고 권위 있는 행사입니다.

 

테아 어워즈를 주관하는 세계 테마 엔터테인먼트 협회(TEA)는 세계 유수의 제작자·개발자·디자이너 등을 대표하는 국제 비영리 협회로, 원더박스를 포함해 디즈니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1000여 개의 회원사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TEA Thea Awards> 수상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이번 테아 어워즈에서 원더박스는 아트와 테크놀로지를 융합한 21세기형 테마파크로 혁신을 발휘한 점을 인정받아 ‘탁월한 업적(Thea Award of Outstanding Achievement)’의 ‘가족 터테인먼트 센터(Family Entertainment Center)’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는데요. 건물 외관은 세계적인 건축회사 ‘MVRDV’가 디자인했으며, 내부는 글로벌 멀티미디어 스튜디오 ‘모멘트 팩토리’ 와의 협업을 통해 이야기가 살아 숨쉬는 환경으로 구현했습니다. 이처럼 화려하고 환상적인 ‘밤의 유원지’ 컨셉과 다이나믹한 어트랙션,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원더박스는 현재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주요 테마파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테아 어워즈 관계자는 “원더박스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마음속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환경 연출과 고객 경험이 최고의 조화를 이루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수상 선정 이유를 밝혔는데요. 이번 시상식에서 원더박스는 미국 디즈니랜드의 스타워즈: 갤럭시 엣지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워너 브라더스 월드 등 유명 시설들과 함께 테아 어워즈 수상작에 이름을 올리며 어깨를 나란히 하기도 했지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테아 어워드’ 수상작에 빛나는 원더박스의 모습을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어트랙션


다양한 어트랙션

 

원더박스에 들어서면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기분과 함께 신비롭고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데요. 가장 먼저 지상 1층에는 원더박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관람차’, 7M 높이에서 즐기는 다이나믹 공중 브릿지 ‘스카이트레일’을 비롯한 5종의 어트랙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어 2층으로 올라가면 국내 최초 360도 종/횡 회전하는 ‘메가믹스’를 비롯해 12M, 7M에서 즐기는 ‘자이언트 슬라이드’ 등5종의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들이 자리잡고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짜릿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카니발 게임

 

온 가족이 즐기는 카니발 게임

 

어트랙션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나이불문!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카니발 게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슈팅건으로 과녁을 명중시키는 ‘슈팅갤러리’, 공을 던져 알록달록 풍선을 터트리는 ‘벌룬 버스트’, 공을 던져 바켓에 골인시키는 ‘터브토스’ 등 총 9종의 카니발 게임들이 가득하답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도 즐기고, 푸짐한 선물까지 놓치지 마세요!

 

원더박스 푸드

 

원더박스만의 스페셜 스트리트 푸드

 

테마파크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도 즐겨 봐야겠죠? 원더박스에는 호텔 셰프가 선사하는 맛있고 재미있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푸드, ‘원더 푸드트럭’이 있다는 사실! 츄러스, 떡볶이, 와플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 제니스윙의 ‘초콜릿 스트리트’, 내 마음대로 아이스크림 토핑을 올려 먹을 수 있는 ‘디저트 트럭’까지! 오직 원더박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식들을 만나보세요.

  

원더박스 공연

 

환상적인 공연과 이벤트

 

원더박스에서는 놀이시설 외에도 다양한 연간 상설공연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달빛 축제 ‘루나 카니발’, 메인 호텔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퍼레이드 ‘베네치안 마스커레이드 쇼’가 열린답니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멋진 퍼포먼스를 관람하며 눈과 귀가 즐거운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전 세계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를 살펴보았는데요. 앞으로도 ‘테아 어워즈’ 수상에 걸맞는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거리를 여러분께 선사할 예정이니,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Thea Awards> 수상 기념 이벤트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에서는 이번 ‘테아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원더박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과연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첫 번째는 파라다이스시티 인스타그램에서 열렸던 ‘수상 축하 댓글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파라다이스시티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원더박스 테아 어워즈 수상 게시물에 댓글로 수상 축하와 함께 원더박스에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는데요.

 

 원더박스를 방문하셨던 분들은 물론, 아직 가보지 못한 분들까지! 많은 분들이 축하 댓글과 함께 수상 소식을 널리 널리 알려주셨답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2월 6일 예정이며, 경품으로는 원더박스 1일 자유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원더박스의 ‘테아 어워즈’ 수상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passport 이벤트

 

#원더박스로 여행을 위한 PASSPORT 증정 이벤트

 

두 번째는 원더박스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 원더박스로의 여행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 줄, 원더박스만의 PASSPORT를 증정해드릴 예정인데요. 원더박스 방문 시 받을 수 있는 스탬프를 모아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 12월 중순(추후 공지 예정)

*혜택 : 이벤트 기간 내 원더박스 티켓을 구입하신 고객 대상, 원더박스 PASSPORT 증정(티켓 1매당 1개 증정)

*PASSPORT 소진 시까지 선착순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Info.


-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 321번길 186

- 전화: 032-729-7500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