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 제니스 웡과 함께하는 달콤한 시간! <Janice Wong’s Sweet Paradise>

2019. 10. 16.

본문

 

파라다이스시티가 준비한 올가을 가장 달콤한 이벤트!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 제니스 웡과 함께하는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초콜릿으로 만들어지는 거대한 Edible Art Wall(먹을 수 있는 아트월)의 탄생을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만의 초콜릿을 만들어 보는 초콜릿 아트 클래스와 온더플레이트 스페셜 디저트까지! 다양한 체험을 통해 가족과 함께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제니스 웡은 프리미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천연 미네랄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가 차세대 셰프 인재를 발굴하는 ‘산 펠레그리노 아시아 베스트 50 (San Pellegrino Asia’s 50 Best)’에서 2년 연속(2014, 2015) 아시아 최고 패스트리 셰프로 선정된 싱가포르 출신의 파티시에입니다. 초콜릿에 아트와 재미 요소를 결합해 이색적인 디저트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에 제니스 웡의 초콜릿 숍 한국 1호점이 입점해 있으며, 이번 초청을 통해 그녀의 초콜릿 아트를 눈앞에서 감상하고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도 가질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거대한 Edible Art Wall(먹을 수 있는 아트월)과 제니스 웡의 환상적인 퍼포먼스!


 

이번 행사의 가장 큰 매력은 제니스 웡의 거대한 Edible Art Wall(먹을 수 있는 아트월)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10월 18일 플라자 광장에서 초콜릿 페인트와 크레용으로 대형 캔버스에 그림을 완성하는 ‘먹을 수 있는 예술 작품(Edible Art)’ 퍼포먼스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국내 최초, 파라다이스 시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는 오후 1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문객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초콜릿 페인트로 그림을? 오감을 자극하는 알록달록 초콜릿 아트 클래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달콤한 상상이 현실이 됩니다. 19일과 20일 양일간 열리는 초콜릿 아트 클래스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알록달록 초콜릿 페인트를 이용하여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초콜릿 아트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시간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 네이버 등 온라인 판매 채널과 원더박스 매표소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누구나 제니스 웡과 함께하는 달콤한 초콜릿 아트 워크숍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되어 즐거움이 더해질 예정이므로,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되겠죠?

 


#더욱 달콤하게 즐기는 원더박스, 스위트 원더박스 패키지


 

제니스 웡 초청 기념 원더박스 스페셜 상품도 출시됩니다. 10월 한 달 동안 만나볼 수 있는 ‘스위트 원더박스’는 원더박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과 더불어 제니스 웡 디저트숍 초콜릿 바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패키지입니다.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밤의 유원지 속 더욱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Very Special Dessert by Janice Wong


 

Janice Wong’s Sweet Paradise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에서는 감동적인 비주얼의 특별 디저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온더플레이트 디너에서 진행되는 <Very Special Dessert by Janice Wong> 행사를 통해 제니스 웡이 만든 특별한 디저트 플레이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니스 웡이 고객 테이블을 방문하여 직접 작품을 설명하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초콜릿 아트 퍼포먼스부터 클래스, 스페셜 디저트까지! 이번 주말 파라다이스시티와 제니스 웡이 준비한 달콤한 마법의 세계 속으로 함께 떠나보는 건 어떠실까요?


※Janice Wong's Sweet Paradise Info.


- 이벤트 정보: 홈페이지 바로 가기


[Chocolate Art Show]

- 기간2019년 10월 18일(금)

장소PLAZA

형형색색 초콜릿으로 완성되는 거대한 Edible Art Wall

제니스 웡의 환상적인 초콜릿 아트 퍼포먼스


[Chocolate Art Class]

- 이벤트 정보홈페이지 바로 가기

- 기간2019년 10월 19일(토) ~ 2019년 10월 20일(일)

장소PLAZA

제니스 웡과 함께하는 달콤한 초콜릿 아트 워크샵


[Very Special Dessert By Janice Wong]

- 기간2019년 10월 18일(금) ~ 2019년 10월 20일(일)

장소ON THE PLATE

프리미엄 뷔페 ON THE PLATE 디너와

제니스 웡이 직접 소개하는 특별 디저트와의 만남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