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무더위! 신나게 극복하는 방법 <SUMMER SPLASH IN CIMER>

2019. 8. 6.

본문


30도 안팎으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본격적으로 더위를 피해 떠나는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올여름 피서 계획은 무엇인가요? 아직 계획 중에 있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뜨거운 여름 시원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SUMMER SPLASH IN CIMER> 지금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SUMMER SPLASH IN CIMER는?



<SUMMER SPLASH IN CIMER>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힐링 스파인 파라다이스시티 CIMER에서 펼쳐지는 물놀이, DJ 클럽 파티, 액티비티, 이벤트 등 한곳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풀 파티입니다.



#다양한 테마와 함께하는 CIMER POOL PARTY



씨메르 아웃도어 풀에서 물놀이를 즐기면서 동시에 로코사운드, 비쿼즈, 블랙키 등 다이내믹한 DJ 공연이 펼쳐지는 풀 파티입니다! 낮에는 씨메르 휴식 테마에 맞는 잔잔한 음악부터 노을이 지고 분위기가 무르익을 시간에는 대중적 팝음악, 밤에는 심장을 뛰게 할 강한 비트 음악까지 시간대별 무드에 맞는 음악을 선사합니다. 시원하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SUMMER SPLASH POOOL PARTY! 올여름 최고의 피서를 선사합니다.



#더욱 특별한 풀파티를 만들어줄 스페셜 상품 패키지


*CIMER AQUA NIGHT



태양의 뜨거운 열기가 잠시 내려앉은 영종도의 저녁! 씨메르에서 더욱 활기 넘치는 색다른 스파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CIMER AQUA NIGHT>를 추천해 드립니다. 무더위에 지친 피로를 FREE DRINK로 제공되는 시원한 맥주 한 잔과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즐기는 스파와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POOL PARTY SUN BED, CABANA



씨메르 풀 파티에서 신나게 즐기고 꿀 맛 같은 휴식은 필수! 선베드와 카바나로 잠시 동안의 편안한 휴식과 동시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찍는 사진으로 특별한 추억까지 더해보세요.



#아름다운 석양과 함께하는 SUNSET LOUNGE



씨메르가 여러분께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씨메르는 일몰이 아름다운 명소입니다. 인피니티 풀에서 석양과 함께 멋진 인생샷 남기고 인피니티바 8에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칵테일과 핑거 푸드를 곁들여 여유로운 휴식 시간을 가져보세요. 



이 외에도 씨메르 풀 파티의 재미를 더해 줄 다양한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물속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수중 줌바’ 프로그램과 림보, 룰렛, 칵테일 시음, 수박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무더위를 잊게 할 올여름 최고의 피서! SUMMER SPLASH IN CIMER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Info.


SUMMER SPLASH IN CIMER
SUMMER SPLASH IN CIMER 자세한 정보 바로가기
일시: 7월 27일 ~ 8월 18일 매주 주말 (토, 일요일)
시간: 오후 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장소: CIMER 1층 OUTDOOR POOL

문의: 032 729 7700
- SUNSET LOUNGE는 7월 27일부터 8월 4일까지 운영됩니다.
- AQUA NIGHT는 18시 이후 입장 가능합니다.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