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NEWS

본문 제목

인천 지역사회와 함께한 파라다이스 나눔의 순간들

2019. 4. 8.

본문


파라다이스그룹은 모두가 따뜻한 세상을 꿈꾸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특히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파라다이스 계열사가 위치한 지역 내 봉사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죠. 오늘은 인천 지역사회와 함께한 소중한 나눔의 순간들을 전해드립니다.



씨메르에서 함께 나눈 행복한 하루 


파라다이스 세가사미는 인천 영종지역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는데요. 휴식과 엔터테인먼트가 공존하는 고품격 힐링 스파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의 즐거운 하루입니다.



영종공감복지센터와 함께한 이번 활동은 파라다이스시티 내 문화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매개로 지역 사회와 소통하고, 청소년들의 문화격차를 해소하고자 했습니다. 초청된 청소년들은 씨메르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죠.



“씨메르에서 신나게 노는 우리 청소년들을 보니 의미가 남다릅니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정서를 함양하고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길 바라며, 파라다이스가 앞장서서 노력하겠습니다.” –파라다이스 세가사미 이세욱 상무-



지역 환경을 지키는 길거리 클린 캠페인 



올림포스 호텔 임직원들은 지역의 깨끗한 환경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습니다. 호텔 인근에 위치한 차이나타운과 동화마을 거리를 중심으로 길거리 청소에 나선 것인데요. 인천의 주요 관광지인 덕에 늘 더 철저한 관리가 필요했던 두 곳, 이날은 쓰레기 한 점 없이 깨끗하게 만들겠다며 의지를 다지는 봉사단입니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임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겁게 봉사활동을 펼쳤는데요. 청소뿐만 아니라 주변 상인들과 이웃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의미를 더했습니다. 깨끗해진 거리만큼 마음도 상쾌해졌던 봉사단원들. 지속적으로 길거리 클린 캠페인을 실시하며, 지역사회의 환경을 위해 책임을 다할 예정입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