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출국 전날도 특별하게!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하루

2019. 3. 21.

본문


해외여행을 위해 전국 각지에서 인천국제공항으로 모이는 여행객들. 이른 새벽부터 운행되는 비행기 시간에 맞추다 보면 출국 전 인천에서의 하루를 준비해야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쇼핑부터 맛집, 휴식까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출국 전날도 완벽한 여행을 즐길 수 있죠. 나의 해외여행을 더욱 스페셜하게 만들어 줄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하룻밤을 소개합니다.



면세점부터 해어&네일까지! 여행 대비 쇼핑 풀코스 



바쁜 일정에 미리 면세점 쇼핑을 해놓지 못했다고 해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파라다이스시티의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에는 인천 유일의 시내면세점 ‘엔타스면세점’이 입점되어 편리한 쇼핑을 할 수 있는데요. 패션 명품브랜드를 비롯해 시계, 주얼리, 화장품, 향수, 선글라스 등 약 150개 브랜드의 트렌디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죠.



면세점 외에도 국내 최초 호텔에서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샵파트(#PART), 프리미엄 헤어살롱, 네일샵 등이 입점되어 긴 해외여행을 대비한 쇼핑 풀코스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해외 럭셔리 브랜드, 트랜디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구성된 라이프스타일샵 #PART가 여행 전 쇼핑 욕구를 자극합니다. 



출국 전 마지막 음식은 더 특별하게! 맛집투어 즐기기



파라다이스시티 안에는 맛과 서비스를 인정받은 유명 레스토랑들이 많아 미식가들이 일부러 찾아올 정도인데요. 라 스칼라, 온 더 플레이트, 라쿠, 임페리얼 트레저 등 다양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부터 간편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도 많죠.



뿐만 아니라 색다른 공연이 펼쳐지는 라이브 뮤직바, 향긋한 커피와 낭만 가득한 음악이 흐르는 카페와 라운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택지는 무궁무진! 출국 전 나의 여행 바이브를 올려줄 맛집투어 코스를 선택해보세요. 한식의 색다른 반전을 맛볼 수 있는 모던 한식 다이닝도 좋고, 해외여행 내내 그리워할 우리 음식 간장게장이나 불고기를 먹어도 좋겠습니다.



내일의 비행을 더 편안하도록! 느긋하게 휴식하기



비행과 긴 해외여행을 앞둔 날인만큼, 컨디션 관리를 위해 무리한 일정은 자제하고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죠? <씨메르>는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와 유럽식 스파가 결합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인데요. 물속에서, 또는 뜨끈한 찜질방에서 내 취향에 맞는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휴식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숙면. 파라다이스시티의 넓은 사이즈의 객실에서 최고급 베딩에 누워 잠을 청해보세요. 다음날 아침에는 북적이는 뷔페 대신 룸으로 서브되는 조식이면 최상의 컨디션으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출국 전날도 특별하게, 여행의 품격을 올려주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하루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파라다이스시티는 인천공항까지 한 번에 갈 수 있는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1833-8855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련된 감각으로 소개하는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에서 발췌했습니다.


한류 문화 매거진 韩悦(한웨)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