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담당자가 직접 전하는 파라다이스시티 1박2일 여행Tip

2019. 3. 4.

본문


아는 만큼 더 보이는 법!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식음기획파트에서 근무 중인 함규연 과장과 신지은 대리가 파라다이스시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전해드립니다. 아트투어와 먹거리 탐방, 쇼핑 등이 가능한 플라자부터 프라이빗 파티, 럭셔리 Bar와 조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아트파라디소까지. 파라다이스시티 곳곳을 누비며 알찬 여행을 즐긴 그들의 1박 2일을 함께해보세요. 



생각만으로 설렘 가득! Fun City에서의 1박 2일


파라다이스시티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 전경


파라다이스시티 내 음료와 음식에 대한 전반적인 기획 및 관리를 담당하는 함규연 과장, 운영 등에 대한 매출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신지은 대리. 식음기획파트의 어벤저스로 불리는 두 명이 이날만큼은 일일 고객으로 변신했는데요. 


고객들에게 늘 트렌디하고 이색적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미식을 제공하기 위해, 현장과 소통하며 끊임없는 연구와 리서치를 하는 이들. 그만큼 현장에서 펼쳐지는 파라다이스시티 미식의 세계를 고객으로서 직접 경험하는 오늘이 무척이나 기대되는 모습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1박 2일 여행을 계획 중인 신지은 대리와 함규연 과장


“2019년의 목표는 각 레스토랑마다 특색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는 것이에요. 고객들이 파라다이스시티를 통해 어렵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인 새로운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요. 직접 고객이 된 오늘의 여행이 아이디어의 좋은 밑거름이 될 거라 생각됩니다.” –함규연 과장-



쇼핑부터 예술까지, 오감을 깨우는 플라자


플라자 내 조안베어숍에서 즐기는 쇼핑 타임


1박 2일 파라다이스시티를 체험하며 사보 표지 모델로도 출연하는 두 사람. 플라자 내 뷰티숍인 ‘고정현 헤어숍’을 먼저 찾았습니다. 숍 내 럭셔리한 분위기 때문인지 흥부자 신대리는 매우 특별한 하루가 펼쳐질 것 같은 예감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플라자 내 조안베어숍에서 쇼핑을 하며 아이처럼 좋아하기도 하고, 아트 스페이스 내 제프쿤스의 작품 앞에서 기념 촬영도 남기며 오전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트 스페이스 내 제프쿤스 작품 앞에서 인증샷 찰칵


“플라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 명품 편집숍, 아트 스페이스 등 즐길거리가 풍성해요. 일 때문에 플라자를 찾을 때마다 세계적인 예술 작품으로 가득 찬 유니크한 공간에 와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감을 느꼈었는데요. 고객으로 와보니 구석구석 추억을 남길 포토존이 가득해 더욱 즐겁습니다.” –신지은 대리-



우아하고 풍요롭게! 우리만의 파티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우리만의 럭셔리한 파티


플라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이들의 다음 목적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아트파라디소에서는 사전 상담을 통해 맞춤형 파티 플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함과장과 신대리의 콘셉트는 ‘유쾌하고 우아한 여자들만의 파티’입니다. 둘만의 파티에 적격인 은은한 조명과 아늑한 복층 구조의 객실에 들어서자 풍선과 초, 샴페인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통창 너무로 보이는 플라자의 풍경이 마치 유럽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는 두 사람은 오늘의 여행을 축하하며 축배를 들었습니다. 신대리는 선물처럼 정성 가득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와인과 맥주로 채워진 주류Bar, 차 한잔과 곁들이기 좋은 달콤한 쿠키까지. 배려가 돋보이는 섬세한 서비스에 감동을 전했는데요.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아트파라디소의 2층 공간


꼼꼼하게 객실을 둘러보다 실내 분위기를 한층 더 앤티크하게 만드는 마샬 블루투스를 발견했습니다. 파티에 음악이 빠질 수 없죠? 그들만의 플레이 리스트로 만든 풍성한 사운드가 공간을 채우자, 파티의 흥 지수가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흥에 가득 찬 이들의 다음 목적지는 여행을 한층 멋스럽게 만들어줄 ‘새라새 Bar’! 이곳에서는 식음계의 전문가 함과장이 빛을 발했습니다. 


“새라새 Bar 메뉴 중 '리치 진앤토닉'은 콰이페이라는 리치 리큐르가 들어가 있는데요. 양귀비가 이 리치 리큐르를 먹고 예뻐졌다는 설이 있어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해요. 그리고 이곳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버터스위즐'은 새콤달콤해서 누구나 마시기 편하죠. 새라새의 훈남 믹솔로지스트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주는 두 칵테일, 여행의 하이라이트가 되어줄 테니 꼭 맛보러 오세요.”


1박 2일 여행의 완성! 럭셔리 조식


모던 한식 다이닝 레스토랑 ‘새라새’의 두 가지 스타일 조식


1박 2일 호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조식이죠. 모던 한식 다이닝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는 레스토랑 ‘새라새’에서는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완벽한 조식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들이 선택한 메뉴는 ‘동양식 조식 반상 전복 미역국’과 ‘아메리칸 조식 반상 오믈렛’입니다.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건강한 아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들. 아메리칸 조식 반상에 함께 제공되는 벌꿀 집이 들어간 수제 플레인 요거트는 여행이 끝난 후에도 자꾸 떠오르는 맛이었다며 극찬을 보냈습니다. 



재미와 휴식이 공존해 200% 만족스러웠던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1박 2일! 이 기분으로 돌아간 일상은 더욱 에너지 넘치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하며 여정을 마무리하는 두 사람입니다.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