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겨울여행 핫플! 겨울철 이색 물놀이 명소 4

2018. 11. 23.

본문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선뜻 집 밖으로 나가기 망설여지는 시기. 그렇다고 집에만 있기에는 몸도 마음도 움츠러들기만 하죠. 쌀쌀한 날씨에 맞서 따뜻한 물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겨울철 이색 물놀이 명소를 소개합니다.



찜질과 스파가 만나 완벽한 힐링을!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 새롭게 문을 연 ‘씨메르’는 유럽 감성과 한국식 찜질방 문화가 접목한 K-STYLE 데스티네이션 스파 시설입니다. 다채로운 스파 시설을 갖춘 ‘아쿠아 스파 존’에서는 럭셔리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데요. 이탈리아 산마르코를 연상시키는 ‘워터프라자’ 부터 매주 풀파티가 진행되는 ‘아쿠아 클럽’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죠.



탁 트인 전망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이착륙 하는 비행기를 보며 로맨틱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은 물론, 짜릿하고 아찔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버츄얼 스파’와 ‘동글 스파’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물과 함께 이색적인 겨울 휴가를 보내기 좋습니다.


Info.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주소: 인천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032-729-7700
바로가기



겨울에도 짜릿한 서핑을! 플로우하우스 서울


출처: 인스타그래머 flowhouseseoul


여름 대표 수상 스포츠로 인기를 끌고 있는 서핑. 겨울에도 스릴 넘치는 서핑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주목받고 있는데요. 실내 서핑장 ‘플로우하우스 서울’입니다. 이곳은 캘리포니아 해변 문화를 옮겨놓은 곳으로, 인공 파도풀이 갖춰져 날씨나 주변 환경에 관계없이 4계절 내내 서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flowhouseseoul


1분에 11만 3천 리터의 물을 시속 27km 속도로 분사하는 인공 파도 위에서 실제 해변 못지않은 짜릿한 서핑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문 강사가 강습을 진행하고 있어 초보자도 서핑에 도전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 아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겨울 이색 여행지로 제격입니다.


Info.


플로우하우스 서울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공릉천로 104
문의: 031-966-1892
바로가기



온천수로 즐기는 무료 족욕! 석모도 리안월드


출처: 인스타그래머 yoonssu_u


지난해 석모대교가 개통되며 서울에서 1시간대에 닿을 수 있는 인천 석모도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석모도는 전경이 아름다운 보문사, 고즈넉한 민머루해수욕장 등 관광거리가 많아 가족들과 함께 찾기 좋습니다. 그중 석모도에 위치한 ‘리안월드’는 무료 족욕 체험을 할 수 있어 관광하며 지친 발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곳인데요.


출처: 인스타그래머 yoonssu_u


미네랄 성분이 가득 들어있는 60도 이상의 따끈한 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추위는 물론 피로까지 풀리는 기분이 들죠. 족욕장은 고온과 적당한 온도 2가지로 나누어져 있어 취향별로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무료입장이 가능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습니다. 다만, 개인 수건은 따로 준비해야 하니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Info.


리안월드
주소: 인천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114-12
문의: 1899-7742
바로가기



온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물놀이!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겨울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남녀노소 추위 걱정 없이 물놀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로 떠나보세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따뜻한 온천수에서 겨울의 정취를 만끽하며 이색적인 물놀이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실외 파도풀에서 몸을 맡긴 채 파도타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어른들은 실내 바데풀과 실외에 마련된 이벤트 스파에서 묵은 피로를 씻어내기 좋습니다. 캠핑 시설이 모두 갖춰진 ‘카라반 캠핑장’도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밤하늘의 별을 감상하며, 캠핑의 꽃 바비큐까지 즐길 수 있어 최적의 가족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Info.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주소: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76
문의: 041-537-7100
바로가기


지금까지 겨울에 가기 좋은 이색 물놀이 명소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이번 주말에는 따뜻한 물놀이와 함께 추위를 이겨내 보세요.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