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TRAVEL

본문 제목

파라다이스시티의 파티 스페이스 크로마 KEY POINT

2018. 11. 20.

본문


Fun City ‘파라다이스시티’의 2차 시설 중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아시아 최대의 클럽 ‘크로마(CHROMA)’입니다. 최대 3천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크로마는 글로벌 정상급 DJ들과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어 클러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진정한 페스티벌의 현장, 크로마를 더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는 키포인트를 전해드립니다.


진정한 페스티벌의 현장! '크로마'


크로마(CHROMA) 외관 전경


크로마를 방문하면 독특한 외관이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황금빛과 곡선이 어우러져 황금 태양이 녹아내린 듯한 독특한 외관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혁신적인 건축가 그룹으로 손꼽히는 ‘MVRDV’가 설계했습니다.

크로마(CHROMA)의 외관을 장식한 미디어 파사드


건물 중앙 부분을 손으로 들어 올린 듯한 입구가 신비로운 곳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건축가는 클럽에 입장하면 들뜬 기분이 드는데 ‘들어 올린다’는 콘셉트를 통해 이러한 축제 분위기를 더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크로마의 외관은 어둠이 짙어지면 더욱 화려해지는데요. 외벽에 다양한 영상을 투사하는 미디어 파사드가 수놓아지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황홀한 장관이 펼쳐지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크로마(CHROMA)의 실내 공간


크로마의 내부 역시 압도적인 스케일로 축제의 분위기를 더합니다. 세계 클러버들의 성지라 불리는 이비자의 무대를 제작했던 전문가의 손을 거쳐, 크로마 역시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 시설을 선보이는데요.


크로마(CHROMA)의 화려함과 몰입감을 높인 메인 무대


공연 콘셉트에 따라 무대 장치가 가변적으로 변하는 것은 물론, 메인 무대 주변에 다양한 움직임을 선보이는 시설을 설치해 한층 더 화려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러한 실내 공간은 무대와 음악에 대한 몰입감을 높여 더욱 흥겨운 파티를 완성해주죠.



크로마 KEY POINT


크로마(CHROMA) 3층 Space컨셉의 Bar


크로마는 건축뿐만 아니라, 파티를 더욱 즐겁게 해 줄 다양한 콘셉트와 서비스를 자랑하는데요. 총 4층 규모의 클럽은 층별로 음식과 음료의 콘셉트가 모두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은 뮤직라운지로 간단한 미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고 2층은 2개의 스테이지로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EDM 기반의 음악을, 서브 스테이지에서는 하우스, 테크노,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크로마(CHROMA) 3층 VIP룸


3층은 VIP를 위한 공간으로 더욱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스카이 박스와 럭셔리한 스위트룸, 가라오케 등이 완비되어 시크릿한 파티가 가능합니다. 4층은 국내 최초 사계절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비치클럽이 있는데요. 루프탑과 풀이 공존한 이곳에서는 그릴 음식, 씨푸드와 함께 이국적인 풀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크로마(CHROMA) 4층 비치 클럽


아시아 최대급 규모의 럭셔리한 클럽에서 글로벌 정상급 DJ들과 즐기는 클러빙! 이번 주말에는 나이트 라이프 데스티네이션 크로마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축제를 즐겨보세요.


Info.


파라다이스시티 크로마
주소: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문의: 032-729-7600~7602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에서 발췌했습니다.

-

파라다이스 그룹 사내보 PDF 다운로드


이런 포스트는 어떠세요?

댓글 영역